포지션 상세
GFFG 와 함께 일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사랑받는 외식 브랜드 GFFG
GFFG ( Good Food For Good) 는 “좋은 음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글로벌 FOOD & LIFESTYLE 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이 노티드,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GFFG의 9개 브랜드를
먹고, 마시고, 구매하고 또 열광할 수 있도록
마케팅팀은 아래와 같이 라이프 스타일 접점을 만들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 디지털 채널 & 콘텐츠 운영
온라인 플랫폼, SNS 등 고객 접점 채널에서 GFFG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새로운 경험을 만듭니다.
-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콜라보, 팝업,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합니다.
- 프로젝트 업무
시기별 모멘텀을 활용해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여 자사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합니다.
• 외부 파트너십을 구축해 콜라보레이션과 신규 딜을 통한 마케팅 접점 확대
• 내부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중장기 마케팅 프로젝트 기획, 예산 관리 및 성과 분석
• 커머스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중장기 마케팅 플랜을 기반으로 자사의 전략적 오프라인 공간을 라이프 스타일 공간으로 확장
• 비즈니스 협상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중장기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결과 도출 등의 전반적인 업무 경험이 있으신
• 온라인 (영상, 디지털 채널) 과 오프라인 (리테일, 매장 등)에 걸쳐 통합 마케팅을 진행해 보신 분
• 브랜드와 먹고 마시는 즐거운 경험에 대한 진심을 가진 분
#사랑받는 외식 브랜드 GFFG
GFFG ( Good Food For Good) 는 “좋은 음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글로벌 FOOD & LIFESTYLE 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이 노티드,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GFFG의 9개 브랜드를
먹고, 마시고, 구매하고 또 열광할 수 있도록
마케팅팀은 아래와 같이 라이프 스타일 접점을 만들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 디지털 채널 & 콘텐츠 운영
온라인 플랫폼, SNS 등 고객 접점 채널에서 GFFG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새로운 경험을 만듭니다.
-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콜라보, 팝업,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합니다.
- 프로젝트 업무
시기별 모멘텀을 활용해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여 자사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합니다.
주요업무
[ 마케팅 파트 리더 - 프로젝트 담당 ]• 외부 파트너십을 구축해 콜라보레이션과 신규 딜을 통한 마케팅 접점 확대
• 내부 유관 부서와 협업하여 중장기 마케팅 프로젝트 기획, 예산 관리 및 성과 분석
• 커머스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마케팅 기획 및 실행
• 중장기 마케팅 플랜을 기반으로 자사의 전략적 오프라인 공간을 라이프 스타일 공간으로 확장
자격요건
• 특정 브랜드의 미디어 바터나 콜라보 프로모션 등 브랜드 협업을 진행해 보신 분• 비즈니스 협상 능력이 뛰어나신 분
• 중장기 프로젝트의 기획부터 결과 도출 등의 전반적인 업무 경험이 있으신
• 온라인 (영상, 디지털 채널) 과 오프라인 (리테일, 매장 등)에 걸쳐 통합 마케팅을 진행해 보신 분
• 브랜드와 먹고 마시는 즐거운 경험에 대한 진심을 가진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