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카테고리에 갇히지 않고, 브랜드 가설을 푸는 팀, 소프틀리입니다.
우리는 고객, 파트너, 팀 구성원이 원하는 '고유한 가치’에 대해 끝없이 질문하고,
그 가치를 증명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냅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Pioneer)하고, 기존의 문제를 더 나은 방식으로 최적화(Optimize)하는 과정을 통해,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본질을 실험하고 검증하는 팀을 지향합니다.
2024년 3월 설립 이후, 누적 매출 약 20억 원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며,
2025년에는 작년 대비 800% 이상의 성장을 바라보며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며
콘텐츠 기반의 브랜드 전략 실험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제품 기획부터 콘텐츠·디자인·유통·광고까지 전 과정을 자체 실행하며,
빠른 실행력과 깊이 있는 문제 정의를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실증하는 팀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VOC 기반 피드백 루프 운영 및 브랜드 신뢰도 관리
• 커머스 운영 관련 백오피스 지원
• 조직 운영 효율화를 위한 문서 구조 설계 및 관리
•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지원
•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제작 및 운영 실무 지원
• 문서 정리 및 소통에 강점이 있고, 체계적인 업무 스타일을 지닌 분
• 능동적인 업무 스타일을 보유하신 분
• 상세페이지, 패키지 등 디자인 툴(Photoshop, Illustrator, Canva 등)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이커머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인턴 3개월
• 근무형태 : 채용전환형 인턴
•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 급여 : 실무 & 컬처핏 인터뷰 후 결정
우리는 고객, 파트너, 팀 구성원이 원하는 '고유한 가치’에 대해 끝없이 질문하고,
그 가치를 증명하는 브랜드를 만들어냅니다.
새로운 시장을 개척(Pioneer)하고, 기존의 문제를 더 나은 방식으로 최적화(Optimize)하는 과정을 통해,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브랜드의 본질을 실험하고 검증하는 팀을 지향합니다.
2024년 3월 설립 이후, 누적 매출 약 20억 원을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 중이며,
2025년에는 작년 대비 800% 이상의 성장을 바라보며 달려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을 직접 운영하며
콘텐츠 기반의 브랜드 전략 실험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영역에서
제품 기획부터 콘텐츠·디자인·유통·광고까지 전 과정을 자체 실행하며,
빠른 실행력과 깊이 있는 문제 정의를 통해
브랜드의 가능성을 실증하는 팀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자사 브랜드의 온라인 판매 채널 운영• VOC 기반 피드백 루프 운영 및 브랜드 신뢰도 관리
• 커머스 운영 관련 백오피스 지원
• 조직 운영 효율화를 위한 문서 구조 설계 및 관리
• 브랜드 콘텐츠 기획 및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지원
•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제작 및 운영 실무 지원
자격요건
• 협업툴(Notion, Google Sheet 등)에 대한 기본적인 활용 능력• 문서 정리 및 소통에 강점이 있고, 체계적인 업무 스타일을 지닌 분
• 능동적인 업무 스타일을 보유하신 분
• 상세페이지, 패키지 등 디자인 툴(Photoshop, Illustrator, Canva 등) 사용 경험이 있으신 분
• 이커머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도가 있으신 분
고용조건
• 정규직전환형• 인턴 3개월
• 근무형태 : 채용전환형 인턴
•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 급여 : 실무 & 컬처핏 인터뷰 후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