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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민주화", "당신의 건강고민 해결"
시간, 정보 여유 있는 사람들만 건강을 누리는게 아니라 간편한 건강 먹거리와 건강정보 제안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더 쉽게 말하면, 건강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 먹거리부터 운동용품, 건강 정보까지 모두 얻을 수 있는 공간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2020~2025년 5월까지 '후유아'로 활동을 하다가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프로퍼마켓'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프로덕트 전략]
Step 1 / 2020~ 현재 - '두부가 되는 진짜두유 서리태콩물두유'
• 대표 상품인 ‘서리태콩물두유’는 연 매출 150억 원을 기록하며 건강한 일상 루틴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강원도 영월에서 계약 재배한 서리태와 천일염만으로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Step 2 / 2025. 3Q -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
• 7월에 출시할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은 번거로운 채소와 과일 섭취를 간편하게 해결합니다.
Step 3 / 2026. 1Q. - '세상을 바꾸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출시'
• 간편하고 쉽게 일상에 스며들 수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를 준비 중입니다. 사회 전체의 건강에 기여하면서 결식 아동 등 소외계층의 삶도 변화시킬 수 있는 ‘웰니스 소셜 임팩트‘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Step 4 / 2026. 3Q -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운동용품 셀렉트샵'
•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을 처음 챙기려고 할때 뭐부터 해야할지 모릅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엄선된 운동용품과 의류 등을 큐레이션하여 판매합니다.
Step 5 / 2026. 4Q - 'AI를 통한 건강 정보 제공 서비스'
• AI를 활용하여 고객 개개인의 생활 루틴에 맞는 초개인화 건강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사내에서 AI 활용도를 높이는 중이며, 단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로퍼마켓의 비전과 방향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커피챗&인터뷰 자리에서 자료와 함께 더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회사의 성장성]
• 2024년 기준 '서리태콩물두유' 이 상품으로 연 매출 150억을 달성하였습니다. 2025년 300억을 달성합니다. 신규 상품들도 출시 됩니다.
• KPI 목표는 매년 두배 성장입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고객들에게 필요한 제대로 된 품질의 상품을 만들어 제공하면 성장은 계속 이루어진다고 확신합니다.
[팀 소개]
• 현재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지는 않지만, 경영진들이 기본적으로 ‘건강’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상태이기 때문에 함께 협업하시는데 충분한 시너지가 날 수 있을 것입니다.
• 프로덕트 전략 관점에서 26년에 건강기능식품이 매우 중요하므로 팀장님 채용 후, 팀장님과 논의하면서 팀빌딩(2~3명) 예정입니다. 가장 중요한 팀이기 때문에 아낌 없는 투자와 지원합니다.
• 초기 단계에 프로퍼마켓에 합류해서 건강기능식품 섹터를 주도적으로 리딩하면서, 최고의 비즈니스 임팩트를 통해 커리어를 성장시켜나가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만들고 판매하는 상품'이 아닌, '처음부터 팔리는 상품'을 만들고 싶은 분들
• 시장에 있는 흔한 유행 상품이 아닌, 우리만의 뚜렷한 철학과 스토리가 담긴 상품을 만들고 싶은 분들.
• 나만의 웰니스 루틴과 건강한 삶을 위한 헬씨푸드와 영양제 조합, 좋은 컨디션 유지법이 있으신 분들
• 무언가를 구매할 때 브랜드 스토리, 철학과 의미 가치를 먼저 보는 분들
• 사람들에게 오래 사랑받고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는 웰니스 건강 식품을 만들고 싶은 분들
“함께 프로퍼마켓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www.propermarket.co.kr
•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프로젝트 A to Z 리드
• 기존 상품 개선 및 품질 관리
• 상세페이지용 상품 설명 자료 작성
• 상세페이지, 광고심의 관련 법규 표시사항 검토 및 모니터링
• 신상품 교육자료 작성
[전략 수립]
•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 가격, 체널, 프로모션 등 4P 전략 수립
• 건강기능식품, 식품표시법 및 표시 기준 지식 보유자
• 온라인 커머스 경험자
시간, 정보 여유 있는 사람들만 건강을 누리는게 아니라 간편한 건강 먹거리와 건강정보 제안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더 쉽게 말하면, 건강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 먹거리부터 운동용품, 건강 정보까지 모두 얻을 수 있는 공간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2020~2025년 5월까지 '후유아'로 활동을 하다가 미션과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프로퍼마켓'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프로덕트 전략]
Step 1 / 2020~ 현재 - '두부가 되는 진짜두유 서리태콩물두유'
• 대표 상품인 ‘서리태콩물두유’는 연 매출 150억 원을 기록하며 건강한 일상 루틴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강원도 영월에서 계약 재배한 서리태와 천일염만으로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Step 2 / 2025. 3Q -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
• 7월에 출시할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은 번거로운 채소와 과일 섭취를 간편하게 해결합니다.
