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매니저-총무/비품 관리 매니저
더매니저-총무/비품 관리 매니저
1/2
더매니저서울 강남구경력 3-10년

총무/비품 관리 매니저

포지션 상세

테이블매니저는 레스토랑의 예약 및 고객관리 혁신을 통해 외식업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는 IT 스타트업입니다.

매장 입장에서는 테이블매니저 소프트웨어 하나로 전화, 카카오톡, 네이버 예약, 카드사앱, 통신사앱, AI 보이스봇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들어오는 예약을 효율적으로 실시간 통합관리하고 고객 데이터를 쌓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이랜드이츠(애슐리, 자연별곡 등),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엔타스그룹(경복궁, 삿뽀로, 고구려 등), CJ푸드빌(빕스, 더플레이스), 호텔 레스토랑(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콘래드 등), 국내 유명 레스토랑, 프렌차이즈 브랜드, 소상공인, 공공기관(학교, 보건소 등) 등 3,000여곳이 테이블매니저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다른 기업이 제공하지 못하던 외식업 소상공인 전용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경영을 효율화하는 한편, 독자적인 빈자리 수요예측AI를 개발하였고 국내 유수의 플랫폼과 협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쟁력을 통해 국내 최대 규모로 축적한 고객 예약 데이터와 서비스의 가능성을 인정받아 카카오, 네이버 계열 VC의 초기투자에 이어 2020년 2월 메가인베스트먼트, 신한캐피탈, 캡스톤파트너스 등으로부터 Series A 단계의 투자를 유치하였습니다. 현재 외식업 외 효율적인 예약관리가 필요한 모든 영역과 유관 업종으로의 확장, B2B에서 B2C로 서비스 환경 및 고도화 등 사업 확장을 위한 인재채용, 조직개편, 사업영역 확대 등을 추진 중입니다.

테이블매니저팀만의 독보적인 전략과 성장가능성에 설레신다면, 지금 바로 합류하실 때입니다.

주요업무

1. 비품/소모품 등 관리 및 구매

2. 각종 계약서 등 문서 관리

3. 거래처 관리 업무
- 거래처 정산 관련 업무(거래명세서, 정산내역 발송)
- 거래처 대응 업무
- 거래처 반출 디바이스 세팅 및 관리

4. 기타 경영지원 업무
- 각종 인증서 신고 및 관리(이노비즈, 기업부설연구소 등)
- 업무 공간 관리 및 개선
- 입/퇴사자 관리 업무

자격요건

1. 실무 경력 3년 이상이신 분
2. 엑셀 등 OA 활용 능력을 가지신 분
3. 성실함, 꼼꼼함, 책임감이 강하신 분
4. 디바이스 세팅, 유지보수 등 관련 업무에 이해도가 높으신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153길 53, 6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