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CallGate는 기존 음성 중심의 ARS 환경을 보다 편하게 화면으로 보면서 할 수 있는 ‘보이는 ARS’를 개발한 혁신적인 IT기업 입니다.
• 보이는 ARS 서비스는 꾸준히 확산되어 300개 이상의 대기업 및 공기업에서 사용을 하고 있으며 매월 약 1천만명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 현재 보이는 ARS를 이용한 결제사업, 고객센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차세대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콜’ 사업에 등 다양한 사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 보이는 결제 솔루션 기술 영업 및 고객사 컨설팅
• 영업 대상 고객사 분석,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관리
• 영업 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 계획 수립, 영업 관련 이슈 관리 및 해결방안 도출
• 제안서 작성, 고객사 대상 사업 제안, 협의, 협상 및 계약 체결
• 고객사(파트너사) 대상 업무 지원 및 문의 응대
• 온/오프라인 결제 (VAN/PG) 및 IT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소통이 원활하고, 동료와의 협업이 원활한 분
• 제안서 작성 등 문서 작성 능력 이슈에 적극 대응하여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하려는 적극성과 열정을 보유하신 분
• 보이는 ARS 서비스는 꾸준히 확산되어 300개 이상의 대기업 및 공기업에서 사용을 하고 있으며 매월 약 1천만명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 현재 보이는 ARS를 이용한 결제사업, 고객센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차세대 ‘모바일 고객센터 서비스’‘콜’ 사업에 등 다양한 사업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결제 솔루션 영업 및 고객사/파트너사 컨설팅 담당• 보이는 결제 솔루션 기술 영업 및 고객사 컨설팅
• 영업 대상 고객사 분석, 고객사 커뮤니케이션 관리
• 영업 목표 달성을 위한 영업 계획 수립, 영업 관련 이슈 관리 및 해결방안 도출
• 제안서 작성, 고객사 대상 사업 제안, 협의, 협상 및 계약 체결
• 고객사(파트너사) 대상 업무 지원 및 문의 응대
자격요건
• 결제 파트너십 또는 결제 솔루션 영업(법인 · 고객사 · 가맹점 영업 등) 경력 3년 이상• 온/오프라인 결제 (VAN/PG) 및 IT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분
• 소통이 원활하고, 동료와의 협업이 원활한 분
• 제안서 작성 등 문서 작성 능력 이슈에 적극 대응하여 문제의 원인을 분석하고 해결하려는 적극성과 열정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