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코니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드는 글로벌 육아 브랜드예요.
출산 후 목 디스크로 고생하던 에린의 실제 경험에서 시작된 코니아기띠는 이제 전 세계 70개국에서 사랑받고 있어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20),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2022, 2024), iF 디자인 어워드(2023) 등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답니다.
글로벌로 사랑 받으며 2024년에는 연 매출 500억을 달성했어요.
현재는 아기띠를 넘어 베이비라인, 맘스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부모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있답니다.
코니의 특별한 점은 임직원의 90%가 여성이며, 그중 60%가 워킹맘이에요.
육아와 일의 균형을 위해 풀 재택근무와 근무시간 배려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어요.
"부모로서의 삶을 쉽고 멋지게"라는 미션은 우리의 제품뿐만 아니라 기업문화에서도 실현되고 있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코니에서 함께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부모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들어가는 특별한 여정에 함께해주세요!
[포지션 소개]
코니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각 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주도할 제품 마케터를 찾습니다.
코니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라는 미션 하에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브랜드 미션 하에 사려깊게 제작된 제품들이 시장에서 우리가 의도한 방향대로 자리잡을 수 있게 하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구매 전환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 캠페인을 아우르는 실행까지 전 과정을 주도할 제품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 시장/고객/경쟁 분석을 통한 제품 포지셔닝 전략 제안 및 개선
• 시즌/캠페인 단위의 메시지 기획 및 핵심 콘텐츠 기획 방향 수립
• 각 채널 담당자와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자사몰 중심의 D2C 전환 퍼널(카카오톡, 인스타그램, 광고 등)에서의 주요액션 기획 및 실행
• 목표 수립, 전략 도출, 마케팅 액션 실행, 결과 분석 업무를 주도적으로 실행 해 보신 분
• SNS, 메타, 카카오톡 등 디지털 매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콘텐츠 기획이 가능하신 분
• 메시지를 텍스트, 콘텐츠로 구체화하는 역량이 있으신 분
•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며 일정/결과물을 관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코니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드는 글로벌 육아 브랜드예요.
출산 후 목 디스크로 고생하던 에린의 실제 경험에서 시작된 코니아기띠는 이제 전 세계 70개국에서 사랑받고 있어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20),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2022, 2024), iF 디자인 어워드(2023) 등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답니다.
글로벌로 사랑 받으며 2024년에는 연 매출 500억을 달성했어요.
현재는 아기띠를 넘어 베이비라인, 맘스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부모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있답니다.
코니의 특별한 점은 임직원의 90%가 여성이며, 그중 60%가 워킹맘이에요.
육아와 일의 균형을 위해 풀 재택근무와 근무시간 배려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어요.
"부모로서의 삶을 쉽고 멋지게"라는 미션은 우리의 제품뿐만 아니라 기업문화에서도 실현되고 있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코니에서 함께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부모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들어가는 특별한 여정에 함께해주세요!
[포지션 소개]
코니 제품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각 제품의 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액션을 주도할 제품 마케터를 찾습니다.
코니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라는 미션 하에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라는 브랜드 미션 하에 사려깊게 제작된 제품들이 시장에서 우리가 의도한 방향대로 자리잡을 수 있게 하는 전략을 수립합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실질적인 구매 전환을 만들 수 있는 콘텐츠, 캠페인을 아우르는 실행까지 전 과정을 주도할 제품 마케터를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담당 제품군(의류, 아기띠 등)의 연간/분기/월간 마케팅 전략 및 실행 계획 수립• 시장/고객/경쟁 분석을 통한 제품 포지셔닝 전략 제안 및 개선
• 시즌/캠페인 단위의 메시지 기획 및 핵심 콘텐츠 기획 방향 수립
• 각 채널 담당자와의 유기적 협업을 통해 자사몰 중심의 D2C 전환 퍼널(카카오톡, 인스타그램, 광고 등)에서의 주요액션 기획 및 실행
자격요건
•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세일즈 마케팅, 제품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관련 업무 경력 5년 이상• 목표 수립, 전략 도출, 마케팅 액션 실행, 결과 분석 업무를 주도적으로 실행 해 보신 분
• SNS, 메타, 카카오톡 등 디지털 매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콘텐츠 기획이 가능하신 분
• 메시지를 텍스트, 콘텐츠로 구체화하는 역량이 있으신 분
• 다양한 부서와 협업하며 일정/결과물을 관리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