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Life Focus design, Hidden solution.
앳홈은 18년도에 설립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 되고자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 홈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톰', 헬스푸드 브랜드 '프로티원' 등 브랜드로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생활에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성장 중인 솔루션 기업입니다.
만 5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투자유치 없이 매출 약 500억을 달성하였고, 사원 수는 22년 초 21명에서 현재 100명 이상 규모까지 조직이 확장되어 외형적으로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톰팀 소개]
• 톰팀은 세상에 없던 제품과 브랜딩 브랜드 감도를 통해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톰 팀에 합류하신다면 국내에서 가장 위대한 성장의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톰팀은 현재 퍼포먼스 마케터, 컨텐츠 마케터 등 각자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데이터 환경과 매체 볼륨, 소재 확보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 큰 성장을 위해서 팀에서 다양한 광고 소재를 제작 하고 지표를 보고 개선 가능한 실력자를 찾고 있습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획 및 제작
• SNS 컨텐츠 & 소셜채널 컨텐츠 기획 / 제작
• 뷰티 이커머스 컨텐츠 이해도가 높으신 분
앳홈은 18년도에 설립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 되고자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 홈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톰', 헬스푸드 브랜드 '프로티원' 등 브랜드로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생활에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성장 중인 솔루션 기업입니다.
만 5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투자유치 없이 매출 약 500억을 달성하였고, 사원 수는 22년 초 21명에서 현재 100명 이상 규모까지 조직이 확장되어 외형적으로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톰팀 소개]
• 톰팀은 세상에 없던 제품과 브랜딩 브랜드 감도를 통해서 국내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코스메틱 브랜드입니다. 톰 팀에 합류하신다면 국내에서 가장 위대한 성장의 경험을 해볼 수 있습니다. 톰팀은 현재 퍼포먼스 마케터, 컨텐츠 마케터 등 각자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 데이터 환경과 매체 볼륨, 소재 확보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더 큰 성장을 위해서 팀에서 다양한 광고 소재를 제작 하고 지표를 보고 개선 가능한 실력자를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DA(메타, 구글, GFA, 네이티브, 카카오 모먼트) 소재 기획 및 제작•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획 및 제작
• SNS 컨텐츠 & 소셜채널 컨텐츠 기획 / 제작
자격요건
• DA 컨텐츠 소재 기획 및 제작 경험 5년 이상• 뷰티 이커머스 컨텐츠 이해도가 높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