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와우패스를 소개합니다 >
외국인 관광객 1위 선불카드 서비스 WOWPASS
• 국내 최상위 VC로부터 총 160억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등)
• WOWPASS 카드 출시 1.5년내 발급자수 50만명 돌파
• WOWPASS 무인환전 키오스크 운영대수 전국 150대
WOWPASS 운영사 오렌지스퀘어에 합류하여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결제 & 여행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요!
===========
안녕하세요!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결제수단 "WOWPASS 카드"를 운영하는 오렌지스퀘어의 대표이사 이장백입니다.
오렌지스퀘어는 국내 최초로 환전/결제/교통카드를 하나로 묶은 외국인 관광객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WOWPASS 서비스를 2022 여름 출시하였습니다. 출시 1.5년 후 150여개국 외국인 50만명이 발급하고 모바일앱 MAU 22만명을 달성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서비스이자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아울러 2023년에는 4분기 연속 영업흑자를 달성하며, 경기침체 시기에도 탄탄한 실적을 기반으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 언론 보도: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40117000824
• 개발/디자인/CS/마케팅 등 유관 파트와 협업하여 WOWPASS 서비스를 더 많은 외국인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홍보해요.
• 외국인 관광객들이 유입하는 글로벌 SNS 채널에 유료 광고 출시 또는 각종 제휴를 통해 고객 유입을 극대화해요.
• 브랜딩 이니셔티브 전반, 주요 정책과 제품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브랜드 마케팅 기회를 발굴하고, 성과를 만들어 나가요.
• Problem-solver: 틀이 정해지지 않은 환경에서 문제를 도출하고, 가설을 세워 검증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Ownership: 브랜드 목표 설정,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결과 분석 등 브랜드 마케팅 전 과정을 직접 주도하고 실행해 보신 분이 필요해요.
• Hands-on: 퍼포먼스 마케팅, 해외 제휴 마케팅 등 여러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실무 레벨부터 상위 전략까지, 직접 책임지고 진행하실 분을 찾고 있어요.
외국인 관광객 1위 선불카드 서비스 WOWPASS
• 국내 최상위 VC로부터 총 160억 투자 유치 (한국투자파트너스, IMM인베스트먼트 등)
• WOWPASS 카드 출시 1.5년내 발급자수 50만명 돌파
• WOWPASS 무인환전 키오스크 운영대수 전국 150대
WOWPASS 운영사 오렌지스퀘어에 합류하여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결제 & 여행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요!
===========
안녕하세요!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결제수단 "WOWPASS 카드"를 운영하는 오렌지스퀘어의 대표이사 이장백입니다.
오렌지스퀘어는 국내 최초로 환전/결제/교통카드를 하나로 묶은 외국인 관광객 전용 올인원 선불카드 WOWPASS 서비스를 2022 여름 출시하였습니다. 출시 1.5년 후 150여개국 외국인 50만명이 발급하고 모바일앱 MAU 22만명을 달성하는 등, 외국인 관광객의 필수 서비스이자 결제수단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아울러 2023년에는 4분기 연속 영업흑자를 달성하며, 경기침체 시기에도 탄탄한 실적을 기반으로 급성장하고 있습니다.
* 언론 보도: https://www.newspim.com/news/view/20240117000824
주요업무
• 외국인 관광객 대상 결제 / 환전 / 커머스 / 여행 서비스에 대한 고객 경험을 0에서 부터 1까지 (Zero-to-One) 설계하고 그로스해킹해요.• 개발/디자인/CS/마케팅 등 유관 파트와 협업하여 WOWPASS 서비스를 더 많은 외국인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홍보해요.
• 외국인 관광객들이 유입하는 글로벌 SNS 채널에 유료 광고 출시 또는 각종 제휴를 통해 고객 유입을 극대화해요.
• 브랜딩 이니셔티브 전반, 주요 정책과 제품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브랜드 마케팅 기회를 발굴하고, 성과를 만들어 나가요.
자격요건
• Customer-first: 고객 니즈에 집요하게 파고 들며,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만드는 것에 커다란 즐거움을 느끼는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Problem-solver: 틀이 정해지지 않은 환경에서 문제를 도출하고, 가설을 세워 검증하며, 다양한 아이디어를 낼 수 있는 분을 찾고 있어요.
• Ownership: 브랜드 목표 설정,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결과 분석 등 브랜드 마케팅 전 과정을 직접 주도하고 실행해 보신 분이 필요해요.
• Hands-on: 퍼포먼스 마케팅, 해외 제휴 마케팅 등 여러 방법을 가리지 않고 실무 레벨부터 상위 전략까지, 직접 책임지고 진행하실 분을 찾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