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Life Focus design, Hidden solution.
앳홈은 18년도에 설립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 되고자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 홈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톰', 헬스푸드 브랜드 '프로티원' 등 브랜드로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생활에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성장 중인 솔루션 기업입니다.
만 5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투자유치 없이 매출 약 500억을 달성하였고, 사원 수는 22년 초 21명에서 현재 100명 이상 규모까지 조직이 확장되어 외형적으로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톰팀 소개]
-톰팀은 앳홈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2024년 브랜드 런칭 후 10개월만에 누적 매출 150억원 달성
-홈쇼핑, 올리브영, 카카오 선물하기 - 채널 입점과 동시에 카테고리 매출 1위 달성
-더글로우의 경우, 뷰티 디바이스 카테고리 내 출시와 동시에 가장 빠른 성장과 임팩트 달성
-2025년의 경우, 신제품 출시, 국내 채널 확장 및 글로벌 사업 확대 등을 통해 2024년 대비 10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톰팀에 합류하시면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서 “홈 에스테틱” 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정의하고, 카테고리 리더로써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하며, 다른 곳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역동적인 도전과 성취를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위대한 미션과 목표를 달성하는 여정에 가슴 뛰는 분들, 도전을 즐기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 마케팅 전략 개발: 채널별, 제품별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하여 브랜드 인지도, 고객 획득, 유지 및 매출 성장을 달성합니다.
• 예산 관리: 마케팅 예산을 관리하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ROI를 극대화합니다. 예산 집행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유지합니다.
-A/B 테스트 감독: 컨텐츠 유형, 타겟 오디언스, 광고 크리에이티브 등에 대한 A/B 테스트를 감독하여,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합니다.
-크로스 팀 협업: 컨텐츠 마케팅 파트, 제품 개발, 디자인, 영업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마케팅 전략이 전체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도록 조율합니다.
• 다채널 마케팅 전략을 기획 및 실행하여 성과를 낸 경험
• 예산 관리, 데이터 분석 및 A/B 테스트 기획 능력
앳홈은 18년도에 설립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 되고자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 홈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톰', 헬스푸드 브랜드 '프로티원' 등 브랜드로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생활에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성장 중인 솔루션 기업입니다.
만 5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투자유치 없이 매출 약 500억을 달성하였고, 사원 수는 22년 초 21명에서 현재 100명 이상 규모까지 조직이 확장되어 외형적으로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톰팀 소개]
-톰팀은 앳홈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입니다.
-2024년 브랜드 런칭 후 10개월만에 누적 매출 150억원 달성
-홈쇼핑, 올리브영, 카카오 선물하기 - 채널 입점과 동시에 카테고리 매출 1위 달성
-더글로우의 경우, 뷰티 디바이스 카테고리 내 출시와 동시에 가장 빠른 성장과 임팩트 달성
-2025년의 경우, 신제품 출시, 국내 채널 확장 및 글로벌 사업 확대 등을 통해 2024년 대비 10배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톰팀에 합류하시면 프리미엄 뷰티 시장에서 “홈 에스테틱” 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정의하고, 카테고리 리더로써 폭발적인 성장을 경험하며, 다른 곳에서는 접하기 어려운 역동적인 도전과 성취를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위대한 미션과 목표를 달성하는 여정에 가슴 뛰는 분들, 도전을 즐기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성과 분석: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분석하여 데이터 기반의 의사 결정을 내립니다. 정기적으로 성과 보고서를 작성하고, 주요 인사이트와 개선 방안을 제시합니다. (핵심)• 마케팅 전략 개발: 채널별, 제품별 종합적인 마케팅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하여 브랜드 인지도, 고객 획득, 유지 및 매출 성장을 달성합니다.
• 예산 관리: 마케팅 예산을 관리하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ROI를 극대화합니다. 예산 집행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유지합니다.
-A/B 테스트 감독: 컨텐츠 유형, 타겟 오디언스, 광고 크리에이티브 등에 대한 A/B 테스트를 감독하여,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도출합니다.
-크로스 팀 협업: 컨텐츠 마케팅 파트, 제품 개발, 디자인, 영업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마케팅 전략이 전체 비즈니스 목표와 일치하도록 조율합니다.
자격요건
• 퍼포먼스 마케팅 분야에서 5년 이상의 경력, 특히 뷰티 또는 소비재 산업에서의 경력 우대• 다채널 마케팅 전략을 기획 및 실행하여 성과를 낸 경험
• 예산 관리, 데이터 분석 및 A/B 테스트 기획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