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ODT(Ordinary Design To)는 브랜드 전략부터 디자인, 콘텐츠까지 하나의 맥락으로 연결하는 토탈 브랜딩 에이전시입니다.
‘Ordinary Design To’라는 이름에는 보통의 것들을 새로운 관점으로 디자인해낸다는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익숙하고 평범해 보이는 브랜드와 서비스 안에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고 전략과 디자인, 콘텐츠로 풀어내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으로 전환합니다.
우리는 브랜딩이 단순한 시각적 작업이 아닌, 경영 철학에서 출발해 고객에게 도달하는 메시지와 경험까지 이어지는 하나의 유기적인 흐름이라고 믿습니다.
ODT는 디자이너 출신의 기획자와 브랜드 언어에 능숙한 전략가들이 팀을 이루어 기획과 디자인의 경계를 허물고 브랜드 본질이 일관되게 전달되도록 만듭니다.
보통을 새롭게. 브랜드를 다르게. 그것이 ODT가 실현하는 브랜딩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그래픽을 만드는 디자이너가 아닌,
브랜드의 본질을 이해하고 그 가능성을 넓혀갈 수 있는 사람을 기다립니다.
디자인의 경계를 넘어, 브랜드의 감도와 방향을 함께 고민하며
우리만의 인사이트와 경험으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내고자 합니다.
ODT는 그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모집부문
1. BX Designer Senior Position (3y-7y) 선임 디자이너 (3년경력이상)
a.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획 및 디자인
* 브랜드 네이밍 및 초기 방향성 설계 (법률검토 가능한 안 포함)
*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 및 구조화
* 로고 및 시각 시스템 기획 및 디자인
* 키비주얼, 그래픽 모티프 등 브랜드 표현 요소 개발
* 브랜드 전반의 비주얼 언어와 어플리케이션 가이드 기획
b. 프로젝트 리딩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션
* BX 프로젝트 전 과정에 대한 기획 및 디자인 주도
* 팀원 및 외부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한 프로젝트 운영
* 디자인 결과물에 대한 퀄리티 검수 및 방향성 제시
c. 브랜딩 콘텐츠 기획 및 실행
* 브랜드 캠페인, 프로모션 등 콘텐츠 기획 및 시각화
* 패키지, 인쇄물, 공간 그래픽 등 다양한 터치포인트 디자인
* 브랜드 경험을 고려한 시각적 구성 및 사용 흐름 설계
브랜드 디자인(BI), 브랜딩 시스템(BX)에 대한 깊은 이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경험(로고, 시그니처, 서체, 컬러 시스템 등)
Adobe CC (Photoshop, Illustrator, InDesign) 숙련
브랜드 가이드라인 및 디자인 매뉴얼 작성 경험
타이포그래피, 레이아웃, 컬러에 대한 감각적 이해와 응용 능력
다양한 편집물 디자인 경험 ( 포스터, 리플랫, 책자 등)
‘Ordinary Design To’라는 이름에는 보통의 것들을 새로운 관점으로 디자인해낸다는 철학이 담겨 있습니다.
익숙하고 평범해 보이는 브랜드와 서비스 안에 숨겨진 가능성을 발견하고 전략과 디자인, 콘텐츠로 풀어내며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으로 전환합니다.
우리는 브랜딩이 단순한 시각적 작업이 아닌, 경영 철학에서 출발해 고객에게 도달하는 메시지와 경험까지 이어지는 하나의 유기적인 흐름이라고 믿습니다.
ODT는 디자이너 출신의 기획자와 브랜드 언어에 능숙한 전략가들이 팀을 이루어 기획과 디자인의 경계를 허물고 브랜드 본질이 일관되게 전달되도록 만듭니다.
보통을 새롭게. 브랜드를 다르게. 그것이 ODT가 실현하는 브랜딩입니다.
우리는 단순히 그래픽을 만드는 디자이너가 아닌,
브랜드의 본질을 이해하고 그 가능성을 넓혀갈 수 있는 사람을 기다립니다.
디자인의 경계를 넘어, 브랜드의 감도와 방향을 함께 고민하며
우리만의 인사이트와 경험으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내고자 합니다.
ODT는 그런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모집부문
1. BX Designer Senior Position (3y-7y) 선임 디자이너 (3년경력이상)
주요업무
주요 업무a. 브랜드 아이덴티티 기획 및 디자인
* 브랜드 네이밍 및 초기 방향성 설계 (법률검토 가능한 안 포함)
*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수립 및 구조화
* 로고 및 시각 시스템 기획 및 디자인
* 키비주얼, 그래픽 모티프 등 브랜드 표현 요소 개발
* 브랜드 전반의 비주얼 언어와 어플리케이션 가이드 기획
b. 프로젝트 리딩 및 크리에이티브 디렉션
* BX 프로젝트 전 과정에 대한 기획 및 디자인 주도
* 팀원 및 외부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한 프로젝트 운영
* 디자인 결과물에 대한 퀄리티 검수 및 방향성 제시
c. 브랜딩 콘텐츠 기획 및 실행
* 브랜드 캠페인, 프로모션 등 콘텐츠 기획 및 시각화
* 패키지, 인쇄물, 공간 그래픽 등 다양한 터치포인트 디자인
* 브랜드 경험을 고려한 시각적 구성 및 사용 흐름 설계
자격요건
[필수 역량 및 스킬]브랜드 디자인(BI), 브랜딩 시스템(BX)에 대한 깊은 이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경험(로고, 시그니처, 서체, 컬러 시스템 등)
Adobe CC (Photoshop, Illustrator, InDesign) 숙련
브랜드 가이드라인 및 디자인 매뉴얼 작성 경험
타이포그래피, 레이아웃, 컬러에 대한 감각적 이해와 응용 능력
다양한 편집물 디자인 경험 ( 포스터, 리플랫, 책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