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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앳홈 CEO 양정호입니다.
이 긴 글을 인사팀이 아닌, 회사의 모든 책임을 지고 있는 CEO인 제가 직접 작성하는 데에는 단 하나의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이 화면 너머에 계신 여러분이, 어쩌면 앳홈의 미래를 함께 써 내려갈 ‘단 한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간절함 때문입니다.
단돈 500만 원으로 시작해 연 매출 2,000억 원을 바라보는 앳홈은 '기적'이라 불린 첫 번째 페이즈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이제 180억 원의 첫 투자 유치와 함께 두 번째 페이즈, '신화'를 향한 거대한 전환점에 섰습니다. 앳홈은 2027년 기업가치 1조 유니콘, 2030년 국내 소비재 1위 기업, 2035년 글로벌 소비재 기업 top5라는 대담하고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미 성공을 증명한 미니 가전 브랜드 '미닉스'와 매년 3배씩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브랜드 '톰'이라는 두 개의 강력한 날개로, 우리는 그 어떤 경쟁자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앳홈의 운명이 바뀌는 이 역사적인 전환점과, 위대한 성취를 갈망하는 여러분 인생의 전환점이 지금 기적처럼 만났다고 생각합니다.
앳홈은 평범한 안정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대신, 여러분의 심장을 뛰게 할 가장 짜릿하고 치열한 도전을 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든 잠재력을 쏟아부어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위대한 경험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합니다. 이 거대한 전환점 앞에서 용기를 내어 앳홈의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랍니다. 귀한 인연을 기다리겠습니다.
앳홈 CEO 양정호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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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닉스 팀 소개]
•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부터 소재 개선, 상세페이지 최적화까지 성과 중심의 실행을 빠르게 시도하고 반복합니다. 의견은 수평적으로, 실행은 빠르게, 피드백은 솔직하게 주고받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 완벽한 계획보다는 실험하고 개선하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단순히 예쁜 콘텐츠보다 전환을 만들어내는 콘텐츠에 더 집착합니다.
• 우리가 함께하고 싶은 동료는 성과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바라보고, “왜 이게 먹혔을까?”를 스스로 물어볼 줄 아는 사람입니다. 협업할 때 내 일과 네 일을 나누기보다 함께 더 잘되게 하려는 태도를 가진 분, 그리고 자기만의 콘텐츠 시각을 만들어가고 싶은 분을 기다립니다.
• 캠페인 목적과 타깃에 맞는 콘텐츠 방향을 설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소재 콘셉트 기획
• 상세페이지 구조를 설계하거나 직접 프로모션을 기획
• 기획 이후에는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실제 결과물을 제작
• 퍼포먼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선점을 찾아 반복적으로 수정·보완
• 디자인 툴(피그마, 포토샵) 활용 경험이 3년 이상이신 분
• 퍼포먼스 소재를 기획하고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분
이 긴 글을 인사팀이 아닌, 회사의 모든 책임을 지고 있는 CEO인 제가 직접 작성하는 데에는 단 하나의 이유가 있습니다. 바로 이 화면 너머에 계신 여러분이, 어쩌면 앳홈의 미래를 함께 써 내려갈 ‘단 한 사람’일지도 모른다는 간절함 때문입니다.
단돈 500만 원으로 시작해 연 매출 2,000억 원을 바라보는 앳홈은 '기적'이라 불린 첫 번째 페이즈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이제 180억 원의 첫 투자 유치와 함께 두 번째 페이즈, '신화'를 향한 거대한 전환점에 섰습니다. 앳홈은 2027년 기업가치 1조 유니콘, 2030년 국내 소비재 1위 기업, 2035년 글로벌 소비재 기업 top5라는 대담하고 큰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미 성공을 증명한 미니 가전 브랜드 '미닉스'와 매년 3배씩 빠르게 성장하는 뷰티 브랜드 '톰'이라는 두 개의 강력한 날개로, 우리는 그 어떤 경쟁자보다 빠르고 안정적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앳홈의 운명이 바뀌는 이 역사적인 전환점과, 위대한 성취를 갈망하는 여러분 인생의 전환점이 지금 기적처럼 만났다고 생각합니다.
앳홈은 평범한 안정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대신, 여러분의 심장을 뛰게 할 가장 짜릿하고 치열한 도전을 해 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든 잠재력을 쏟아부어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위대한 경험을 함께 만들어 갔으면 합니다. 이 거대한 전환점 앞에서 용기를 내어 앳홈의 문을 두드려 주시길 바랍니다. 귀한 인연을 기다리겠습니다.
앳홈 CEO 양정호 올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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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닉스 팀 소개]
• 광고 효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부터 소재 개선, 상세페이지 최적화까지 성과 중심의 실행을 빠르게 시도하고 반복합니다. 의견은 수평적으로, 실행은 빠르게, 피드백은 솔직하게 주고받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 완벽한 계획보다는 실험하고 개선하는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단순히 예쁜 콘텐츠보다 전환을 만들어내는 콘텐츠에 더 집착합니다.
• 우리가 함께하고 싶은 동료는 성과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바라보고, “왜 이게 먹혔을까?”를 스스로 물어볼 줄 아는 사람입니다. 협업할 때 내 일과 네 일을 나누기보다 함께 더 잘되게 하려는 태도를 가진 분, 그리고 자기만의 콘텐츠 시각을 만들어가고 싶은 분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입사 시 광고 소재(배너, 영상, 문구 등)와 상세페이지 기획• 캠페인 목적과 타깃에 맞는 콘텐츠 방향을 설정하고, 이를 바탕으로 소재 콘셉트 기획
• 상세페이지 구조를 설계하거나 직접 프로모션을 기획
• 기획 이후에는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실제 결과물을 제작
• 퍼포먼스 데이터를 바탕으로 개선점을 찾아 반복적으로 수정·보완
자격요건
• 인하우스 및 퍼포먼스 에이전시에서 콘텐츠 마케팅 기획 경험이 3년 이상이신 분• 디자인 툴(피그마, 포토샵) 활용 경험이 3년 이상이신 분
• 퍼포먼스 소재를 기획하고 제작한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