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저희 팀을 소개합니다
퍼포즈드는 사람들의 삶에 웰니스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저희 팀은 KKR, McKinsey & Company 등 프로페셔널 펌 출신과 Re:brush, 아임성민랩 등에서 검증된 소비재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땅에서 자라난 케어 레시피'라는 강력한 슬로건 아래 '닥터이브'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래 다음과 같은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 월 매출 약 3억원 (자사몰 비중 70%)
• 영업이익 흑자 달성
• 스프링캠프 VC의 비공개 시드 투자 유치
• 서울과기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단기 목표로 2025년 100억원 매출을,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웰니스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저희와 함께 성장할 열정 가득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5인 이하의 작은 팀에서 각자의 업무가 곧바로 큰 임팩트를 낼 수 있으며, 한국의 강점으로 글로벌 소비재 시장에 도전할 분을 모십니다. 뛰어난 잠재력과 열정으로 함께 성장의 길을 만들어가실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다양한 디지털 지면에서, 직접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경쟁사 및 시장 광고 모니터링 및 데이터 수집
•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Meta, Google, TikTok 등의 다양한 매체 내에서 디지털 광고 플랫폼 운영
- 광고 소재 기획 및 A/B 테스트 진행
- 캠페인별 목표 설정 및 성과 추적
• 광고 성과 분석 및 최적화
- 일일/주간/월간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 및 이를 기반한 방향성 제시
- ROAS, CPA, CTR 등 핵심 지표 모니터링
- Google Analytics 및 기타 분석툴 활용
• 촬영 기획 보조
- 광고 소재에 필요한 광고소재 촬영 보조 및 기획안 작성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1-3년
• META/TikTok Google Ads 등 주요 광고 플랫폼 운영 경험
• 데이터 분석 능력 및 Excel 활용 가능
• 커머스/D2C 브랜드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자 우대
• 마케팅 에이전시 경험자 우대
• Google Analytics 등 분석 툴 사용 경험
퍼포즈드는 사람들의 삶에 웰니스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저희 팀은 KKR, McKinsey & Company 등 프로페셔널 펌 출신과 Re:brush, 아임성민랩 등에서 검증된 소비재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땅에서 자라난 케어 레시피'라는 강력한 슬로건 아래 '닥터이브'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이래 다음과 같은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 월 매출 약 3억원 (자사몰 비중 70%)
• 영업이익 흑자 달성
• 스프링캠프 VC의 비공개 시드 투자 유치
• 서울과기대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단기 목표로 2025년 100억원 매출을, 장기적으로는 글로벌 웰니스 뷰티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합니다. 저희와 함께 성장할 열정 가득한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5인 이하의 작은 팀에서 각자의 업무가 곧바로 큰 임팩트를 낼 수 있으며, 한국의 강점으로 글로벌 소비재 시장에 도전할 분을 모십니다. 뛰어난 잠재력과 열정으로 함께 성장의 길을 만들어가실 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이런 일을 하시게 됩니다]•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다양한 디지털 지면에서, 직접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광고 소재 기획 및 제작
- 경쟁사 및 시장 광고 모니터링 및 데이터 수집
• 퍼포먼스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실행
- Meta, Google, TikTok 등의 다양한 매체 내에서 디지털 광고 플랫폼 운영
- 광고 소재 기획 및 A/B 테스트 진행
- 캠페인별 목표 설정 및 성과 추적
• 광고 성과 분석 및 최적화
- 일일/주간/월간 광고 성과 데이터 분석 및 이를 기반한 방향성 제시
- ROAS, CPA, CTR 등 핵심 지표 모니터링
- Google Analytics 및 기타 분석툴 활용
• 촬영 기획 보조
- 광고 소재에 필요한 광고소재 촬영 보조 및 기획안 작성
자격요건
[이런 분을 찾습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1-3년
• META/TikTok Google Ads 등 주요 광고 플랫폼 운영 경험
• 데이터 분석 능력 및 Excel 활용 가능
• 커머스/D2C 브랜드 퍼포먼스 마케팅 경험자 우대
• 마케팅 에이전시 경험자 우대
• Google Analytics 등 분석 툴 사용 경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