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Icon]
비브리브는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출발한 브랜드입니다.
*유튜브: @euddeume (구독자 176만)
*인스타그램: @euddeume_ (팔로워 80만)
심으뜸 님이 믿는 ‘작은 습관의 변화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비브리브는 개인의 삶에 활력을 주고, 목표 성취를 돕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VIVLIV = VIV + LIVE]
비브리브는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2021년, 다이어트 식사 대용 브랜드 <꼬박꼬밥>을 시작으로,
‘하루한포 레몬즙’, ‘애사비 클렌즈 젤리스틱’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꼬박꼬밥 단백질 쉐이크>는 프로틴 시리얼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쿠팡, 컬리, 에이블리, 올리브영(카테고리 내 1위, 3년 연속 어워즈 수상), 현대홈쇼핑, 지그재그, W컨셉, GS25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누적 판매량 1,000만 포를 돌파했습니다.
비브리브는 앞으로 식음료를 넘어 피트니스와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 https://vivliv.co.kr
• SNS 채널 운영 및 관리
• 광고,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PAID/OWNED)
• 데이터 기반 콘텐츠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시장 및 고객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USP 발굴이 가능하신 분
• 카피라이팅 및 스토리텔링 역량을 보유하신 분
• SNS 및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성장하는 스타트업 또는 이커머스 조직에서 마케팅을 혼자 담당했거나, R&R을 정의해 나간 경험이 있으신 분
• 관련 3년 이상의 경험을 해오신 분
비브리브는 '국내 1위! 여성 운동 크리에이터 심으뜸’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출발한 브랜드입니다.
*유튜브: @euddeume (구독자 176만)
*인스타그램: @euddeume_ (팔로워 80만)
심으뜸 님이 믿는 ‘작은 습관의 변화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비브리브는 개인의 삶에 활력을 주고, 목표 성취를 돕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VIVLIV = VIV + LIVE]
비브리브는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2021년, 다이어트 식사 대용 브랜드 <꼬박꼬밥>을 시작으로,
‘하루한포 레몬즙’, ‘애사비 클렌즈 젤리스틱’ 등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꼬박꼬밥 단백질 쉐이크>는 프로틴 시리얼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쿠팡, 컬리, 에이블리, 올리브영(카테고리 내 1위, 3년 연속 어워즈 수상), 현대홈쇼핑, 지그재그, W컨셉, GS25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누적 판매량 1,000만 포를 돌파했습니다.
비브리브는 앞으로 식음료를 넘어 피트니스와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 https://vivliv.co.kr
주요업무
• 온/오프라인 콘텐츠 기획 및 운영 (기획전/프로모션, 체험단 모집 운영, 인플루언서 협업 등)• SNS 채널 운영 및 관리
• 광고, 제품 상세페이지 기획 및 제작 (PAID/OWNED)
• 데이터 기반 콘텐츠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미디어커머스, 건강/뷰티 카테고리 마케터 경험이 있으신 분• 시장 및 고객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USP 발굴이 가능하신 분
• 카피라이팅 및 스토리텔링 역량을 보유하신 분
• SNS 및 콘텐츠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성장하는 스타트업 또는 이커머스 조직에서 마케팅을 혼자 담당했거나, R&R을 정의해 나간 경험이 있으신 분
• 관련 3년 이상의 경험을 해오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