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RXC는 국내 최초 리테일 미디어 플랫폼인 PRIZM 서비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으로, ‘경험 소비’ 영역을 중심으로 하여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재(호텔, 여행 등) 뿐 아니라, 시상식/공연 등 온오프라인 미디어 파트너사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PRIZM은 객단가 100만 원 이상의 2539 여성 유저 10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급호텔 영역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즈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고화질 모바일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이를 활용하여 미디어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뷰티박스 MD는 PRIZM 유저를 대상으로, 뷰티박스를 활용한 신개념 뷰티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브랜드 소싱, 운영하는 포지션입니다. 전통적인 기존 샘플링 및 온라인 브랜드 광고를 넘어 혁신적인 광고 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 프로모션의 PM으로서 파트너사/셀럽/내부 유관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리드합니다.
PRIZM 뷰티박스는 PRIZM만의 독보적 디자인을 녹인 패키징과 뷰티 브랜드를 연결한 LIVE 프로모션 광고 상품입니다.
아래에서 뷰티박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험을 연결하는 언박싱] : https://brunch.co.kr/@prizmdesign/11
[PRIZM BOX 이사배의 셀피 LIVE 초대장] : https://mweb.prizm.co.kr/showroom/prizmbox
[체크인X프리즘박스 EP.2 카시아속초] : https://mweb.prizm.co.kr/teaser/prizmbox2
• 뷰티 브랜드사들과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기획전을 진행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기획전 및 디지털 마케팅 효과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을 모십니다.
• 주도적으로 목표와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여 성과를 창출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PRIZM은 객단가 100만 원 이상의 2539 여성 유저 10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급호텔 영역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일의 글로벌 3대 디자인 어워즈 그랜드슬램을 달성한 고화질 모바일 플랫폼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며, 이를 활용하여 미디어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뷰티박스 MD는 PRIZM 유저를 대상으로, 뷰티박스를 활용한 신개념 뷰티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브랜드 소싱, 운영하는 포지션입니다. 전통적인 기존 샘플링 및 온라인 브랜드 광고를 넘어 혁신적인 광고 상품을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PRIZM 뷰티박스를 통해 뷰티 브랜드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영업합니다.• 프로모션의 PM으로서 파트너사/셀럽/내부 유관부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리드합니다.
PRIZM 뷰티박스는 PRIZM만의 독보적 디자인을 녹인 패키징과 뷰티 브랜드를 연결한 LIVE 프로모션 광고 상품입니다.
아래에서 뷰티박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경험을 연결하는 언박싱] : https://brunch.co.kr/@prizmdesign/11
[PRIZM BOX 이사배의 셀피 LIVE 초대장] : https://mweb.prizm.co.kr/showroom/prizmbox
[체크인X프리즘박스 EP.2 카시아속초] : https://mweb.prizm.co.kr/teaser/prizmbox2
자격요건
• 온라인 플랫폼에서 뷰티 MD 경력 3-10년인 분을 모십니다.• 뷰티 브랜드사들과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과 기획전을 진행한 경험이 필요합니다.
• 뷰티 브랜드 프로모션/기획전 및 디지털 마케팅 효과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을 모십니다.
• 주도적으로 목표와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여 성과를 창출한 경험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