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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좋은 의료 서비스를 누구나 누릴 수 있게
강남언니는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병원과 의사를 만날 수 있도록 미용의료 시장을 혁신합니다.
우리는 시술 후기, 가격 등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의료 정보로 미용의료 시장을 투명하게 바꿔나갑니다.
현재, 한국·일본·태국 등 전 세계 7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강남언니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병원과 의사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강남언니는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미용의료 시장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제시합니다.
강남언니는 2023년 흑자 전환을 이루며, 더 큰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제 우리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No.1 미용의료 플랫폼을 향해 빠르게 나아갑니다.
미용의료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글로벌 서비스를 만들고 싶다면, 강남언니 팀과 함께하세요.
<함께할 스쿼드를 소개해요>
• 메디컬 사업부는 힐링페이퍼의 MSO(Management Service Organization) 사업을 주도하며, 미용 의료 시장의 패러다임을 고객 중심으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비전은 "규모의 경제를 통한 효율화로 병원 공통의 요소를 효과적으로 제공하여, 병원이 고객에 집중할 수 있게 지원한다"입니다.
• 이 가운데 병원 마케팅 스쿼드는 "병원이 마케팅 때문에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병원이 본연의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브랜드 구축부터 온라인 퍼포먼스 마케팅, 컨텐츠 마케팅, 글로벌 고객 유치, 리텐션까지 전 주기를 책임집니다.
<이런 경험과 성장을 할 수 있어요>
• 국내외 병원 마케팅을 기획부터 실행까지 경험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 오프라인 병원의 브랜딩과 온라인 성과 마케팅을 통합적으로 전개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단순한 마케팅 활동을 넘어서, 글로벌 고객과 K-뷰티를 연결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멀티 채널 (On/Offline) 전략 디자인 및 실행
• 잠재고객, 활성고객, 이탈고객의 여정과 함께하는 미디어 성과 분석
• 미디어 성과 분석을 기반으로 문제 정의 및 개선 시도
• 다양한 마케팅 실험을 통한 인사이트 학습 및 후속 액션 제안
• 5년 이상의 브랜드 또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보유자
• 초기 단계 서비스에서 성장 경험이 있는 분
• 실험과 학습을 반복하며 성과를 만들어내는 실행력 있는 분
강남언니는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병원과 의사를 만날 수 있도록 미용의료 시장을 혁신합니다.
우리는 시술 후기, 가격 등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의료 정보로 미용의료 시장을 투명하게 바꿔나갑니다.
현재, 한국·일본·태국 등 전 세계 7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강남언니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병원과 의사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강남언니는 단순한 정보 제공을 넘어, 미용의료 시장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제시합니다.
강남언니는 2023년 흑자 전환을 이루며, 더 큰 도약을 위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이제 우리는 한국을 넘어, 글로벌 No.1 미용의료 플랫폼을 향해 빠르게 나아갑니다.
미용의료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글로벌 서비스를 만들고 싶다면, 강남언니 팀과 함께하세요.
<함께할 스쿼드를 소개해요>
• 메디컬 사업부는 힐링페이퍼의 MSO(Management Service Organization) 사업을 주도하며, 미용 의료 시장의 패러다임을 고객 중심으로 전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비전은 "규모의 경제를 통한 효율화로 병원 공통의 요소를 효과적으로 제공하여, 병원이 고객에 집중할 수 있게 지원한다"입니다.
• 이 가운데 병원 마케팅 스쿼드는 "병원이 마케팅 때문에 고민하지 않아도 되는 세상"을 만들고자 합니다. 병원이 본연의 진료에 집중할 수 있도록, 브랜드 구축부터 온라인 퍼포먼스 마케팅, 컨텐츠 마케팅, 글로벌 고객 유치, 리텐션까지 전 주기를 책임집니다.
<이런 경험과 성장을 할 수 있어요>
• 국내외 병원 마케팅을 기획부터 실행까지 경험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 오프라인 병원의 브랜딩과 온라인 성과 마케팅을 통합적으로 전개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 단순한 마케팅 활동을 넘어서, 글로벌 고객과 K-뷰티를 연결하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주요업무
• 신규 고객 확대를 통한 서비스 성장을 위한 미디어 플랜 및 실행• 멀티 채널 (On/Offline) 전략 디자인 및 실행
• 잠재고객, 활성고객, 이탈고객의 여정과 함께하는 미디어 성과 분석
• 미디어 성과 분석을 기반으로 문제 정의 및 개선 시도
• 다양한 마케팅 실험을 통한 인사이트 학습 및 후속 액션 제안
자격요건
• 일본 디지털 마케팅 채널을 직접 혹은 에이전시와 협업한 경험이 있는 분• 5년 이상의 브랜드 또는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보유자
• 초기 단계 서비스에서 성장 경험이 있는 분
• 실험과 학습을 반복하며 성과를 만들어내는 실행력 있는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