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블성장하고 있는 이그니스 뷰티사업본부에서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뷰티사업본부는 24년 5월 색조 뷰티 브랜드 BRAYE(브레이) 출시 후 국내, 해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안에서도, 브레이는 브레이만의 뚜렷한 에너지와 속도로 자신만의 궤적을 그리고 있습니다.
-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기반의 인플루언서, UGC, 커뮤니티 기반 캠페인 등
- 퍼포먼스 데이터 기반으로 콘텐츠 성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 및 기획
- 브랜드 팬덤 형성을 위한 신규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챌린지, 리뷰 캠페인 등)
- 이 외 브랜드 마케팅 전반 업무 협업 (런칭 / PR / 브랜딩 캠페인 등)
- 2년 이상 ~ 6년 이하의 유관 업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는 바이럴 콘텐츠 기획/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매출 확장 경험이 있으신 분
- 인플루언서/UGC 캠페인을 A부터 Z까지 직접 기획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단기 성과보다 브랜드의 팬을 만든다는 관점으로 마케팅을 설계하시는 분
- 트렌드에 민감하지만, 휘둘리지 않고 브랜드 톤을 지키실 수 있으신 분
- 다양한 팀(디자인, 퍼포먼스, 기획 등)과 원활하게 협업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https://biz.heraldcorp.com/article/10533050)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뷰티사업본부는 24년 5월 색조 뷰티 브랜드 BRAYE(브레이) 출시 후 국내, 해외에서 유의미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안에서도, 브레이는 브레이만의 뚜렷한 에너지와 속도로 자신만의 궤적을 그리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의 메시지를 바이럴하게 풀어내는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 기반의 인플루언서, UGC, 커뮤니티 기반 캠페인 등
- 퍼포먼스 데이터 기반으로 콘텐츠 성과 분석, 인사이트 도출 및 기획
- 브랜드 팬덤 형성을 위한 신규 마케팅 기획 및 실행 (챌린지, 리뷰 캠페인 등)
- 이 외 브랜드 마케팅 전반 업무 협업 (런칭 / PR / 브랜딩 캠페인 등)
자격요건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2년 이상 ~ 6년 이하의 유관 업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 소비자 반응을 이끌어내는 바이럴 콘텐츠 기획/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바이럴 마케팅을 통한 매출 확장 경험이 있으신 분
- 인플루언서/UGC 캠페인을 A부터 Z까지 직접 기획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단기 성과보다 브랜드의 팬을 만든다는 관점으로 마케팅을 설계하시는 분
- 트렌드에 민감하지만, 휘둘리지 않고 브랜드 톤을 지키실 수 있으신 분
- 다양한 팀(디자인, 퍼포먼스, 기획 등)과 원활하게 협업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