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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 팀을 소개합니다
퍼포즈드는 사람들의 삶에 웰니스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저희 팀은 KKR, McKinsey & Company 등 프로페셔널 펌 출신과 Re:brush, 아임성민랩 등에서 검증된 소비재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땅에서 자라난 케어 레시피'라는 강력한 슬로건 아래 '닥터이브'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래 다음과 같은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 월 매출 약 3억원 (자사몰 비중 70%)
• 영업이익 흑자 달성
• 스프링캠프 VC의 비공개 시드 투자 유치
• 서울과기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단기 목표로 2025년 100억원 매출을,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웰니스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저희와 함께 성장할 열정 가득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5인 이하의 작은 팀에서 각자의 업무가 곧바로 큰 임팩트를 낼 수 있으며, 한국의 강점으로 글로벌 소비재 시장에 도전할 분을 모십니다. 뛰어난 잠재력과 열정으로 함께 성장의 길을 만들어가실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브랜드 전체 마케팅 방향성 수립 및 전략 기획
• 자사몰, 쿠팡 등 다양한 채널의 통합적 마케팅 전략 수립
2.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 인플루언서 발굴, 섭외 및 콜라보레이션 기획
• 효과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위한 외부 커뮤니케이션
3. 퍼포먼스 마케팅 관리 및 광고 성과 분석
• Meta, Google 등 디지털 광고 플랫폼 운영 및 성과 분석
• 채널별 마케팅 성과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
4. 마케팅 소재 기획 및 제작 관리
•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디렉팅
• 내부 디자이너, 외부 제작 파트너와의 협업 관리
5.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브랜드 전체 마케팅 성과 데이터 통합 관리
• 분석 결과 기반 마케팅 전략 최적화 제안
• 퍼포먼스 마케팅 및 브랜드 마케팅 경험 보유자 우대
• 커머스/D2C 브랜드 마케팅 경험자 우대
• 마케팅 에이전시 경험자 우대
•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 능력 보유
• Meta, Google 등 광고 플랫폼 활용 경험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퍼포즈드는 사람들의 삶에 웰니스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저희 팀은 KKR, McKinsey & Company 등 프로페셔널 펌 출신과 Re:brush, 아임성민랩 등에서 검증된 소비재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땅에서 자라난 케어 레시피'라는 강력한 슬로건 아래 '닥터이브'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래 다음과 같은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 월 매출 약 3억원 (자사몰 비중 70%)
• 영업이익 흑자 달성
• 스프링캠프 VC의 비공개 시드 투자 유치
• 서울과기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단기 목표로 2025년 100억원 매출을,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웰니스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저희와 함께 성장할 열정 가득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5인 이하의 작은 팀에서 각자의 업무가 곧바로 큰 임팩트를 낼 수 있으며, 한국의 강점으로 글로벌 소비재 시장에 도전할 분을 모십니다. 뛰어난 잠재력과 열정으로 함께 성장의 길을 만들어가실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1. 브랜드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 브랜드 전체 마케팅 방향성 수립 및 전략 기획
• 자사몰, 쿠팡 등 다양한 채널의 통합적 마케팅 전략 수립
2.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 인플루언서 발굴, 섭외 및 콜라보레이션 기획
• 효과적인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위한 외부 커뮤니케이션
3. 퍼포먼스 마케팅 관리 및 광고 성과 분석
• Meta, Google 등 디지털 광고 플랫폼 운영 및 성과 분석
• 채널별 마케팅 성과 데이터 분석 및 최적화
4. 마케팅 소재 기획 및 제작 관리
• 마케팅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디렉팅
• 내부 디자이너, 외부 제작 파트너와의 협업 관리
5. 데이터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브랜드 전체 마케팅 성과 데이터 통합 관리
• 분석 결과 기반 마케팅 전략 최적화 제안
자격요건
• 마케팅 관련 업무 경력 (3년 이상 경력자 선호)• 퍼포먼스 마케팅 및 브랜드 마케팅 경험 보유자 우대
• 커머스/D2C 브랜드 마케팅 경험자 우대
• 마케팅 에이전시 경험자 우대
•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 능력 보유
• Meta, Google 등 광고 플랫폼 활용 경험
•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