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스픽은 이런 회사예요:
"Our mission is to reinvent the way people learn, starting with language."
왜 한국 사람들은 수십 년 영어를 배워도 말하기는 어려워할까요. 언어를 잘 하려면 많이 말해봐야 합니다. 그래야 언어의 복잡한 체계가 몸에 내면화되고, 우리가 모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듯 외국어를 익힐 수 있죠. 안타깝게도 우리의 영어 학습은 높은 점수를 받는 것과 이를 위한 암기에 치중돼 있었습니다.
스픽은 이 문제에 집중했습니다. AI가 요즘처럼 익숙해지기 전부터, 자체 개발 AI를 활용해 일주일이면 1,000문장을 말할 수 있는 발화량 중심의 서비스를 만들었어요. 본질에 집중한 서비스는 자본이 중심인 포화 시장이라고 평가받던 한국 영어 학습 시장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2025년 상반기 기준 한국 영어학습 서비스 전 연령대 인지도 1위, 포브스 선정 AI 50, 패스트컴퍼니 선정 2025 가장 혁신적인 AI 회사, ChatGPT를 만든 OpenAI가 투자한 서비스, 기업가치 1.4조원 유니콘 등극, 일본, 대만을 비롯한 전 세계 40개국 진출 - 스픽이 서비스 시작 5년 만에 이룬 성과입니다.
앞으로 스픽의 5년은 어떨까요. 세계 언어 학습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서비스가 되었지만,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언어 교육은 시작일 뿐이에요. 스픽은 AI 기술로 ‘학습 방식’을 ‘근본’부터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누구나 양질의 1대1 학습을 할 수 있는 세상을 열 겁니다. 가장 빠르고 탁월하게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스픽에 합류하세요.
한 가지 더, 스픽은 마케팅을 잘하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경쟁자가 많은 시장에서 4년 만에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달성했습니다. 브랜드 캠페인의 ‘서사’로 사람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기도 했던 브랜드죠. 최고의 마케팅 팀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이제는 B2C 뿐만이 아닌, B2B 분야에서도 성장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주요 업무는 마케팅 자료, 브로슈어, 웹 배너, 소셜 미디어 콘텐츠, 오프라인 행사 제작물 디자인 등 다양한 디지털 및 인쇄물 디자인을 포함하며,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맞춰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시각 자료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협업을 통해 마케팅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프로젝트 일정에 맞춰 작업을 완료합니다.
마케팅 및 세일즈 디자인 제작
• 브로셔, 광고, 소셜 콘텐츠, 프레젠테이션, 랜딩 페이지 등 디지털 및 인쇄용 제작물 디자인
•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세일즈 아웃리치 캠페인을 위한 디자인 지원
모션 그래픽 및 영상 제작
• 캠페인 및 제품 스토리텔링을 위한 간단한 애니메이션, 설명 영상, 모션 에셋 제작
• 온라인 및 오프라인 캠페인 모두에 활용 가능한 영상 자산 제작
세일즈 및 파트너 영업 지원
•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원페이지 문서, 프레젠테이션, 클라이언트 데크, 사례 연구, 맞춤형 자료 디자인
• 앱 사용 및 완수율 향상을 위한 다양한 B2B 캠페인 디자인
이벤트 및 오프라인 디자인
• 온·오프라인 이벤트의 시각적 요소 총괄: 부스 브랜딩, 사인물, 굿즈, 포스터, 현장 시각자료 등 디자인
•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옥외 광고 및 대형 광고판 디자인 진행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및 반복 개선
• 디지털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에셋의 A/B 테스트 지원 및 성과 기반 반복 개선
• Linkedin, Blind, YouTube, Google, Naver 등 다양한 플랫폼에 맞춘 디지털 에셋 디자인
크로스 펑셔널 협업
• 마케팅, 콘텐츠, 제품, 세일즈 팀과 긴밀하게 협업하여 비즈니스 목표 및 메시지와 시각적 일관성 확보
브랜드 일관성 유지
• 모든 B2B 접점에서 브랜드 시각 가이드라인을 유지하고 발전시킴
• [필수] Figma를 활용하여 이미지 제작이 가능하신 분
• [필수] 기본 비즈니스 영어가 가능하신 분
• 타이포그래피와 레이아웃 센스가 있으신 분
•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주도적으로 일하고 책임감이 강하신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B2B 마케팅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
• PPT, 브로셔, 가이드 등 콘텐츠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상 기획 및 제작에 경험이 있으신 분
• B2B 오프라인 행사, 컨퍼런스 부스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
"Our mission is to reinvent the way people learn, starting with language."
