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블성장하고 있는 이그니스 HMR사업본부에서 신입 콘텐츠 마케터를 찾습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한끼통살을 담당하는 HMR사업본부는, 도전적인 과제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공동의 목적 및 목표를 가지고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헌신적으로 수행하여 탁월한 성과를 내는 고성과 조직을 목표로 합니다. 이그니스 HMR사업본부는 한끼통살과 그로서리서울 브랜드를 맡고 있으며 에잇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5년 자사몰 상품 마케팅 강화를 통해 D2C로 비약적인 성장과 1,000억 이상의 매출을 만들고자 합니다.
• 각 제품 USP 도출 및 고객 경험 기반 메시지 기획
• Paid, Owned, Earned 콘텐츠 기획 및 산출
• 광고 성과에 따른 콘텐츠 성공/실패 사례 분석 및 개선
• 촬영 및 영상 제작 가능(폰 / 카메라를 통한 촬영 및 편집)하신 분
• 콘텐츠 제작 툴(포토샵, 어도비 프리미어, 피그마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열정과 실행력을 갖추신 분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한끼통살을 담당하는 HMR사업본부는, 도전적인 과제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공동의 목적 및 목표를 가지고 자신의 역할과 책임을 헌신적으로 수행하여 탁월한 성과를 내는 고성과 조직을 목표로 합니다. 이그니스 HMR사업본부는 한끼통살과 그로서리서울 브랜드를 맡고 있으며 에잇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5년 자사몰 상품 마케팅 강화를 통해 D2C로 비약적인 성장과 1,000억 이상의 매출을 만들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 메타/틱톡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각 제품 USP 도출 및 고객 경험 기반 메시지 기획
• Paid, Owned, Earned 콘텐츠 기획 및 산출
• 광고 성과에 따른 콘텐츠 성공/실패 사례 분석 및 개선
자격요건
• 사람들의 반응을 보는 게 재밌고, 콘텐츠 실험에 관심 있는 분• 촬영 및 영상 제작 가능(폰 / 카메라를 통한 촬영 및 편집)하신 분
• 콘텐츠 제작 툴(포토샵, 어도비 프리미어, 피그마 등) 활용 가능하신 분
•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열정과 실행력을 갖추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