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심으뜸 님이 믿는 ‘작은 습관의 변화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비브리브는 개인의 삶에 활력을 주고, 목표 성취를 돕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VIVLIV = VIV + LIVE]
비브리브는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2021년, 다이어트 식사 대용 브랜드 <꼬박꼬밥>을 시작으로,
2025년 꼬박꼬밥 고단저당 및 그래놀라 제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쿠팡, 컬리, 에이블리, 올리브영(카테고리 내 1위, 3년 연속 어워즈 수상), 현대홈쇼핑, 지그재그, W컨셉, GS25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누적 판매량 1,000만 포를 돌파했습니다.
비브리브는 앞으로 식음료를 넘어 피트니스와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 시즌, 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진행 및 분석
• 매출 분석 및 손익 관리
• 데이터 기반 판매 전략 수립 및 운영 최적화
• MS OFFICE (Excel)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유관 부서 및 협력사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높은 도전 정신을 지니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할 수 있으신 분
[VIVLIV = VIV + LIVE]
비브리브는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2021년, 다이어트 식사 대용 브랜드 <꼬박꼬밥>을 시작으로,
2025년 꼬박꼬밥 고단저당 및 그래놀라 제품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으며,
쿠팡, 컬리, 에이블리, 올리브영(카테고리 내 1위, 3년 연속 어워즈 수상), 현대홈쇼핑, 지그재그, W컨셉, GS25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유통 채널을 확보하여 누적 판매량 1,000만 포를 돌파했습니다.
비브리브는 앞으로 식음료를 넘어 피트니스와 웰니스 전반으로 확장해,
“활기차고 건강한 삶”을 만드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주요업무
• 온라인 채널 영업 및 관리 (자사몰, 오픈마켓, 종합몰, 폐쇄몰 등)• 시즌, 채널별 프로모션 기획, 진행 및 분석
• 매출 분석 및 손익 관리
• 데이터 기반 판매 전략 수립 및 운영 최적화
자격요건
• MD 직무를 2년 이상 경험하신 분• MS OFFICE (Excel) 활용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유관 부서 및 협력사 등 다양한 이해관계자와의 유연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높은 도전 정신을 지니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의사 결정을 할 수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