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전 세계의 개발팀을 선순환 생태계를 통해 클라우드화합니다."
소프트스퀘어드는 '그릿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개발팀을 온라인으로 제공해온 팀입니다.
최고의 개발자들을 혁신적인 자원 관리 방식(SaaS)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의 IT 인적 자원 문제를 해결해 왔습니다.
이제 소프트스퀘어드는 고객의 IT 운영 전반을 돕고자 합니다.
소프트스퀘어드는 고객의 IT 워킹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그릿지를 통해 매칭 받는 개발팀 뿐만 아니라, 고객의 개발팀에 말뿐이 아닌 '진짜' 개발 문화 정착까지 돕습니다.
그릿지의 새로운 IT 협력 방식을 고객은 이미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기술적 전문성과 영업적 설득력을 갖춘 세일즈 엔지니어로서, 소프트스퀘어드의 여정에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Sales Engineer는 기술과 고객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입니다.
• 고객사의 기술 현황을 명확히 분석하고, 그릿지가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기술적 솔루션을 기획하고 제안합니다.
• 그릿지 서비스의 기술적 우수성을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데모와 PoC(Proof of Concept)를 설계하고 제공합니다.
• 기술적으로 신뢰받는 어드바이저이자 고객과 소프트스퀘어드의 커뮤니케이션 허브로서, 고객의 기술적 질문에 명확히 대응하며 세일즈를 성공적으로 지원합니다.
SE 는 이러한 직무를 통해 당사에서 아래와 같은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산업군과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기술적 컨설팅 및 세일즈 역량 강화
• 복잡하고 다양한 기술적 요구사항을 성공적으로 해결하며 고객 신뢰를 구축하는 경험
• SaaS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한 프리세일즈 및 기술적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 최신의 개발 문화 및 기술 트렌드를 접하며, 기술과 비즈니스의 접점에서 폭넓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
1. 고객 기술 요구 분석과 맞춤형 솔루션 제안
• 고객의 기술 환경과 요구사항을 정확히 진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 고객의 프로젝트 특성에 따라 최적의 개발팀과 SaaS 활용 방안을 설계합니다.
2. 기술 프레젠테이션과 데모
• 고객에게 그릿지의 서비스와 플랫폼의 차별화된 기술적 가치를 명확하고 설득력 있게 전달합니다.
• 고객사의 상황을 반영한 데모나 기술적 프리젠테이션을 수행하여 실제 서비스 도입 가능성을 높입니다.
3. PoC(기술 검증) 및 초기 도입 지원
• 고객의 필요에 따라 PoC를 기획, 실행하고, 기술적으로 결과를 검증하여 실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합니다.
• PoC 진행 과정에서 고객의 피드백을 정확히 수집하여 세일즈 및 제품팀과 협력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4. 세일즈 및 개발팀 간 커뮤니케이션 중재
• 영업팀과 개발팀 사이에서 원활한 기술적 의사소통을 이끌어,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고 초기 기술 대응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 영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술적 질문을 명확히 해소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고, 기술적 개념을 비기술 고객에게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분
• 기술적 이해력이 뛰어나고, 아키텍처 및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갖춘 분
• 개발자, 기획자, 영업팀과 협업하며, 기술적으로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분
• 고객의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열정을 가지고, 고객 중심적 사고를 지닌 분
소프트스퀘어드는 '그릿지'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개발팀을 온라인으로 제공해온 팀입니다.
최고의 개발자들을 혁신적인 자원 관리 방식(SaaS)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의 IT 인적 자원 문제를 해결해 왔습니다.
이제 소프트스퀘어드는 고객의 IT 운영 전반을 돕고자 합니다.
소프트스퀘어드는 고객의 IT 워킹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그릿지를 통해 매칭 받는 개발팀 뿐만 아니라, 고객의 개발팀에 말뿐이 아닌 '진짜' 개발 문화 정착까지 돕습니다.
그릿지의 새로운 IT 협력 방식을 고객은 이미 기다리고 있습니다.
지금, 기술적 전문성과 영업적 설득력을 갖춘 세일즈 엔지니어로서, 소프트스퀘어드의 여정에 함께할 인재를 찾습니다.
Sales Engineer는 기술과 고객 사이에서 가장 중요한 연결고리입니다.
• 고객사의 기술 현황을 명확히 분석하고, 그릿지가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기술적 솔루션을 기획하고 제안합니다.
• 그릿지 서비스의 기술적 우수성을 고객이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효과적인 데모와 PoC(Proof of Concept)를 설계하고 제공합니다.
• 기술적으로 신뢰받는 어드바이저이자 고객과 소프트스퀘어드의 커뮤니케이션 허브로서, 고객의 기술적 질문에 명확히 대응하며 세일즈를 성공적으로 지원합니다.
SE 는 이러한 직무를 통해 당사에서 아래와 같은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산업군과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기술적 컨설팅 및 세일즈 역량 강화
• 복잡하고 다양한 기술적 요구사항을 성공적으로 해결하며 고객 신뢰를 구축하는 경험
• SaaS 비즈니스 모델을 기반으로 한 프리세일즈 및 기술적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 최신의 개발 문화 및 기술 트렌드를 접하며, 기술과 비즈니스의 접점에서 폭넓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
주요업무
어떤 일을 하게 되나요?1. 고객 기술 요구 분석과 맞춤형 솔루션 제안
• 고객의 기술 환경과 요구사항을 정확히 진단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구체적이고 실행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 고객의 프로젝트 특성에 따라 최적의 개발팀과 SaaS 활용 방안을 설계합니다.
2. 기술 프레젠테이션과 데모
• 고객에게 그릿지의 서비스와 플랫폼의 차별화된 기술적 가치를 명확하고 설득력 있게 전달합니다.
• 고객사의 상황을 반영한 데모나 기술적 프리젠테이션을 수행하여 실제 서비스 도입 가능성을 높입니다.
3. PoC(기술 검증) 및 초기 도입 지원
• 고객의 필요에 따라 PoC를 기획, 실행하고, 기술적으로 결과를 검증하여 실제 서비스 도입을 지원합니다.
• PoC 진행 과정에서 고객의 피드백을 정확히 수집하여 세일즈 및 제품팀과 협력하여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합니다.
4. 세일즈 및 개발팀 간 커뮤니케이션 중재
• 영업팀과 개발팀 사이에서 원활한 기술적 의사소통을 이끌어, 고객과의 신뢰를 높이고 초기 기술 대응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 영업 과정에서 발생하는 기술적 질문을 명확히 해소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
자격요건
이런 역량을 갖고 계신 분을 찾고 있습니다!•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고, 기술적 개념을 비기술 고객에게도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분
• 기술적 이해력이 뛰어나고, 아키텍처 및 소프트웨어 개발 프로세스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갖춘 분
• 개발자, 기획자, 영업팀과 협업하며, 기술적으로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분
• 고객의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열정을 가지고, 고객 중심적 사고를 지닌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