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포지션] E-Commerce CS운영/관리
• 온라인 커머스 사이트 실시간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및 대응
• 서비스 운영 정책에 따른 관리
• CS 프로세스 수립 및 운영 관리
• VOC(Voice of Customer) 발생 시 확인 및 처리
• VOC 분석 통한 사이트 이슈 포인트 도출 및 개선
• 민원 응대 업무 가이드 및 매뉴얼 수립
• 콘서트 및 현장 이벤트 진행 시, 현장 고객 지원 업무
* 이슈 발생 시 온라인 모니터링 재택/주말 근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으신 분
• KPOP 팬덤 문화에 대한 사이클을 파악하고, 인사이트를 보유하신 분
• CS 발생 시 유연하게 문제를 해결해나가고 솔루션 도출까지 이끌어본 경험이 있으신 분
주요업무
• 외부 고객 센터 관리 및 센터에 인입된 VOC 등 업체 커뮤니케이션• 온라인 커머스 사이트 실시간 고객 서비스 모니터링 및 대응
• 서비스 운영 정책에 따른 관리
• CS 프로세스 수립 및 운영 관리
• VOC(Voice of Customer) 발생 시 확인 및 처리
• VOC 분석 통한 사이트 이슈 포인트 도출 및 개선
• 민원 응대 업무 가이드 및 매뉴얼 수립
• 콘서트 및 현장 이벤트 진행 시, 현장 고객 지원 업무
* 이슈 발생 시 온라인 모니터링 재택/주말 근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격요건
• 경력 만 3년 이상 보유하신 분• 엔터테인먼트 산업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으신 분
• KPOP 팬덤 문화에 대한 사이클을 파악하고, 인사이트를 보유하신 분
• CS 발생 시 유연하게 문제를 해결해나가고 솔루션 도출까지 이끌어본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