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블성장하고 있는 이그니스 헬스케어사업본부에서 글로벌 마케터를 찾습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글로벌Biz팀은 K-헬스케어 브랜드를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전달하며, 지속 가능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단순한 해외 판매를 넘어, 현지 시장에서 신뢰받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내려면, 대형 B2B 유통 체인에의 진입과 안착이 필수적입니다.
• 동시에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B2C 플랫폼 내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입니다.
• 우리는 이 두 축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매출 안정성과 브랜드 확장성을 동시에 달성하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우리는 결과뿐 아니라 과정의 완성도 또한 중시하며, 명확한 전략을 기반으로 빠르게 실행합니다.
• 모든 팀원은 프로젝트의 오너로서 A to Z까지 책임지고 주도적으로 의사결정하며, 각자의 전문성을 발휘해 함께 성과를 만들어갑니다.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글로벌 SNS 채널 직접 운영하며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하는 경험
•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현장에서 협업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성 확보
• 글로벌 SNS 운영과 인플루언서 협업 동시에 경험하며 브랜드 영향력 확장 역량
[동료들의 목소리]
• “동료들이 온화하면서도 열정적이어서, 함께 일하는 것만으로도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 "글로벌 시장을 함께 개척하며 팀으로 성장해 나가는 경험이 특별합니다.”
• UGC 및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글로벌 SNS 채널(TikTok, Instagram, YouTube, Facebook 등)에 활용하여 계정 활성화 및 성장 주도
• 글로벌 SNS 계정별 콘텐츠 업로드 및 운영 (자체 제작 콘텐츠 +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 계정별 주요 지표(KPI) 모니터링 및 성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
• 글로벌 제품 시딩 포함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협력 파트너 및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 및 협업
• TikTok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등 주요 플랫폼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글로벌 인플루언서 시딩 및 협업 캠페인 경험이 있으신 분
• 콘텐츠 성과 분석 및 개선 인사이트 제시 능력이 탁월하신 분
• 영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이메일·미팅·협업 등)하신 분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글로벌Biz팀은 K-헬스케어 브랜드를 전 세계 소비자에게 전달하며, 지속 가능한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단순한 해외 판매를 넘어, 현지 시장에서 신뢰받고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글로벌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내려면, 대형 B2B 유통 체인에의 진입과 안착이 필수적입니다.
• 동시에 글로벌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B2C 플랫폼 내에서 브랜드 영향력을 확대하는 것도 중요한 과제입니다.
• 우리는 이 두 축을 유기적으로 연결해, 매출 안정성과 브랜드 확장성을 동시에 달성하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우리는 결과뿐 아니라 과정의 완성도 또한 중시하며, 명확한 전략을 기반으로 빠르게 실행합니다.
• 모든 팀원은 프로젝트의 오너로서 A to Z까지 책임지고 주도적으로 의사결정하며, 각자의 전문성을 발휘해 함께 성과를 만들어갑니다.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글로벌 SNS 채널 직접 운영하며 전 세계 소비자와 소통하는 경험
•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현장에서 협업하며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문성 확보
• 글로벌 SNS 운영과 인플루언서 협업 동시에 경험하며 브랜드 영향력 확장 역량
[동료들의 목소리]
• “동료들이 온화하면서도 열정적이어서, 함께 일하는 것만으로도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 "글로벌 시장을 함께 개척하며 팀으로 성장해 나가는 경험이 특별합니다.”
주요업무
• 글로벌 인플루언서 발굴 및 협업 진행 (시딩 포함)• UGC 및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를 글로벌 SNS 채널(TikTok, Instagram, YouTube, Facebook 등)에 활용하여 계정 활성화 및 성장 주도
• 글로벌 SNS 계정별 콘텐츠 업로드 및 운영 (자체 제작 콘텐츠 + 인플루언서 협업 콘텐츠)
• 계정별 주요 지표(KPI) 모니터링 및 성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
• 글로벌 제품 시딩 포함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협력 파트너 및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 및 협업
자격요건
• 2~5년 이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글로벌 SNS 운영 유관 경력 (포트폴리오 必)을 보유하신 분• TikTok / Instagram / YouTube / Facebook 등 주요 플랫폼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글로벌 인플루언서 시딩 및 협업 캠페인 경험이 있으신 분
• 콘텐츠 성과 분석 및 개선 인사이트 제시 능력이 탁월하신 분
• 영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이 가능(이메일·미팅·협업 등)하신 분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6og5gc97pq24hjfo__1080_790.png&w=700&q=100)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wbkqntgdq2fsngcr__1080_790.png&w=700&q=100)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pbnm2pwqcxmuwzs8__1080_790.jpg&w=700&q=100)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nlcduygawsdibuob__1080_790.jpg&w=700&q=100)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gbruwaz6buypj5un__1080_790.jpg&w=700&q=100)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djgdqqxhpl3popa6__1080_790.jpg&w=700&q=100)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ajj0zsfsiuntgzgl__1080_790.png&w=700&q=100)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4ojqxjz6rrrhqvfn__1080_790.png&w=700&q=100)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x7kjqa1guhrcf1w3__1080_790.png&w=700&q=100)
![이그니스-[헬스케어사업본부] 글로벌 마케터](https://image.wanted.co.kr/optimize?src=https%3A%2F%2Fstatic.wanted.co.kr%2Fimages%2Fcompany%2F1698%2Fe1rfcu18wzqb6hbo__1080_790.png&w=700&q=1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