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우리는 스스로를 '멀티 브랜드 커머스' 기업이 아닌,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라고 말합니다.
가전, 뷰티, 리빙, 식품 등 홈 라이프에서 아직 해결되지 않고 있는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홈라이프에 존재하는 고객의 모든 불편함을 탁월하고 놀라운 제품으로 해결하는 것이 앳홈의 비전이며, 집이라는 공간을 감동과 설렘의 장소로 만들어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홈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앳홈팀의 존재 이유가 있습니다.
2018년, 자본금 500만원으로 창업한 앳홈은 첫 해 매출 62억을 시작으로, 창업 4년 만에 약 8배에 달하는 매출 470억을 달성하였는데, 이는 앳홈팀 20명이 만들어낸 놀라운 성장입니다.
2024년 현재, 앳홈은 우리의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새롭게 시작하고자 합니다. 5년 전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던 앳홈의 성장, 앞으로의 미래를 현재 100명의 팀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 마케팅 컨텐츠 기획 (톰 브랜드 핏에 맞는 컨텐츠)
• 인플루언서 활용한 마케팅 기획 및 진행 (다이렉트, MCN 섭외, 바이럴 확산 및 2차 활용 컨텐츠 기획)
• 브랜드 핏에 맞는 숏폼 기획 (인플루언서, 브랜드 비주얼 활용)- 릴스, 쇼츠, 틱톡
• 공식 SNS 및 인스타 채널에 확산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운영, 브랜드 퀄 채널 확산 및 운영)
• 주도적으로 의견을 내고 브랜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주목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본 경험
가전, 뷰티, 리빙, 식품 등 홈 라이프에서 아직 해결되지 않고 있는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홈라이프에 존재하는 고객의 모든 불편함을 탁월하고 놀라운 제품으로 해결하는 것이 앳홈의 비전이며, 집이라는 공간을 감동과 설렘의 장소로 만들어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홈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하는 데 앳홈팀의 존재 이유가 있습니다.
2018년, 자본금 500만원으로 창업한 앳홈은 첫 해 매출 62억을 시작으로, 창업 4년 만에 약 8배에 달하는 매출 470억을 달성하였는데, 이는 앳홈팀 20명이 만들어낸 놀라운 성장입니다.
2024년 현재, 앳홈은 우리의 비전과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새롭게 시작하고자 합니다. 5년 전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던 앳홈의 성장, 앞으로의 미래를 현재 100명의 팀과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 성과 지향 주요 브랜드 마케팅 업무 진행 (인플루언서&PPL, 숏폼, 컨텐츠 기획)• 마케팅 컨텐츠 기획 (톰 브랜드 핏에 맞는 컨텐츠)
• 인플루언서 활용한 마케팅 기획 및 진행 (다이렉트, MCN 섭외, 바이럴 확산 및 2차 활용 컨텐츠 기획)
• 브랜드 핏에 맞는 숏폼 기획 (인플루언서, 브랜드 비주얼 활용)- 릴스, 쇼츠, 틱톡
• 공식 SNS 및 인스타 채널에 확산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운영, 브랜드 퀄 채널 확산 및 운영)
자격요건
• 코스메틱 업계 경험 및 이해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마케팅 경력 5년 이상• 주도적으로 의견을 내고 브랜드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주목할 만한 결과를 만들어본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