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스픽은 이런 회사예요:
"Our mission is to reinvent the way people learn, starting with language."
왜 한국 사람들은 수십 년 영어를 배워도 말하기는 어려워할까요. 언어를 잘 하려면 많이 말해봐야 합니다. 그래야 언어의 복잡한 체계가 몸에 내면화되고, 우리가 모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듯 외국어를 익힐 수 있죠. 안타깝게도 우리의 영어 학습은 높은 점수를 받는 것과 이를 위한 암기에 치중돼 있었습니다.
스픽은 이 문제에 집중했습니다. AI가 요즘처럼 익숙해지기 전부터, 자체 개발 AI를 활용해 일주일이면 1,000문장을 말할 수 있는 발화량 중심의 서비스를 만들었어요. 본질에 집중한 서비스는 자본이 중심인 포화 시장이라고 평가받던 한국 영어 학습 시장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2025년 상반기 기준 한국 영어학습 서비스 전 연령대 인지도 1위, 포브스 선정 AI 50, 패스트컴퍼니 선정 2025 가장 혁신적인 AI 회사, ChatGPT를 만든 OpenAI가 투자한 서비스, 기업가치 1.4조원 유니콘 등극, 일본, 대만을 비롯한 전 세계 40개국 진출 - 스픽이 서비스 시작 5년 만에 이룬 성과입니다.
앞으로 스픽의 5년은 어떨까요. 세계 언어 학습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서비스가 되었지만,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언어 교육은 시작일 뿐이에요. 스픽은 AI 기술로 ‘학습 방식’을 ‘근본’부터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누구나 양질의 1대1 학습을 할 수 있는 세상을 열 겁니다. 가장 빠르고 탁월하게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스픽에 합류하세요.
한 가지 더, 스픽은 마케팅을 잘하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경쟁자가 많은 시장에서 4년 만에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달성했습니다. 브랜드 캠페인의 ‘서사’로 사람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기도 했던 브랜드죠. 최고의 마케팅 팀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스픽 서울 오피스에서 한국 팀과 함께할 퍼포먼스 마케터를 찾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스픽이 지금까지 성장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스픽은 한국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가장 탁월하게 수행해 온 브랜드 중 하나이며, 차근차근 쌓아온 브랜드 자산을 토대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스픽을 알릴 퍼포먼스 마케터를 찾고 있습니다.
[포지션 정보]
• 팀: Growth Marketing
• 직무명: Senior Growth Marketing Manager, User Acquisition
• 근무지: 서울, 대한민국
• 고용 형태: 정규직
[포지션 업무]
• 캠페인 실행 및 최적화: 유료 채널을 통한 신규 사용자 유입 및 LTV:CAC 최적화를 위한 미디어 광고 집행
• 크리에이티브 협업: 마케팅 디자인 팀과 긴밀하게 협업하여 다량의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고, 빠르게 테스트하여 효율이 높은 콘텐츠 식별
• 테스트 및 반복, 채널 발굴: 세분화, 리타게팅, 광고 지면 테스트 등을 통한 지속적인 퍼포먼스 개선과 새로운 채널 발굴
• 데이터 분석: 매일 데이터를 분석하여 실시간 캠페인 조정 및 목표 효율 유지
• 유료 UA 채널 5년 이상 실무 경험 (미디어 바잉, 실시간 입찰 전략 중심)
• 인앱 및 웹 기반 캠페인 경험
• 실시간 A/B 테스트 및 데이터 기반 성과 개선 경험
• 크리에이티브/디자이너와의 협업 경험 (크리에이티브 및 랜딩페이지 제작 최적화)
• 해외 팀과 실행 계획을 명확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비즈니스 영어 능력
"Our mission is to reinvent the way people learn, starting with language."
왜 한국 사람들은 수십 년 영어를 배워도 말하기는 어려워할까요. 언어를 잘 하려면 많이 말해봐야 합니다. 그래야 언어의 복잡한 체계가 몸에 내면화되고, 우리가 모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듯 외국어를 익힐 수 있죠. 안타깝게도 우리의 영어 학습은 높은 점수를 받는 것과 이를 위한 암기에 치중돼 있었습니다.
스픽은 이 문제에 집중했습니다. AI가 요즘처럼 익숙해지기 전부터, 자체 개발 AI를 활용해 일주일이면 1,000문장을 말할 수 있는 발화량 중심의 서비스를 만들었어요. 본질에 집중한 서비스는 자본이 중심인 포화 시장이라고 평가받던 한국 영어 학습 시장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2025년 상반기 기준 한국 영어학습 서비스 전 연령대 인지도 1위, 포브스 선정 AI 50, 패스트컴퍼니 선정 2025 가장 혁신적인 AI 회사, ChatGPT를 만든 OpenAI가 투자한 서비스, 기업가치 1.4조원 유니콘 등극, 일본, 대만을 비롯한 전 세계 40개국 진출 - 스픽이 서비스 시작 5년 만에 이룬 성과입니다.
앞으로 스픽의 5년은 어떨까요. 세계 언어 학습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서비스가 되었지만,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언어 교육은 시작일 뿐이에요. 스픽은 AI 기술로 ‘학습 방식’을 ‘근본’부터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누구나 양질의 1대1 학습을 할 수 있는 세상을 열 겁니다. 가장 빠르고 탁월하게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스픽에 합류하세요.
한 가지 더, 스픽은 마케팅을 잘하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경쟁자가 많은 시장에서 4년 만에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달성했습니다. 브랜드 캠페인의 ‘서사’로 사람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기도 했던 브랜드죠. 최고의 마케팅 팀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성장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주요업무
스픽과 함께할 퍼포먼스 마케터를 찾습니다!스픽 서울 오피스에서 한국 팀과 함께할 퍼포먼스 마케터를 찾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스픽이 지금까지 성장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스픽은 한국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가장 탁월하게 수행해 온 브랜드 중 하나이며, 차근차근 쌓아온 브랜드 자산을 토대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스픽을 알릴 퍼포먼스 마케터를 찾고 있습니다.
[포지션 정보]
• 팀: Growth Marketing
• 직무명: Senior Growth Marketing Manager, User Acquisition
• 근무지: 서울, 대한민국
• 고용 형태: 정규직
[포지션 업무]
• 캠페인 실행 및 최적화: 유료 채널을 통한 신규 사용자 유입 및 LTV:CAC 최적화를 위한 미디어 광고 집행
• 크리에이티브 협업: 마케팅 디자인 팀과 긴밀하게 협업하여 다량의 크리에이티브를 제작하고, 빠르게 테스트하여 효율이 높은 콘텐츠 식별
• 테스트 및 반복, 채널 발굴: 세분화, 리타게팅, 광고 지면 테스트 등을 통한 지속적인 퍼포먼스 개선과 새로운 채널 발굴
• 데이터 분석: 매일 데이터를 분석하여 실시간 캠페인 조정 및 목표 효율 유지
자격요건
[필수 역량]• 유료 UA 채널 5년 이상 실무 경험 (미디어 바잉, 실시간 입찰 전략 중심)
• 인앱 및 웹 기반 캠페인 경험
• 실시간 A/B 테스트 및 데이터 기반 성과 개선 경험
• 크리에이티브/디자이너와의 협업 경험 (크리에이티브 및 랜딩페이지 제작 최적화)
• 해외 팀과 실행 계획을 명확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비즈니스 영어 능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