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바이에린-[재택근무] 뉴미디어 (SNS) 마케터
코니바이에린-[재택근무] 뉴미디어 (SNS) 마케터
1/2
코니바이에린서울 경력 5-15년

[재택근무] 뉴미디어 (SNS) 마케터

포지션 상세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코니는 부모로서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드는 글로벌 육아 브랜드예요.

출산 후 목 디스크로 고생하던 에린의 실제 경험에서 시작된 코니아기띠는 이제 전 세계 70개국에서 사랑받고 있어요.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2020), 일본 굿디자인 어워드(2022, 2024), iF 디자인 어워드(2023) 등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 수상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고 있답니다.

글로벌로 사랑 받으며 2024년에는 연 매출 500억을 달성했어요.
현재는 아기띠를 넘어 베이비라인, 맘스웨어 등으로 제품군을 확장하며 부모의 모든 순간을 함께하고 있답니다.

코니의 특별한 점은 임직원의 90%가 여성이며, 그중 60%가 워킹맘이에요.
육아와 일의 균형을 위해 풀 재택근무와 근무시간 배려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어요.
"부모로서의 삶을 쉽고 멋지게"라는 미션은 우리의 제품뿐만 아니라 기업문화에서도 실현되고 있답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배우며 성장할 수 있는 코니에서 함께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부모의 삶을 더 쉽고 멋지게 만들어가는 특별한 여정에 함께해주세요!


[포지션 소개]
코니가 만드는 제품부터 브랜드로서의 코니까지 아우르며 SNS 콘텐츠를 통해 코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만들어갈 콘텐츠 마케터를 찾습니다.
소셜 채널에 대한 높은 관심과 이해를 바탕으로 SNS 운영 방향을 수립하고 세일즈팀, 제품팀, 영상 크리에이터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실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합니다. D2C 브랜드의 특성 상 타깃과 가장 밀접하게 만나는 SNS에서 사려깊으면서도 친밀한 커뮤니케이션을 주도하고 최종적으로 구매에 기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고민합니다. 모든 메시지를 SNS 중심으로 사고하고,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낼 콘텐츠를 기획/제작하며 미디어 영향력을 확대하는 역할입니다.

주요업무

• 마케팅 전략에 맞춘 코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뉴미디어 운영 방향 수립
• 제품 별 시즈널리티, 매체 트렌드 등을 반영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잠재 고객의 참여율 확대를 위한 콘텐츠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자격요건

• 이야기로 설득할 수 있는 분, 즉 ‘탁월한 이야기꾼’이신 분
• 고객의 언어로 효과적인 메시지를 설계하고 전달할 수 있는 분
• 제품 USP 및 포지셔닝을 바탕으로 한 메시지 기획이 탁월하신 분
• SNS 트렌드 캐치가 빠르고 이를 반영한 콘텐츠 기획력과 실행력이 빠르신 분
• 출산 및 육아 경험이 있는 분 (Konny의 고객을 누구보다 깊이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분)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상시채용

근무지역

재택가능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