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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이 다치면, 세상도 닫힙니다.
안녕하세요, 마인드카페를 운영하는 아토머스 팀입니다.
마인드카페는 멘탈 헬스케어 분야의 압도적 1위 플랫폼입니다.
누구에게나 힘든 시간은 오고, 어떤 사람에게는 그 시간이 금방 지나가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오래 머뭅니다. 아토머스는 더 많은 사람이 힘든 시간보다 행복한 시간을 누리는 세상을 꿈꿉니다.
심리 상담 커뮤니티와 전문 비대면 심리상담 플랫폼이 결합된 '마인드카페'를 통해, 지금까지 150만 명의 회원이 서로를 위로하고 응원하며 힘을 얻고 있습니다. 마인드카페의 회원들은 상담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훨씬 적은 비용으로 심리전문가의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아토머스는 신한, GC 녹십자, 네오위즈, 샌드박스 등의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EAP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으로서 마인드카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0년 초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 본점이 오픈했습니다.
아울러, 아토머스에는 삼성전자, 토스 등 주요 IT기업 출신 인재들이 합류하여 함께 조직 및 업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각 팀의 경쟁력을 강화 및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커리어 배경과 전문성이 아토머스에 스며들어 시너지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토머스에 합류하시어 더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주세요! 모두가 더 행복해지는 것에 기여하며 함께 성장해나갈 여정을 함께할 분을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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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명 몰린 심리상담 앱…매출 5배 쑥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4932286?sid=101
네이버, 신한금융이 쓰는 아토머스, 200억 투자 유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4/0004783474?sid=105
아토머스, 200억 원 시리즈B 투자 유치…국내 멘탈케어 스타트업 중 최대 규모
http://kr.aving.net/news/articleView.html?idxno=168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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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토머스의 AI 엔지니어에 대한 소개]
아토머스는 `마인드카페`라는 온라인 심리상담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수집한 대화 기록을 기반으로 현재 인공지능 챗봇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향후 상담사의 업무를 보완하는 용도로 심리상담 챗봇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챗봇이 지금은 고객센터처럼 특정한 작업을 수행하는 목적지향이 대부분입니다. 구글의 Meena, 페이스북의 Blenderbot처럼 글로벌 대기업들은 일상대화 분야를 선점하기 위해 연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심리를 돕는 챗봇도 내담자의 고민을 이해하고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어야 하는 일상대화 분야입니다.
이러한 자연어의 딥러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데이터입니다. 국내에서 일상대화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아토머스는 마인드카페 서비스를 통해 방대한 양의 심리상담 대화를 축적해왔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실제 일상대화 딥러닝 모델을 개발하는 경험은, 앞으로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 질의 응답, 대화 모델, 자연어 이해(NLU), 자연어 생성(NLG) 등 자연어 AI 응용 및 개선
- 국내 유일 규모의 비식별화된 자연어 데이터 활용(140만 명 익명 플랫폼 기반, 멀티턴)
- GPT3 급 모델을 구동 가능한 장비 인프라의 활용
- 프로그래밍(Python 중급 이상)
- AI관련 최신 논문의 이해 및 활용 경험
- 관련 학사 학위 보유(컴퓨터공학/산업공학/통계학/수학 등) 혹은 관련 경험 보유
안녕하세요, 마인드카페를 운영하는 아토머스 팀입니다.
마인드카페는 멘탈 헬스케어 분야의 압도적 1위 플랫폼입니다.
누구에게나 힘든 시간은 오고, 어떤 사람에게는 그 시간이 금방 지나가지만 어떤 사람에게는 오래 머뭅니다. 아토머스는 더 많은 사람이 힘든 시간보다 행복한 시간을 누리는 세상을 꿈꿉니다.
심리 상담 커뮤니티와 전문 비대면 심리상담 플랫폼이 결합된 '마인드카페'를 통해, 지금까지 150만 명의 회원이 서로를 위로하고 응원하며 힘을 얻고 있습니다. 마인드카페의 회원들은 상담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훨씬 적은 비용으로 심리전문가의 심리상담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아토머스는 신한, GC 녹십자, 네오위즈, 샌드박스 등의 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EAP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으로서 마인드카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0년 초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오프라인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심리케어센터 분당 본점이 오픈했습니다.
아울러, 아토머스에는 삼성전자, 토스 등 주요 IT기업 출신 인재들이 합류하여 함께 조직 및 업무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으며, 각 팀의 경쟁력을 강화 및 확장해나가고 있습니다. 다양한 커리어 배경과 전문성이 아토머스에 스며들어 시너지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아토머스에 합류하시어 더 강력한 시너지를 만들어주세요! 모두가 더 행복해지는 것에 기여하며 함께 성장해나갈 여정을 함께할 분을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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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만명 몰린 심리상담 앱…매출 5배 쑥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4932286?sid=101
네이버, 신한금융이 쓰는 아토머스, 200억 투자 유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14/0004783474?sid=105
아토머스, 200억 원 시리즈B 투자 유치…국내 멘탈케어 스타트업 중 최대 규모
http://kr.aving.net/news/articleView.html?idxno=1681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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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토머스의 AI 엔지니어에 대한 소개]
아토머스는 `마인드카페`라는 온라인 심리상담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수집한 대화 기록을 기반으로 현재 인공지능 챗봇을 개발 중에 있습니다. 향후 상담사의 업무를 보완하는 용도로 심리상담 챗봇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챗봇이 지금은 고객센터처럼 특정한 작업을 수행하는 목적지향이 대부분입니다. 구글의 Meena, 페이스북의 Blenderbot처럼 글로벌 대기업들은 일상대화 분야를 선점하기 위해 연구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심리를 돕는 챗봇도 내담자의 고민을 이해하고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어야 하는 일상대화 분야입니다.
이러한 자연어의 딥러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데이터입니다. 국내에서 일상대화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는 곳은 많지 않습니다. 아토머스는 마인드카페 서비스를 통해 방대한 양의 심리상담 대화를 축적해왔습니다. 이를 활용하여 실제 일상대화 딥러닝 모델을 개발하는 경험은, 앞으로의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주요업무
- 심리 분야 자연어처리 AI 연구 개발- 질의 응답, 대화 모델, 자연어 이해(NLU), 자연어 생성(NLG) 등 자연어 AI 응용 및 개선
- 국내 유일 규모의 비식별화된 자연어 데이터 활용(140만 명 익명 플랫폼 기반, 멀티턴)
- GPT3 급 모델을 구동 가능한 장비 인프라의 활용
자격요건
- 자연어처리/텍스트마이닝/딥러닝 모델 응용 및 개발 경험(Bert, Roberta 등)- 프로그래밍(Python 중급 이상)
- AI관련 최신 논문의 이해 및 활용 경험
- 관련 학사 학위 보유(컴퓨터공학/산업공학/통계학/수학 등) 혹은 관련 경험 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