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팬이 중심이 되는’ 케이팝 생태계를 꿈꾸며 - Love what you Love more
안녕하세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입니다.
스페이스오디티의 미션은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을 더 편리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저희는 오직 케이팝 팬에 집중하고 연구하며, 팬 중심의 케이팝 생태계를 꿈꿉니다.
팬들에게는 즐겁고 새로운 덕질 경험을, 아티스트에게는 새로운 팬덤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글로벌 팬덤 플랫폼 ‘블립’과 케이팝 데이터 관측기 ‘케이팝레이더’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팬덤 인큐베이팅 서비스 ]
• 모든 아티스트는 팬을 위해 존재합니다.
• 케이팝을 전 세계에 더 널리 알리고, 모든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글로벌에서 더 많은 팬을 만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스페이스오디티 만의 독보적인 콘텐츠, 플랫폼, 데이터 역량으로 만들어 갑니다.
[ 글로벌 케이팝 커뮤니티 ‘블립’ ]
• 팬들에게 입덕부터 성덕까지 모든 팬 활동의 과정을 즐겁고 재밌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덕질을 위한 아티스트 스케줄부터, 커뮤니티까지 새로운 덕질 경험을 제공합니다.
[ 케이팝 씬을 데이터로 더 똑똑하게! ‘케이팝레이더’ ]
• 방대한 케이팝 관련 데이터를 모으고 분석합니다.
• 케이팝이 글로벌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도록 돕습니다.
[ 엔터테크(Enter+tech) 전문가 집단 ‘스페이스오디티’ ]
• 음악을 사랑하는 엔터 업계 전문가들과 IT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였습니다.
• 팬이 케이팝의 중심이 되는 새로운 음악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할 ‘오디티 요원’을 모십니다.
스페이스오디티, 시리즈B 투자유치 성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0/0003239276?sid=101
K-팝 아이돌이 한국어 선생님으로…`야호` 글로벌 팬들에 한글 알린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2900576?sid=103
美라디오서 르세라핌1위 발표 ... 데이터는 ‘이 회사’ 제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4/0000091638?sid=101
영파씨, 데뷔 후 어떻게∙얼마나 성장했나···‘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 영파씨 ‘육각형 프로젝트 성장보고서’ 공개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44/0000974556
• 전세계 팬들에게 덕질의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주는 블립 앱의 UX를 설계하고 UI를 디자인 합니다.
• 사용자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정성적, 정량적으로 수집, 분석하여 문제를 정의하고 이를 개선합니다.
• 다양한 사례 분석 및 A/B 테스트를 적극 수행합니다.
• 디자인 시스템을 활용하고 관리하여 통일성 있게 디자인하며,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 담당하는 제품의 디자인에 책임과 오너쉽을 갖습니다.
• 앱/웹 서비스에서 디자인을 담당하여 출시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디자인 시스템을 설계하고 관리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Figma 와 같은 디자인 툴을 사용하여, 논리적이며 조형 완성도가 높은 UI를 구현할 수 있는 분
• 디자인 결과물에 대해 명확한 설명과 근거를 제시할 수 있으며, 설득력 있게 커뮤니케이션하는 분
• 모바일 OS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 개발 구현에 대한 구체적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
안녕하세요!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입니다.
스페이스오디티의 미션은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을 더 편리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저희는 오직 케이팝 팬에 집중하고 연구하며, 팬 중심의 케이팝 생태계를 꿈꿉니다.
팬들에게는 즐겁고 새로운 덕질 경험을, 아티스트에게는 새로운 팬덤을 만들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를 위해 글로벌 팬덤 플랫폼 ‘블립’과 케이팝 데이터 관측기 ‘케이팝레이더’를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 팬덤 인큐베이팅 서비스 ]
• 모든 아티스트는 팬을 위해 존재합니다.
• 케이팝을 전 세계에 더 널리 알리고, 모든 케이팝 아티스트들이 글로벌에서 더 많은 팬을 만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스페이스오디티 만의 독보적인 콘텐츠, 플랫폼, 데이터 역량으로 만들어 갑니다.
[ 글로벌 케이팝 커뮤니티 ‘블립’ ]
• 팬들에게 입덕부터 성덕까지 모든 팬 활동의 과정을 즐겁고 재밌게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덕질을 위한 아티스트 스케줄부터, 커뮤니티까지 새로운 덕질 경험을 제공합니다.
[ 케이팝 씬을 데이터로 더 똑똑하게! ‘케이팝레이더’ ]
• 방대한 케이팝 관련 데이터를 모으고 분석합니다.
• 케이팝이 글로벌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도록 돕습니다.
[ 엔터테크(Enter+tech) 전문가 집단 ‘스페이스오디티’ ]
• 음악을 사랑하는 엔터 업계 전문가들과 IT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였습니다.
• 팬이 케이팝의 중심이 되는 새로운 음악 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스페이스오디티에서 새로운 도전을 함께할 ‘오디티 요원’을 모십니다.
스페이스오디티, 시리즈B 투자유치 성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30/0003239276?sid=101
K-팝 아이돌이 한국어 선생님으로…`야호` 글로벌 팬들에 한글 알린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9/0002900576?sid=103
美라디오서 르세라핌1위 발표 ... 데이터는 ‘이 회사’ 제공?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4/0000091638?sid=101
영파씨, 데뷔 후 어떻게∙얼마나 성장했나···‘아이돌 덕질 필수 스케줄 앱’ 블립, 영파씨 ‘육각형 프로젝트 성장보고서’ 공개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144/0000974556
주요업무
"전세계 케이팝 팬들이 블립으로 오늘 하루가 더욱 편리하고 행복하도록"• 전세계 팬들에게 덕질의 새로운 경험을 만들어주는 블립 앱의 UX를 설계하고 UI를 디자인 합니다.
• 사용자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정성적, 정량적으로 수집, 분석하여 문제를 정의하고 이를 개선합니다.
• 다양한 사례 분석 및 A/B 테스트를 적극 수행합니다.
• 디자인 시스템을 활용하고 관리하여 통일성 있게 디자인하며, 작업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 담당하는 제품의 디자인에 책임과 오너쉽을 갖습니다.
자격요건
• 4년 이상의 프로덕트 디자인 경력을 보유하신 분• 앱/웹 서비스에서 디자인을 담당하여 출시 및 운영 경험이 있는 분
• 디자인 시스템을 설계하고 관리해 본 경험이 있는 분
• Figma 와 같은 디자인 툴을 사용하여, 논리적이며 조형 완성도가 높은 UI를 구현할 수 있는 분
• 디자인 결과물에 대해 명확한 설명과 근거를 제시할 수 있으며, 설득력 있게 커뮤니케이션하는 분
• 모바일 OS 플랫폼에 대한 높은 이해도, 개발 구현에 대한 구체적 지식을 가지고 계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