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음이 다치면, 세상도 닫힙니다.
현대인은 심리적으로 점점 취약해져 가지만, 정신건강 서비스의 문턱은 여전히 높습니다.
아토머스는 정보기술을 활용해 이러한 문턱을 낮추고, 정신건강 서비스의 대중화를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아토머스는 현재(시리즈 B단계)까지 삼성전자, 네이버, 녹십자 등 유수의 기업으로부터 누적 금액 350억에 달하는 투자를 유치했으며, 300만 회원이 증명한 국내 1위 멘탈헬스케어 플랫폼 '마인드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인드카페를 통해 개인회원들은 상담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훨씬 적은 비용으로 심리전문가의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고, 기업 임직원은 EAP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으로서 마인드카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네이버, 현대중공업그룹, LG화학, 토스, 야놀자, 무신사, 신한, GC 녹십자, 네오위즈, 샌드박스등의 기업에서 마인드카페EAP를 도입했습니다.
더불어 아토머스는 직영 심리케어센터를 통해 기술과 데이터에 기반한 온-오프라인 통합 심리상담/코칭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이 밖에도 디저틸치료제화된 인공지능 챗봇 개발, 일본 시장 진출, 멘탈케어 쇼핑몰 마카몰 운영 등과 같이 그 동안 축적된 정신건강 서비스 시장에서의 노하우를 통해 비즈니스를 다각화하고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아토머스는 '멘탈헬스케어 토탈 솔루션'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아토머스와 함께 솔루션을 만드실 분, 멘탈헬스케어 시장을 변화시키실 분을 찾습니다.
아토머스의 PO는 심리상담 플랫폼 ‘마인드카페’의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위해 다음과 같은 역할과 책임을 집니다.
• 사용자 경험 전반을 End to End로 이해하고 Core Problem Statement를 정의합니다.
• 사용자 문제 해결을 위한 핵심 기능과 제품 방향을 구체화합니다.
• 정성적/정량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설을 수립하고, 실험을 설계합니다.
•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최우선 과제를 설정하고 우선순위를 조정합니다.
•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팀과 긴밀히 협업하여 기한 내 프로젝트를 완수합니다.
• 프로젝트 성과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팀과 조직에 공유합니다.
• 6년 이상의 웹/모바일 제품/서비스에 대한 Leading 경력
• 제품 개발 전체 사이클 경험 및 데이터 기반 고객에게 전달되는 임팩트를 확인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본 경험
• 전사 목표 및 방향성에 따른 우선순위 조율과 팀 매니지먼트 경력
• 핵심 지표를 설정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결정하는 경력 및 역량 보유
• 고객 니즈 및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논리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솔루션을 고안한 경험 및 역량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그리고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는 경험 및 역량
현대인은 심리적으로 점점 취약해져 가지만, 정신건강 서비스의 문턱은 여전히 높습니다.
아토머스는 정보기술을 활용해 이러한 문턱을 낮추고, 정신건강 서비스의 대중화를 목표로 달리고 있습니다.
아토머스는 현재(시리즈 B단계)까지 삼성전자, 네이버, 녹십자 등 유수의 기업으로부터 누적 금액 350억에 달하는 투자를 유치했으며, 300만 회원이 증명한 국내 1위 멘탈헬스케어 플랫폼 '마인드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인드카페를 통해 개인회원들은 상담센터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훨씬 적은 비용으로 심리전문가의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고, 기업 임직원은 EAP 근로자 지원 프로그램으로서 마인드카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 네이버, 현대중공업그룹, LG화학, 토스, 야놀자, 무신사, 신한, GC 녹십자, 네오위즈, 샌드박스등의 기업에서 마인드카페EAP를 도입했습니다.
더불어 아토머스는 직영 심리케어센터를 통해 기술과 데이터에 기반한 온-오프라인 통합 심리상담/코칭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합니다.
이 밖에도 디저틸치료제화된 인공지능 챗봇 개발, 일본 시장 진출, 멘탈케어 쇼핑몰 마카몰 운영 등과 같이 그 동안 축적된 정신건강 서비스 시장에서의 노하우를 통해 비즈니스를 다각화하고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아토머스는 '멘탈헬스케어 토탈 솔루션'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아토머스와 함께 솔루션을 만드실 분, 멘탈헬스케어 시장을 변화시키실 분을 찾습니다.
주요업무
Product Owner(PO)는 사용자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핵심 기능을 정의하고 구현하는 사람입니다.아토머스의 PO는 심리상담 플랫폼 ‘마인드카페’의 뛰어난 사용자 경험을 위해 다음과 같은 역할과 책임을 집니다.
• 사용자 경험 전반을 End to End로 이해하고 Core Problem Statement를 정의합니다.
• 사용자 문제 해결을 위한 핵심 기능과 제품 방향을 구체화합니다.
• 정성적/정량적 데이터를 바탕으로 가설을 수립하고, 실험을 설계합니다.
•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최우선 과제를 설정하고 우선순위를 조정합니다.
• 개발, 디자인, 마케팅 등 다양한 팀과 긴밀히 협업하여 기한 내 프로젝트를 완수합니다.
• 프로젝트 성과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여 팀과 조직에 공유합니다.
자격요건
• 5년 이하의 PO, PM, 서비스 기획 실무 및 관련 경력 혹은,• 6년 이상의 웹/모바일 제품/서비스에 대한 Leading 경력
• 제품 개발 전체 사이클 경험 및 데이터 기반 고객에게 전달되는 임팩트를 확인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해본 경험
• 전사 목표 및 방향성에 따른 우선순위 조율과 팀 매니지먼트 경력
• 핵심 지표를 설정하고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결정하는 경력 및 역량 보유
• 고객 니즈 및 데이터 분석을 바탕으로 논리적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솔루션을 고안한 경험 및 역량
•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그리고 주도적으로 이끌 수 있는 경험 및 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