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더워터멜론은 탄탄한 브랜드 전략부터 한 끗 다른 실행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하우스입니다. 2017년 설립 이후, 다양한 산업과 규모의 글로벌 및 국내 유수 브랜드와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비즈니스에 가시적인 성과(Visible Impact)를 창출해 왔으며, Korea's Hottest Agency TOP 6 선정과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Red Dot, iF 어워드에서 Best of Best /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브랜드 경험 그룹은 22년 만에 리브랜딩을 진행한 GS건설 자이(Xi) 브랜드 선포식, 교보문고 문보장 팝업 및 리테일스토어(1~3호점), 교보문고와 BMW/여기어때의 콜라보로 탄생한 브랜드 책방, hy 쉼 캠페인, 하나은행 머니드림 캠페인, 대상 청정원 호밍스 브랜드 캠페인 프로젝트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 넘는 더워터멜론만의 브랜드 경험 구축 전략을 쌓아 오고 있습니다.
• 경쟁 PT 참여 및 신규 클라이언트 유치/확보
• 브랜드 경험 기획, 캠페인 프로젝트 운영 및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 이 외 고객 접점에서 브랜드가 지닌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 기획 및 실행 업무
• 대학교졸업(4년)이상
• IMC 마케팅 솔루션, ATL/BTL 캠페인 등 프로젝트의 기획/실행 경험이 있는 분
• SNS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운영 경험과 콘텐츠 플래닝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디지털 미디어 운영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보유하신 분
브랜드 경험 그룹은 22년 만에 리브랜딩을 진행한 GS건설 자이(Xi) 브랜드 선포식, 교보문고 문보장 팝업 및 리테일스토어(1~3호점), 교보문고와 BMW/여기어때의 콜라보로 탄생한 브랜드 책방, hy 쉼 캠페인, 하나은행 머니드림 캠페인, 대상 청정원 호밍스 브랜드 캠페인 프로젝트 등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뛰어 넘는 더워터멜론만의 브랜드 경험 구축 전략을 쌓아 오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경험 중심 IMC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실행(ATL, BTL, 디지털 등 온오프라인 통합)• 경쟁 PT 참여 및 신규 클라이언트 유치/확보
• 브랜드 경험 기획, 캠페인 프로젝트 운영 및 클라이언트 커뮤니케이션
• 이 외 고객 접점에서 브랜드가 지닌 문제 해결을 위한 솔루션 기획 및 실행 업무
자격요건
• 경력 2년 이상 ~ 3년 이하• 대학교졸업(4년)이상
• IMC 마케팅 솔루션, ATL/BTL 캠페인 등 프로젝트의 기획/실행 경험이 있는 분
• SNS 채널(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운영 경험과 콘텐츠 플래닝 실무 경험이 있는 분
• 인플루언서 마케팅 등 디지털 미디어 운영에 대한 이해와 경험을 보유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