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브릭스-온라인 신선식품/신선과일 MD파트장
온브릭스-온라인 신선식품/신선과일 MD파트장
1/2
온브릭스서울 송파구경력 7년 이상

온라인 신선식품/신선과일 MD파트장

포지션 상세

온브릭스는 2019년 설립하여 사원수 60명 규모의 신선식품 기반의 스타트업입니다. 창립 6년차 누적매출 1,900억, 연간 출고 건수 200만 건이상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국내 최초로 수확 후 12시간 안에 고객에게 배송하는 '오늘따On 배송 서비스'를 구축하여 딸기와 복숭아를 가장 신선하게 선보이고, 글로벌 수입 자회사 설립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며 국내 프리미엄 과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B2B/B2C 매출 1,300억원 달성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 수립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고, 함께 온브릭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시켜 다양한 사업개발과 기타 서비스를 개척해 나갈 계획입니다.


* 온브릭스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변화, 아래 기사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 온브릭스 대표 허재성 인터뷰: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8182548i
• "아무리 저렴한 죽향도, 비싼 죽향도 다 맛있다고? 과일계 사기 캐릭터 공개 (with 온브릭스 허재성 대표):
https://youtu.be/NQaPyFXAo_M?si=3guKVUNXar5dl3Dv
• “과일은 브랜드나 특정 생산자를 보고 사야 실패가 없다”:
https://weekly.donga.com/economy/article/all/11/5165086/1


[MD파트 소개]
ㆍ온브릭스 커머스팀은 MD파트, 소싱 및 B2B파트, 마케팅파트, 디자인 파트 총 4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브랜드 및 매출 성장을 목표로 일하는 조직입니다.
ㆍ커머스팀 내 MD파트는 판매 채널 담당 MD 3명과 AMD 3명. 총 6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사몰/카카오/토스쇼핑/쿠팡/삼성/올리브영/알리 7개의 판매 채널을 관리하고 영업 활동을 통해 커머스팀의 목표 달성에 기여 합니다.
ㆍMD파트를 리딩해주시고, 판매 채널의 매출 성장에 기여하실 분을 찾습니다

주요업무

ㆍ온라인 판매 채널 총괄 운영 관리
채널별 운영 전략 수립 및 매출/성과 관리
자사몰 운영 / 카카오, 토스쇼핑, 쿠팡, 삼성, 올리브영, 알리 입점
ㆍ프로모션 기획 서포트 및 온라인 채널 내 매출 극대화 방안 제안
e커머스 트렌드 및 상품 노출 로직 분석, 경쟁사 대응, 썸네일 및 상세페이지 전략 등
ㆍ매출 관리 및 손익 분석/보고
ㆍ상품 운영 및 품질 관리를 위한 유관 부서와의 협업
ㆍ파트원 KPI 수립/관리

자격요건

ㆍ온라인MD 관련 경력 7년 이상 (이커머스 MD 경험 필수)
ㆍ꼼꼼하고 책임감 강한 분
ㆍ목표와 성과에 대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의사결정이 가능한 분
ㆍ팀/파트 리딩, 구성원 매니징 및 협업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보유한 분
ㆍ다양한 유관부서 및 협력 업체와 유연하고 긍정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법원로 11길 11, 현대지식산업센터 1507호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