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방-K-푸드 커머스 퍼포먼스 마케터
1/1
생과방서울 중구경력 2-8년

K-푸드 커머스 퍼포먼스 마케터

포지션 상세

(주)생과방은 한국 전통 간식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다양한 형태로 선보이는 K-푸드 커머스 기업입니다.

우리는 외부 자본에 의존하기보다는 영업 활동을 통해 이익을 창출하고, 그 이익으로 성장하는 방식을 지향합니다.
또한, 시장 니즈를 정확히 겨냥한 제품 기획,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 전략적으로 설계된 마케팅, 그리고 일관된 브랜딩을 바탕으로 빠르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2022년 12월 브랜드 론칭 이후, 생과방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전년 대비 약 400%의 매출 성장을 달성했으며, 2025년 1분기에는 이미 작년 전체 매출의 절반을 초과 달성하며 고속 성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사의 첫 번째 브랜드 ‘생과방’은 ‘프리미엄 K-디저트 전문점’을 콘셉으로, 조선 시대 왕실과 귀족이 즐기던 귀한 간식 ‘약과’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고급스러운 선물로 선보입니다. 생과방은 약과를 시작으로 다양한 한국 전통 디저트를 발굴하고 현대화해 출시할 계획이며, 올해 하반기에는 일상적으로 소비 가능한 카테고리의 신제품 출시를 통해 ‘선물용’에 국한되지 않는 더 넓은 시장으로의 진입을 본격화할 예정입니다.

"태풍의 길목에 서면 돼지도 난다"는 말처럼, 비즈니스의 성장에는 외부 환경이 막대한 영향을 끼칩니다.
우리는 지금 ‘K’라는 글로벌 트렌드의 중심에 있으며, 시장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규모의 기회로 열려 있습니다.
K-POP, K-콘텐츠, K-뷰티에 이어, K-푸드에도 그 기회가 도래하고 있습니다.

국내 마켓에서 글로벌 마켓까지의 빠른 확장.
이 흐름 속에서 저희와 함께 생과방의 다음 스텝을 만들어갈 분들을 기다립니다.

주요업무

· 광고 소재(이미지, 숏폼 영상) 기획 및 제작 / Meta, Youtube
· 광고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Meta, Youtube
· 광고 성과 모니터링 및 개선점 도출

자격요건

• 본인이 기획한 광고 소재로 괄목할 성과를 만들어보신 분
• 2년 이상의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혹은 이에 준하는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가설 기반으로 광고를 기획 및 운영 하시는 분
• 컨텐츠를 직접 편집할 수 있는 분(포토샵, 프리미어 등)

기술 스택 • 툴

태그

마감일

2025.08.31

근무지역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14, 3층
본 채용정보는 원티드랩의 동의없이 무단전재, 재배포, 재가공할 수 없으며,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본 채용 정보는 에서 제공한 자료를 바탕으로 원티드랩에서 표현을 수정하고 이의 배열 및 구성을 편집하여 완성한 원티드랩의 저작자산이자 영업자산입니다. 본 정보 및 데이터베이스의 일부 내지는 전부에 대하여 원티드랩의 동의 없이 무단전재 또는 재배포, 재가공 및 크롤링할 수 없으며, 게재된 채용기업의 정보는 구직자의 구직활동 이외의 용도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원티드랩은 에서 게재한 자료에 대한 오류나 그 밖에 원티드랩이 가공하지 않은 정보의 내용상 문제에 대하여 어떠한 보장도 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이를 신뢰하여 취한 조치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저작권자 (주)원티드랩.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