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 누군가의 취향에서, 시장의 기준으로
아이스크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 시작된 건강한 취향에 대한 물음표는, 우리가 건강함을 소비하는 기준이 되었고,
라라스윗을 소비하는 고객 경험의 확산은 ‘저당’이라는 새로운 시장의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 투자 없이 이뤄낸 실체 있는 성장
• 8년 만에 새로 쓰여진, 편의점 아이스크림 단품 매출 1위
브랜드 런칭 이후 단 한 번의 외부 투자 없이, 라라스윗 자체 매출만으로 실체 있는 건강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직접 기획하고 관리하는 수직통합형 구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과 제품력에 집중해 ‘실제로 구매되는 브랜드’를 만드는 라라스윗은 지난 해 목표인 매출 600억의 초과 달성이라는 실체 있는 성장지표로 이야기합니다.
이제 라라스윗은 잠깐의 반짝임이 아닌 대세감을 증명하며 25년에는 1,00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 지속 가능한 성공, 라라스윗의 이기는 습관
팀 라라스윗은 집요하게 문제를 정의하고, 단순하게 실행하며, 끈질기게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문제나 현상에 매몰되지 않고, ‘왜 이 일을 하는가?’라는 목표와 방향성에 집중합니다.
지표는 해석하기 위해 존재하고, 결과는 다음 실행을 위한 피드백이며, 한 번의 성공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한 성공을 만드는 과정이라 믿습니다.
시장의 기준은 누가 정해주는 게 아닌, 우리가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라라스윗은 ‘다르게 만드는 것’에 멈추지 않고, 우리만의 ‘기준’으로 세우는 데 도전하는 팀입니다.
그 기준을 함께 써 내려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채용절차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검토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입사 진행
이를 통해 라라스윗에 합류하는 처음 뿐만 아니라 지속경험을 관리하여, 확장된 여정을 만들어나갑니다.
"기존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를 주도합니다"
1) 채용 전략 수립 및 실행
• 채용의 본질적인 문제를 파악하고 전략을 수립하여, 포지션에 맞는 세부 전략을 실행합니다.
• 비즈니스 목표와 연계하여 선제적으로 채용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2) 아웃바운드 전략 수립 및 실행
• 포지션별 전환율을 높일수 있는 아웃바운드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인재 풀을 확보하기 위한 롱리스트 관리 전략을 수립하고, 핵심 인재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상위 리더의 도움을 받으며 한 번 더 성장합니다"
1) 채용 브랜딩 및 조직문화 연계
• 내부 조직문화와 핵심가치를 설계하고, 이를 외부 채용 브랜딩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구조화합니다.
• 조직문화와 연계된 입사자 경험을 설계하고, 온보딩 체계를 운영합니다.
• 2년 이상의 아웃바운드 중심 채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전사 혹은 특정 직군 채용을 전담하며, 채용 전 과정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한 경험이 있는 분
• 단순한 충원이 아닌, 채용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해결방안을 구조화한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채용 전략을 검증하고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 조직문화 및 채용 브랜딩으로의 업무 확장에 관심이 있으신 분
아이스크림에 진심인 사람들이 모여 시작된 건강한 취향에 대한 물음표는, 우리가 건강함을 소비하는 기준이 되었고,
라라스윗을 소비하는 고객 경험의 확산은 ‘저당’이라는 새로운 시장의 기준을 만들었습니다.
# 투자 없이 이뤄낸 실체 있는 성장
• 8년 만에 새로 쓰여진, 편의점 아이스크림 단품 매출 1위
브랜드 런칭 이후 단 한 번의 외부 투자 없이, 라라스윗 자체 매출만으로 실체 있는 건강한 성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생산부터 유통까지 직접 기획하고 관리하는 수직통합형 구조를 기반으로,
고객 경험과 제품력에 집중해 ‘실제로 구매되는 브랜드’를 만드는 라라스윗은 지난 해 목표인 매출 600억의 초과 달성이라는 실체 있는 성장지표로 이야기합니다.
이제 라라스윗은 잠깐의 반짝임이 아닌 대세감을 증명하며 25년에는 1,000억 매출을 목표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 지속 가능한 성공, 라라스윗의 이기는 습관
팀 라라스윗은 집요하게 문제를 정의하고, 단순하게 실행하며, 끈질기게 다음 단계로 나아갑니다.
우리는 문제나 현상에 매몰되지 않고, ‘왜 이 일을 하는가?’라는 목표와 방향성에 집중합니다.
지표는 해석하기 위해 존재하고, 결과는 다음 실행을 위한 피드백이며, 한 번의 성공보다 더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한 성공을 만드는 과정이라 믿습니다.
시장의 기준은 누가 정해주는 게 아닌, 우리가 만들어가는 것입니다.
라라스윗은 ‘다르게 만드는 것’에 멈추지 않고, 우리만의 ‘기준’으로 세우는 데 도전하는 팀입니다.
그 기준을 함께 써 내려갈 당신을 기다립니다!
■ 채용절차
• 이력서 및 포트폴리오 검토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 협의 -> 입사 진행
주요업무
라라스윗 채용/조직문화 파트 리더는 라라스윗이 직면한 채용의 본질적 문제를 정의하고 채용 전략을 수립하여, 보다 나은 방식으로 해결해 나가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내부의 조직문화를 성장시키고, 그 문화를 외부 브랜딩으로 확장되도록 연결합니다.이를 통해 라라스윗에 합류하는 처음 뿐만 아니라 지속경험을 관리하여, 확장된 여정을 만들어나갑니다.
"기존 경험을 바탕으로 업무를 주도합니다"
1) 채용 전략 수립 및 실행
• 채용의 본질적인 문제를 파악하고 전략을 수립하여, 포지션에 맞는 세부 전략을 실행합니다.
• 비즈니스 목표와 연계하여 선제적으로 채용 전략을 수립하고 운영합니다.
2) 아웃바운드 전략 수립 및 실행
• 포지션별 전환율을 높일수 있는 아웃바운드 전략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인재 풀을 확보하기 위한 롱리스트 관리 전략을 수립하고, 핵심 인재 네트워크를 구축합니다.
"상위 리더의 도움을 받으며 한 번 더 성장합니다"
1) 채용 브랜딩 및 조직문화 연계
• 내부 조직문화와 핵심가치를 설계하고, 이를 외부 채용 브랜딩으로 확장될 수 있도록 구조화합니다.
• 조직문화와 연계된 입사자 경험을 설계하고, 온보딩 체계를 운영합니다.
자격요건
• 4년 이상의 채용 실무 경험을 보유한 분• 2년 이상의 아웃바운드 중심 채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전사 혹은 특정 직군 채용을 전담하며, 채용 전 과정의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한 경험이 있는 분
• 단순한 충원이 아닌, 채용 문제의 본질을 정의하고 해결방안을 구조화한 경험이 있는 분
• 데이터와 피드백을 기반으로 채용 전략을 검증하고 개선한 경험이 있는 분
• 조직문화 및 채용 브랜딩으로의 업무 확장에 관심이 있으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