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Life Focus design, Hidden solution.
앳홈은 18년도에 설립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 되고자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 홈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톰', 헬스푸드 브랜드 '프로티원' 등 브랜드로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생활에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성장 중인 솔루션 기업입니다.
만 5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투자유치 없이 매출 약 500억을 달성하였고, 사원 수는 22년 초 21명에서 현재 100명 이상 규모까지 조직이 확장되어 외형적으로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톰 팀 소개]
톰 팀은 집에서도 에스테틱 수준의 피부 케어가 가능해야 한다는 믿음에서 출발했습니다. 전문성과 일상성의 경계를 허문 차세대 홈에스테틱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톰 팀은 이렇게 일합니다]
• 단기 성과보다, 고객에게 오래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 모든 팀원에게 명확한 목표·권한·책임을 부여합니다.
• 실행 중심의 일하는 문화를 만들고, 팀 안에서 신뢰와 몰입이 쌓이도록 설계합니다.
• 솔직한 회고, 구조적 디스커션, 정기적인 팀워크숍을 통해 좋은 팀 문화를 제도화합니다.
[우리는 이런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제품과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분
• 문제를 지적하는 데 그치지 않고, 해결까지 책임지는 분
• 본인의 역할에 몰입하고, 팀 전체의 성과를 함께 생각하는 분
• 속도와 논리, 디테일과 실행력을 함께 갖춘 분
• 높은 기준을 스스로에게 먼저 적용할 줄 아는 분
• 인플루언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성과 분석
• 국내외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트렌드에 맞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프로젝트 기획 및 제안, 실행
• 유무상 시딩, 브랜디드 협업 캠페인 등을 통한 콘텐츠 확산
• 브랜드 이슈에 맞춘 프로젝트 운영
• 주요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관리 및 고도화
• 유튜브, 인스타, 틱톡 등 영상 콘텐츠와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인플루언서 콘텐츠 시장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검증되지 않은 영역에 가설을 세우고 테스트하며 실무 진행해보신 분
앳홈은 18년도에 설립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 되고자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 홈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톰', 헬스푸드 브랜드 '프로티원' 등 브랜드로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생활에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성장 중인 솔루션 기업입니다.
만 5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투자유치 없이 매출 약 500억을 달성하였고, 사원 수는 22년 초 21명에서 현재 100명 이상 규모까지 조직이 확장되어 외형적으로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톰 팀 소개]
톰 팀은 집에서도 에스테틱 수준의 피부 케어가 가능해야 한다는 믿음에서 출발했습니다. 전문성과 일상성의 경계를 허문 차세대 홈에스테틱 브랜드를 만들고 있습니다.
[톰 팀은 이렇게 일합니다]
• 단기 성과보다, 고객에게 오래 사랑받는 브랜드를 만듭니다.
• 모든 팀원에게 명확한 목표·권한·책임을 부여합니다.
• 실행 중심의 일하는 문화를 만들고, 팀 안에서 신뢰와 몰입이 쌓이도록 설계합니다.
• 솔직한 회고, 구조적 디스커션, 정기적인 팀워크숍을 통해 좋은 팀 문화를 제도화합니다.
[우리는 이런 동료를 찾고 있습니다]
• 고객을 감동시킬 수 있는 제품과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분
• 문제를 지적하는 데 그치지 않고, 해결까지 책임지는 분
• 본인의 역할에 몰입하고, 팀 전체의 성과를 함께 생각하는 분
• 속도와 논리, 디테일과 실행력을 함께 갖춘 분
• 높은 기준을 스스로에게 먼저 적용할 줄 아는 분
주요업무
• 브랜드, 제품에 맞는 인플루언서 선별 / 소싱 / 관리 (숏폼 중심)• 인플루언서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성과 분석
• 국내외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분석을 통한 인사이트 도출
• 트렌드에 맞춘 인플루언서 마케팅 프로젝트 기획 및 제안, 실행
• 유무상 시딩, 브랜디드 협업 캠페인 등을 통한 콘텐츠 확산
• 브랜드 이슈에 맞춘 프로젝트 운영
• 주요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관리 및 고도화
자격요건
• 인플루언서 마케팅 혹은 콘텐츠 마케팅 유관 경력이 있으신 분• 유튜브, 인스타, 틱톡 등 영상 콘텐츠와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인플루언서 콘텐츠 시장에 대한 관심과 이해도가 높으신 분
• 검증되지 않은 영역에 가설을 세우고 테스트하며 실무 진행해보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