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X세대 여성에게
퀸잇의 정체성을 알려 세대를 넘어선 인지도를 만들어 갑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콘텐츠 마케터 (Contents Marketer)를 찾습니다!
• X세대 여성이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고 좋아하는 지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 핵심 고객과 잠재 고객의 유형을 정의하고, 각 유형 별로 적합한 콘텐츠 가설을 수립합니다.
• 콘텐츠 가설의 기획 - 집행 - 회고 전 과정을 실행하며,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핵심 고객의 리텐션을 높이는 데에 기여합니다.
• 1~3년 정도 모바일 콘텐츠 마케팅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다양한 퍼포먼스 마케팅 매체 경험 및 KPI별 매체 전략 수립 역량을 가지고 계신 분
• 본인만의 콘텐츠 가설 수립 - 기획 - 제작 - 성과 분석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계신 분
• 이미지, 영상, 카피 등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분
퀸잇의 정체성을 알려 세대를 넘어선 인지도를 만들어 갑니다.
: 이 가슴 뛰는 미션을 함께 할 콘텐츠 마케터 (Contents Marketer)를 찾습니다!
주요업무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X세대 여성이 어떤 콘텐츠를 소비하고 좋아하는 지 분석하고 공유합니다.
• 핵심 고객과 잠재 고객의 유형을 정의하고, 각 유형 별로 적합한 콘텐츠 가설을 수립합니다.
• 콘텐츠 가설의 기획 - 집행 - 회고 전 과정을 실행하며, 잠재 고객을 확보하고 핵심 고객의 리텐션을 높이는 데에 기여합니다.
자격요건
[라포랩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1~3년 정도 모바일 콘텐츠 마케팅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다양한 퍼포먼스 마케팅 매체 경험 및 KPI별 매체 전략 수립 역량을 가지고 계신 분
• 본인만의 콘텐츠 가설 수립 - 기획 - 제작 - 성과 분석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계신 분
• 이미지, 영상, 카피 등을 활용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