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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우리는 단순히 유행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좋은 제품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 빠른 실행과 확실한 결과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제품이 넘쳐나지만,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는 브랜드와 제품은 드뭅니다.
• 우리는 제품의 본질인 제품력을 유지하는 동시에, 실행력 있는 움직임으로 시장에서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 트렌드에 머무르지 않고, 소비자가 다시 찾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 사례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과제입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신속한 실행: 빠르게 움직이고, 결과로 말합니다.
• 제품 중심: 브랜드의 시작과 끝은 결국 좋은 제품이라는 원칙을 지킵니다.
• 자율과 책임: 각자의 영역에서 주도적으로 결정하고 책임을 다합니다.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신규 비즈니스 및 신제품의 런칭 단계부터 전체 캠페인 기획이 가능
• 컨텐츠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합하여 관리하는 경험
• 상품 기획, 해외 마케팅, 디자인 부서와 유기적인 협업을 통하여 효과적인 매출 성과를 달성
• 브랜드 성장과 관련된 A to Z를 습득
[동료들의 목소리]
• "우리 제품이 출시되면 어떤 채널에서 가장 빛을 발할지 고민하는 요즘이에요. 라이브 커머스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젊은 고객들에게 먼저 다가가면 정말 좋은 결과 나올 것 같아요!"
• "지금 개발 중인 기술들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거라 믿어요. 빨리 우리 제품이 출시돼서 모두가 넥스트 레벨의 뷰티 디바이스를 경험했으면 좋겠습니다!"
•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 덕분에 해외 바이어들이 벌써부터 우리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해오...길 바라며... 제품이 출시되면 전 세계 시장을 빠르게 공략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렙니다!"
• 광고 매체(Meta, TikTok 등)별 콘텐츠 기획 및 퍼포먼스 관리 및 운영
•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채널 MD 포함) 관리 및 성과 최적화
• 시장 트렌드, 경쟁사 사례, 글로벌 레퍼런스 등 리서치를 통한 콘텐츠 및 캠페인 기획
• 광고 콘텐츠 및 캠페인 성과 분석, 주요 개선점 도출 및 보고
• 신규 마케팅 기획 탐색 및 제안, 데이터와 가설 기반의 광고 실험 설계 및 인사이트 도출
• 특정 브랜드, 특정 채널의 매출 목표를 책임지고 드라이브 해보신 분
• 캠페인 세팅 및 성과 검증 경험을 보유하신 분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우리는 단순히 유행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라, 좋은 제품을 바탕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 빠른 실행과 확실한 결과를 통해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뷰티 디바이스 시장은 제품이 넘쳐나지만,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사랑받는 브랜드와 제품은 드뭅니다.
• 우리는 제품의 본질인 제품력을 유지하는 동시에, 실행력 있는 움직임으로 시장에서 결과를 만들어냅니다.
• 트렌드에 머무르지 않고, 소비자가 다시 찾는 지속 가능한 브랜드 사례를 만드는 것이 우리의 과제입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신속한 실행: 빠르게 움직이고, 결과로 말합니다.
• 제품 중심: 브랜드의 시작과 끝은 결국 좋은 제품이라는 원칙을 지킵니다.
• 자율과 책임: 각자의 영역에서 주도적으로 결정하고 책임을 다합니다.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신규 비즈니스 및 신제품의 런칭 단계부터 전체 캠페인 기획이 가능
• 컨텐츠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합하여 관리하는 경험
• 상품 기획, 해외 마케팅, 디자인 부서와 유기적인 협업을 통하여 효과적인 매출 성과를 달성
• 브랜드 성장과 관련된 A to Z를 습득
[동료들의 목소리]
• "우리 제품이 출시되면 어떤 채널에서 가장 빛을 발할지 고민하는 요즘이에요. 라이브 커머스와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젊은 고객들에게 먼저 다가가면 정말 좋은 결과 나올 것 같아요!"
• "지금 개발 중인 기술들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킬 거라 믿어요. 빨리 우리 제품이 출시돼서 모두가 넥스트 레벨의 뷰티 디바이스를 경험했으면 좋겠습니다!"
• "K-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 덕분에 해외 바이어들이 벌써부터 우리 제품에 대한 문의를 해오...길 바라며... 제품이 출시되면 전 세계 시장을 빠르게 공략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렙니다!"
주요업무
•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및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광고 매체(Meta, TikTok 등)별 콘텐츠 기획 및 퍼포먼스 관리 및 운영
•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 채널(채널 MD 포함) 관리 및 성과 최적화
• 시장 트렌드, 경쟁사 사례, 글로벌 레퍼런스 등 리서치를 통한 콘텐츠 및 캠페인 기획
• 광고 콘텐츠 및 캠페인 성과 분석, 주요 개선점 도출 및 보고
• 신규 마케팅 기획 탐색 및 제안, 데이터와 가설 기반의 광고 실험 설계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5년 이상의 화장품 또는 유사 업계 커머스 경험을 보유하신 분• 특정 브랜드, 특정 채널의 매출 목표를 책임지고 드라이브 해보신 분
• 캠페인 세팅 및 성과 검증 경험을 보유하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