왜 한국 사람들은 수십 년 영어를 배워도 말하기는 어려워할까요. 언어를 잘 하려면 많이 말해봐야 합니다. 그래야 언어의 복잡한 체계가 몸에 내면화되고, 우리가 모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듯 외국어를 익힐 수 있죠. 안타깝게도 우리의 영어 학습은 높은 점수를 받는 것과 이를 위한 암기에 치중돼 있었습니다.
스픽은 이 문제에 집중했습니다. AI가 요즘처럼 익숙해지기 전부터, 자체 개발 AI를 활용해 일주일이면 1,000문장을 말할 수 있는 발화량 중심의 서비스를 만들었어요. 본질에 집중한 서비스는 자본이 중심인 포화 시장이라고 평가받던 한국 영어 학습 시장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켰습니다.
2025년 상반기 기준 한국 영어학습 서비스 전 연령대 인지도 1위, 포브스 선정 AI 50, 패스트컴퍼니 선정 2025 가장 혁신적인 AI 회사, ChatGPT를 만든 OpenAI가 투자한 서비스, 기업가치 1.4조원 유니콘 등극, 일본, 대만을 비롯한 전 세계 40개국 진출 - 스픽이 서비스 시작 5년 만에 이룬 성과입니다.
앞으로 스픽의 5년은 어떨까요. 세계 언어 학습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서비스가 되었지만, 아직 갈 길이 멉니다. 언어 교육은 시작일 뿐이에요. 스픽은 AI 기술로 ‘학습 방식’을 ‘근본’부터 바꿀 수 있다고 믿습니다. 누구나 양질의 1대1 학습을 할 수 있는 세상을 열 겁니다. 가장 빠르고 탁월하게 시대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스픽에 합류하세요.
한 가지 더, 스픽은 마케팅을 잘하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경쟁자가 많은 시장에서 4년 만에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달성했습니다. 브랜드 캠페인의 ‘서사’로 사람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기도 했던 브랜드죠. 최고의 마케팅 팀에서 최고의 서비스를 이제는 B2C 뿐만이 아닌, B2B 분야에서도 성장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주요업무
B2B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디자인 작업을 담당합니다.주요 업무는 마케팅 자료, 브로슈어, 웹 배너, 소셜 미디어 콘텐츠, 오프라인 행사 제작물 디자인 등 다양한 디지털 및 인쇄물 디자인을 포함하며, 브랜드 가이드라인에 맞춰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시각 자료를 제작하는 것입니다. 협업을 통해 마케팅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 프로젝트 일정에 맞춰 작업을 완료합니다.
마케팅 및 세일즈 디자인 제작
• 브로셔, 광고, 소셜 콘텐츠, 프레젠테이션, 랜딩 페이지 등 디지털 및 인쇄용 제작물 디자인
• 퍼포먼스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세일즈 아웃리치 캠페인을 위한 디자인 지원
모션 그래픽 및 영상 제작
• 캠페인 및 제품 스토리텔링을 위한 간단한 애니메이션, 설명 영상, 모션 에셋 제작
• 온라인 및 오프라인 캠페인 모두에 활용 가능한 영상 자산 제작
세일즈 및 파트너 영업 지원
•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원페이지 문서, 프레젠테이션, 클라이언트 데크, 사례 연구, 맞춤형 자료 디자인
• 앱 사용 및 완수율 향상을 위한 다양한 B2B 캠페인 디자인
이벤트 및 오프라인 디자인
• 온·오프라인 이벤트의 시각적 요소 총괄: 부스 브랜딩, 사인물, 굿즈, 포스터, 현장 시각자료 등 디자인
•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옥외 광고 및 대형 광고판 디자인 진행
크리에이티브 테스트 및 반복 개선
• 디지털 캠페인 크리에이티브 에셋의 A/B 테스트 지원 및 성과 기반 반복 개선
• Linkedin, Blind, YouTube, Google, Naver 등 다양한 플랫폼에 맞춘 디지털 에셋 디자인
크로스 펑셔널 협업
• 마케팅, 콘텐츠, 제품, 세일즈 팀과 긴밀하게 협업하여 비즈니스 목표 및 메시지와 시각적 일관성 확보
브랜드 일관성 유지
• 모든 B2B 접점에서 브랜드 시각 가이드라인을 유지하고 발전시킴
자격요건
• [필수]Adobe suite (특히, After effects skill 중상)• [필수] Figma를 활용하여 이미지 제작이 가능하신 분
• [필수] 기본 비즈니스 영어가 가능하신 분
• 타이포그래피와 레이아웃 센스가 있으신 분
• 마케팅 트렌드에 관심이 많으신 분
• 주도적으로 일하고 책임감이 강하신 분
•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신 분
• B2B 마케팅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
• PPT, 브로셔, 가이드 등 콘텐츠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
• 영상 기획 및 제작에 경험이 있으신 분
• B2B 오프라인 행사, 컨퍼런스 부스 디자인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