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사랑 받는 외식 브랜드 GFFG
GFFG 는 “좋은 음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Good Food For Good의 약자로 음식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F&B 기업입니다.
카페노티드, 다운타우너, 리틀넥, 웍셔너리, 호족반, 클랩피자, 미뉴트빠삐용, 수랑화 총 8개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GFFG 만의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 GFFG, GOOD FOOD FOR GOOD
고객에게 좋은 음식을 오래도록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함께 성장하실 전문가를 모시고자 합니다.
K-FOOD, K-BRAND Wave의 확산을 목표로 하는 저희 GFFG 에서, 뜻 깊고 흥미로운 경험과 함께 성장해 나갈 함께하실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 운영 현황 및 가설을 통해 운영 기획을 수립합니다.
• 운영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실행/개선합니다.
• Raw Data 활용하여 부서에 필요한 새로운 지표를 개발 및 측정하며 실시간 대시보드에 작성합니다.
• 각종 지표 관리를 담당합니다.
• 데이터를 원하는 형태로 가공해 본 경험이 필요해요.
• F&B,물류,커머스 등 관련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해요.
• 데이터를 기반으로 KPI를 설정하고 관리해 본 경험이 필요해요.
GFFG 는 “좋은 음식을 오래 즐길 수 있도록!”, Good Food For Good의 약자로 음식뿐만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을 아우르는 F&B 기업입니다.
카페노티드, 다운타우너, 리틀넥, 웍셔너리, 호족반, 클랩피자, 미뉴트빠삐용, 수랑화 총 8개의 다양한 외식 브랜드, 4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GFFG 만의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브랜드를 확대하고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 GFFG, GOOD FOOD FOR GOOD
고객에게 좋은 음식을 오래도록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함께 성장하실 전문가를 모시고자 합니다.
K-FOOD, K-BRAND Wave의 확산을 목표로 하는 저희 GFFG 에서, 뜻 깊고 흥미로운 경험과 함께 성장해 나갈 함께하실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주요업무
• 연간 사업 계획 및 KPI를 수립합니다.• 운영 현황 및 가설을 통해 운영 기획을 수립합니다.
• 운영 데이터 분석을 통해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실행/개선합니다.
• Raw Data 활용하여 부서에 필요한 새로운 지표를 개발 및 측정하며 실시간 대시보드에 작성합니다.
• 각종 지표 관리를 담당합니다.
자격요건
• 최소 3년 이상 인력 생산성, 비용 효율화 등에 관련한 지표를 다뤄본 경험이 필요해요.• 데이터를 원하는 형태로 가공해 본 경험이 필요해요.
• F&B,물류,커머스 등 관련 산업에 대한 이해도가 필요해요.
• 데이터를 기반으로 KPI를 설정하고 관리해 본 경험이 필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