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소개]
패러다임시프트는 엄마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소셜플랫폼 ‘히로인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엄마’는 2,000만명 규모의 큰 인구집단이면서 공동체성이 강합니다. 게다가 가계소비의 거의 전부는 물론 금융, 부동산 등의 구매 의사결정을 합니다. 요약하면 가장 크고, 가장 소비여력이 강한 집단입니다.
히로인스는 엄마들이 일상을 공유하고 응원을 주고 받는 소셜미디어와 초저가로 소비재를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맘스데이 마켓’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서비스 출시 2년만에 40만 유저를 모았고, 지금도 CPA가 500원 전후로 나올만큼 추가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 합니다. ‘25년 런칭한 커머스 사업은 내부에서도 놀랄 정도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출과 AU가 성장하는 상황에서도 월 BEP를 맞추며 안정적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000만 엄마들이 더욱 인정받고 더욱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히로인스의 미션에 동참하실 Growth Marketer를 찾습니다.
[포지션 소개]
히로인스에는 여지껏 마케터가 없었습니다. PO가 마케팅 업무를 병행했습니다. 그런데도 서비스 출시 2년 만에 40만 회원을 모았고 지금도 메타에서 CPA 500원이 나오고 있습니다.
히로인스는 이미 양호한 수준의 리텐션 플래토가 그려지는 서비스 입니다. 프로덕트 팀은 이를 위대한 수준까지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곧 달성될 것입니다.
초기 수준에서 달성한 CPA 500원 + 놀라운 고객만족도 + 당신의 전문성이 합쳐지면 히로인스는 곧 로켓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 퍼포먼스 매체 (Moloco, Google, Kakao 등)와 버티컬 매체의 마케팅을 계획하고 실행하고 성과를 관리합니다.
• 마케팅 코호트별 리텐션을 관찰하고 프로덕트 팀과 협의해 개선 방안을 찾습니다.
• 필요시 AI 툴 등을 활용해 스스로 이미지, 영상을 제작합니다.
• 바이럴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고 제품화를 주도합니다.
• 데이터 분석 툴 (Airbridge, Mode 사용 중) 활용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고객의 심리를 읽고 이를 MKT Material로 만들 수 있으신 분
패러다임시프트는 엄마들의 자존감을 높이는 소셜플랫폼 ‘히로인스’를 만들고 있습니다.
‘엄마’는 2,000만명 규모의 큰 인구집단이면서 공동체성이 강합니다. 게다가 가계소비의 거의 전부는 물론 금융, 부동산 등의 구매 의사결정을 합니다. 요약하면 가장 크고, 가장 소비여력이 강한 집단입니다.
히로인스는 엄마들이 일상을 공유하고 응원을 주고 받는 소셜미디어와 초저가로 소비재를 구매할 수 있는 커머스 ‘맘스데이 마켓’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서비스 출시 2년만에 40만 유저를 모았고, 지금도 CPA가 500원 전후로 나올만큼 추가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 합니다. ‘25년 런칭한 커머스 사업은 내부에서도 놀랄 정도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매출과 AU가 성장하는 상황에서도 월 BEP를 맞추며 안정적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2,000만 엄마들이 더욱 인정받고 더욱 윤택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돕는 히로인스의 미션에 동참하실 Growth Marketer를 찾습니다.
[포지션 소개]
히로인스에는 여지껏 마케터가 없었습니다. PO가 마케팅 업무를 병행했습니다. 그런데도 서비스 출시 2년 만에 40만 회원을 모았고 지금도 메타에서 CPA 500원이 나오고 있습니다.
히로인스는 이미 양호한 수준의 리텐션 플래토가 그려지는 서비스 입니다. 프로덕트 팀은 이를 위대한 수준까지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곧 달성될 것입니다.
초기 수준에서 달성한 CPA 500원 + 놀라운 고객만족도 + 당신의 전문성이 합쳐지면 히로인스는 곧 로켓 성장을 이룰 수 있습니다.
주요업무
• 유저 획득의 모든 과정을 주도적으로 리드합니다.• 퍼포먼스 매체 (Moloco, Google, Kakao 등)와 버티컬 매체의 마케팅을 계획하고 실행하고 성과를 관리합니다.
• 마케팅 코호트별 리텐션을 관찰하고 프로덕트 팀과 협의해 개선 방안을 찾습니다.
• 필요시 AI 툴 등을 활용해 스스로 이미지, 영상을 제작합니다.
• 바이럴 마케팅 방안을 제시하고 제품화를 주도합니다.
자격요건
• 2년 이상 퍼포먼스/그로스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데이터 분석 툴 (Airbridge, Mode 사용 중) 활용에 어려움이 없으신 분
• 고객의 심리를 읽고 이를 MKT Material로 만들 수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