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GFFG 와 함께 일하실 분을 모집합니다!
#사랑받는 외식 브랜드 GFFG
GFFG ( Good Food For Good) 는 “좋은 음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글로벌 FOOD & LIFESTYLE 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이 노티드,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GFFG의 9개 브랜드를
먹고, 마시고, 구매하고 또 열광할 수 있도록
마케팅팀은 아래와 같이 라이프 스타일 접점을 만들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 디지털 채널 & 콘텐츠 운영
온라인 플랫폼, SNS 등 고객 접점 채널에서 GFFG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새로운 경험을 만듭니다.
-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콜라보, 팝업,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합니다.
- 프로젝트 업무
시기별 모멘텀을 활용해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여 자사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합니다.
• 자사 브랜드 가치를 정의하여 디지털 계정을 활용한 브랜딩
• 노티드, 다운타우너 등의 디지털 채널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여 고객 접점 강화
•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기반한 SNS 및 영상 콘텐츠 제작 진행
• 퍼포먼스 광고 집행 및 데이터 기반의 성과 분석
•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전반에 걸쳐 브랜드 접점 채널 운영 관리
• 브랜드 가치의 접점이 맞는 브랜드와 함께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운영 및 콜라보 콘텐츠 기획
• 채널 전략 수립, 중장기 플랜에 따라 SNS콘텐츠를 기획하고 운영해보신 분
• 다양한 영상 콘텐츠 기획을 바탕으로 디자인, 영상 감각을 보유하신 분
• F&B 를 포함해 최신 트렌드 및 콘텐츠를 폭넓게 소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지신 분
• 오프라인 행사, 콘텐츠 기획에 걸쳐 인플루언서 브랜드 콜라보 경험이 풍부하신 분
#사랑받는 외식 브랜드 GFFG
GFFG ( Good Food For Good) 는 “좋은 음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글로벌 FOOD & LIFESTYLE 크리에이티브 그룹으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이 노티드, 다운타우너, 리틀넥 등 GFFG의 9개 브랜드를
먹고, 마시고, 구매하고 또 열광할 수 있도록
마케팅팀은 아래와 같이 라이프 스타일 접점을 만들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만드는 일을 합니다.
- 디지털 채널 & 콘텐츠 운영
온라인 플랫폼, SNS 등 고객 접점 채널에서 GFFG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새로운 경험을 만듭니다.
-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콜라보, 팝업,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가치를 강화합니다.
- 프로젝트 업무
시기별 모멘텀을 활용해 온라인 오프라인 통합 마케팅을 진행하여 자사의 비즈니스 목표 달성에 기여합니다.
주요업무
[ 마케팅 파트 리더 - 브랜드/콘텐츠 담당]• 자사 브랜드 가치를 정의하여 디지털 계정을 활용한 브랜딩
• 노티드, 다운타우너 등의 디지털 채널을 통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여 고객 접점 강화
• 브랜드 스토리텔링을 기반한 SNS 및 영상 콘텐츠 제작 진행
• 퍼포먼스 광고 집행 및 데이터 기반의 성과 분석
• 네이버, 카카오 등 온라인 전반에 걸쳐 브랜드 접점 채널 운영 관리
• 브랜드 가치의 접점이 맞는 브랜드와 함께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 인플루언서 네트워크 운영 및 콜라보 콘텐츠 기획
자격요건
• 디지털 채널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채널 운영을 통해 성과를 낸 경험을 가지신 분• 채널 전략 수립, 중장기 플랜에 따라 SNS콘텐츠를 기획하고 운영해보신 분
• 다양한 영상 콘텐츠 기획을 바탕으로 디자인, 영상 감각을 보유하신 분
• F&B 를 포함해 최신 트렌드 및 콘텐츠를 폭넓게 소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지신 분
• 오프라인 행사, 콘텐츠 기획에 걸쳐 인플루언서 브랜드 콜라보 경험이 풍부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