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쿠캣은 '푸드 트렌드를 이끌고, 사람들에게 이를 경험하게 한다' 는 미션 아래 세상에 없는 독특한 음식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레시피 영상으로 음식을 통한 즐거움을 만들어 내고 있는 FOOD COMPANY 입니다.
유튜브 채널 ‘‘COOKAT’ '오늘 뭐먹지' 등 다양한 콘텐츠 채널을 운영하며 전세계 3,300만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고, 다양한 F&B 사업을 통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 NO1. FOOD COMPANY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1년 GS리테일 자회사로 계열 편입 되었으며, 22년 1월 기준 누적 투자액 500억, 기업가치 1400억으로 식품업계 세대교체의 기수로 평가받고, 넥스트 유니콘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Cookat은 외적인 성장 뿐만 아니라, 회사가 가진 역량을 바탕으로 사회 다방면에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등 느린학습자를 위한 ‘셰프 학교’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요리에 자신감과 관심,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고, 2020년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유엔세계식량계획(WFP)’과 MOU를 체결하여 WFP가 추구하는 ‘전 세계 기아 퇴치 (제로헝거)’에 기여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Cookat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시장을 향해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루어 낸 과거보다 더 큰 가능성을 그리는 Cookat의 미래에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의 합류를 기대하겠습니다!
• CVS타겟 제품, 쿠캣만의 차별화/아이덴티티 확보 제품 개발
• CVS 런칭을 위한 상품 기획 제안 및 개발 협업
• 자사 PB상품 개발 (렌지쿠캣 냉동간편식 담당)
• 제품 개발/런칭 및 카테고리 중/장기 포트폴리오 기획
• 카테고리 운영 전략 수립 및 관리 (매출 및 손익 관리)
유튜브 채널 ‘‘COOKAT’ '오늘 뭐먹지' 등 다양한 콘텐츠 채널을 운영하며 전세계 3,300만 구독자의 사랑을 받고 있고, 다양한 F&B 사업을 통해 국내는 물론 아시아 , NO1. FOOD COMPANY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21년 GS리테일 자회사로 계열 편입 되었으며, 22년 1월 기준 누적 투자액 500억, 기업가치 1400억으로 식품업계 세대교체의 기수로 평가받고, 넥스트 유니콘으로 주목 받고 있는 기업입니다.
Cookat은 외적인 성장 뿐만 아니라, 회사가 가진 역량을 바탕으로 사회 다방면에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등 느린학습자를 위한 ‘셰프 학교’ 업무 협약을 체결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요리에 자신감과 관심,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돕고 있고, 2020년 노벨 평화상을 수상한 ‘유엔세계식량계획(WFP)’과 MOU를 체결하여 WFP가 추구하는 ‘전 세계 기아 퇴치 (제로헝거)’에 기여하며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Cookat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시장을 향해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루어 낸 과거보다 더 큰 가능성을 그리는 Cookat의 미래에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여러분의 합류를 기대하겠습니다!
주요업무
• 시장 분석 (트렌드/시장 동향)을 통한 상품 기획• CVS타겟 제품, 쿠캣만의 차별화/아이덴티티 확보 제품 개발
• CVS 런칭을 위한 상품 기획 제안 및 개발 협업
• 자사 PB상품 개발 (렌지쿠캣 냉동간편식 담당)
• 제품 개발/런칭 및 카테고리 중/장기 포트폴리오 기획
• 카테고리 운영 전략 수립 및 관리 (매출 및 손익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