Step 3 / 2026. 1Q. - '세상을 바꾸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출시'
• 간편하고 쉽게 일상에 스며들 수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를 준비 중입니다. 사회 전체의 건강에 기여하면서 결식 아동 등 소외계층의 삶도 변화시킬 수 있는 ‘웰니스 소셜 임팩트‘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Step 4 / 2026. 3Q -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운동용품 셀렉트샵'
•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을 처음 챙기려고 할때 뭐부터 해야할지 모릅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엄선된 운동용품과 의류 등을 큐레이션하여 판매합니다.
Step 5 / 2026. 4Q - 'AI를 통한 건강 정보 제공 서비스'
• AI를 활용하여 고객 개개인의 생활 루틴에 맞는 초개인화 건강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사내에서 AI 활용도를 높이는 중이며, 단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로퍼마켓의 비전과 방향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커피챗&인터뷰 자리에서 자료와 함께 더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회사의 성장성]
• 2024년 기준 '서리태콩물두유' 이 상품으로 연 매출 150억을 달성하였습니다. 2025년 300억을 달성합니다. 신규 상품들도 출시 됩니다.
• KPI 목표는 매년 두배 성장입니다. 하지만 본질적으로 고객들에게 필요한 제대로 된 품질의 상품을 만들어 제공하면 성장은 계속 이루어진다고 확신합니다.
[팀 소개]
• 현재는 건강기능식품을 판매하고 있지는 않지만, 경영진들이 기본적으로 ‘건강’과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상태이기 때문에 함께 협업하시는데 충분한 시너지가 날 수 있을 것입니다.
• 프로덕트 전략 관점에서 26년에 건강기능식품이 매우 중요하므로 팀장님 채용 후, 팀장님과 논의하면서 팀빌딩(2~3명) 예정입니다. 가장 중요한 팀이기 때문에 아낌 없는 투자와 지원합니다.
• 초기 단계에 프로퍼마켓에 합류해서 건강기능식품 섹터를 주도적으로 리딩하면서, 최고의 비즈니스 임팩트를 통해 커리어를 성장시켜나가실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습니다.
[이런 분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 '만들고 판매하는 상품'이 아닌, '처음부터 팔리는 상품'을 만들고 싶은 분들
• 시장에 있는 흔한 유행 상품이 아닌, 우리만의 뚜렷한 철학과 스토리가 담긴 상품을 만들고 싶은 분들.
• 나만의 웰니스 루틴과 건강한 삶을 위한 헬씨푸드와 영양제 조합, 좋은 컨디션 유지법이 있으신 분들
• 무언가를 구매할 때 브랜드 스토리, 철학과 의미 가치를 먼저 보는 분들
• 사람들에게 오래 사랑받고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는 웰니스 건강 식품을 만들고 싶은 분들
“함께 프로퍼마켓만의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갈 분을 기다립니다.”
www.propermarket.co.kr
주요업무
[제품 기획 및 실행]• 국내외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프로젝트 A to Z 리드
• 기존 상품 개선 및 품질 관리
• 상세페이지용 상품 설명 자료 작성
• 상세페이지, 광고심의 관련 법규 표시사항 검토 및 모니터링
• 신상품 교육자료 작성
[전략 수립]
•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계획 수립
• 가격, 체널, 프로모션 등 4P 전략 수립
자격요건
• 건강기능식품 상품 기획 경험자• 건강기능식품, 식품표시법 및 표시 기준 지식 보유자
• 온라인 커머스 경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