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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민주화", "당신의 건강고민 해결"
시간, 정보 여유 있는 사람들만 건강을 누리는게 아니라 간편한 건강 먹거리와 건강정보 제안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더 쉽게 말하면, 건강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 먹거리부터 운동용품, 건강 정보까지 모두 얻을 수 있는 공간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프로덕트 전략]
Step 1 / 2020~ 현재 - '두부가 되는 진짜두유 서리태콩물두유'
• 대표 상품인 ‘서리태콩물두유’는 연 매출 150억 원을 기록하며 건강한 일상 루틴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강원도 영월에서 계약 재배한 서리태와 천일염만으로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Step 2 / 2025. 3Q -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
• 7월에 출시할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은 번거로운 채소와 과일 섭취를 간편하게 해결합니다.
Step 3 / 2026. 1Q. - '세상을 바꾸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출시'
• 간편하고 쉽게 일상에 스며들 수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를 준비 중입니다. 사회 전체의 건강에 기여하면서 결식 아동 등 소외계층의 삶도 변화시킬 수 있는 ‘웰니스 소셜 임팩트‘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Step 4 / 2026. 3Q -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운동용품 셀렉트샵'
•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을 처음 챙기려고 할때 뭐부터 해야할지 모릅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엄선된 운동용품과 의류 등을 큐레이션하여 판매합니다.
Step 5 / 2026. 4Q - 'AI를 통한 건강 정보 제공 서비스'
• AI를 활용하여 고객 개개인의 생활 루틴에 맞는 초개인화 건강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사내에서 AI 활용도를 높이는 중이며, 단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로퍼마켓의 비전과 방향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커피챗&인터뷰 자리에서 자료와 함께 더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프로퍼마켓 디자인]
프로퍼마켓 디자인 철학에 공감하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Design = Business
디자이너는 단순히 비주얼 파트의
을의 입장이 아닙니다.
디자인이 사업의 전략적 언어로
인정되어야 합니다.
Simple, Easy. Aesthetic
단순하고, 쉽고, 심미적인
디자인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Logic to Emotion
디자인의 시작은 체계와 논리로 설계하고
감각과 마음으로 마무리합니다.
디자인은 설명이 아니라, 디자인 자체로
표현되고 전달되어야 합니다.
성장하고 싶은 당신의 디자인 커리어 챕터 2의 시작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브랜드/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전세계인의 건강에 기여합니다.
• 상세페이지 디자인 기획 및 콘텐츠 제작
• 디지털 광고 콘텐츠 제작 (META, Google 등)
• USP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비주얼 콘텐츠 개발
• 온라인 채널 프로모션 페이지 & 배너 디자인
• UI/UX 관점에서 구매 여정 경험을 설계
•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한 디자인
• 자사몰 디자인 기획 및 제작
• 마크업 검수 경험 및 UI/UX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
• 디지털 광고에 대한 높은 이해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본인의 역할과 기여도를 포함하여 작성)
시간, 정보 여유 있는 사람들만 건강을 누리는게 아니라 간편한 건강 먹거리와 건강정보 제안으로 더 많은 사람들의 건강 고민을 해결하는 것입니다.
더 쉽게 말하면, 건강을 시작하려는 사람들이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 먹거리부터 운동용품, 건강 정보까지 모두 얻을 수 있는 공간이 우리의 비전입니다.
[프로덕트 전략]
Step 1 / 2020~ 현재 - '두부가 되는 진짜두유 서리태콩물두유'
• 대표 상품인 ‘서리태콩물두유’는 연 매출 150억 원을 기록하며 건강한 일상 루틴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강원도 영월에서 계약 재배한 서리태와 천일염만으로 정직하게 만들었습니다.
Step 2 / 2025. 3Q -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
• 7월에 출시할 ‘매일 마시는 샐러드 매마샐’은 번거로운 채소와 과일 섭취를 간편하게 해결합니다.
Step 3 / 2026. 1Q. - '세상을 바꾸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출시'
• 간편하고 쉽게 일상에 스며들 수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건강기능식품 3종 출시를 준비 중입니다. 사회 전체의 건강에 기여하면서 결식 아동 등 소외계층의 삶도 변화시킬 수 있는 ‘웰니스 소셜 임팩트‘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Step 4 / 2026. 3Q -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운동용품 셀렉트샵'
•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을 처음 챙기려고 할때 뭐부터 해야할지 모릅니다. 처음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엄선된 운동용품과 의류 등을 큐레이션하여 판매합니다.
Step 5 / 2026. 4Q - 'AI를 통한 건강 정보 제공 서비스'
• AI를 활용하여 고객 개개인의 생활 루틴에 맞는 초개인화 건강 정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 사내에서 AI 활용도를 높이는 중이며, 단계적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프로퍼마켓의 비전과 방향성에 대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커피챗&인터뷰 자리에서 자료와 함께 더 상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프로퍼마켓 디자인]
프로퍼마켓 디자인 철학에 공감하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Design = Business
디자이너는 단순히 비주얼 파트의
을의 입장이 아닙니다.
디자인이 사업의 전략적 언어로
인정되어야 합니다.
Simple, Easy. Aesthetic
단순하고, 쉽고, 심미적인
디자인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Logic to Emotion
디자인의 시작은 체계와 논리로 설계하고
감각과 마음으로 마무리합니다.
디자인은 설명이 아니라, 디자인 자체로
표현되고 전달되어야 합니다.
성장하고 싶은 당신의 디자인 커리어 챕터 2의 시작을 함께하고 싶습니다.
주요업무
두 세대가 함께 소비할 수 있는 Future Classic Product의브랜드/콘텐츠 디자인을 통해 전세계인의 건강에 기여합니다.
• 상세페이지 디자인 기획 및 콘텐츠 제작
• 디지털 광고 콘텐츠 제작 (META, Google 등)
• USP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비주얼 콘텐츠 개발
• 온라인 채널 프로모션 페이지 & 배너 디자인
• UI/UX 관점에서 구매 여정 경험을 설계
•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한 디자인
• 자사몰 디자인 기획 및 제작
자격요건
• 웹퍼블리싱 및 커머스 콘텐츠 디자인 경력 2년 이상• 마크업 검수 경험 및 UI/UX 디자인에 대한 이해도
• 디지털 광고에 대한 높은 이해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본인의 역할과 기여도를 포함하여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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