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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블성장하고 있는 이그니스에서 브랜드 마케터를 찾습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 SNS 및 커뮤니티 채널을 활용한 확산 바이럴 전략 수립
-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인플루언서 및 UGC 콘텐츠 중심 캠페인 운영
- 퍼포먼스 데이터를 분석하여 콘텐츠 전략 및 효율 개선 도출
- 챌린지, 리뷰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 등 브랜드 팬덤을 만드는 경험 중심의 활동 기획
- 브랜딩, 런칭, PR 관련 팀과의 협업을 통한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수행
- 신규 브랜드 성장 경험이 있으신 분
- 소비자를 사로잡는 바이럴 콘텐츠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확대를 달성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인플루언서/UGC 중심 캠페인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실행해 보신 분
- 브랜드 팬덤 형성을 중심으로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시는 분
-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는 감각이 있으신 분
- 디자인, 퍼포먼스, 기획 팀 등과 유기적으로 협업한 경험이 있으신 분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브랜드 마케팅 및 신제품 IMC 전략 수립- SNS 및 커뮤니티 채널을 활용한 확산 바이럴 전략 수립
-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인플루언서 및 UGC 콘텐츠 중심 캠페인 운영
- 퍼포먼스 데이터를 분석하여 콘텐츠 전략 및 효율 개선 도출
- 챌린지, 리뷰 캠페인, 오프라인 행사 등 브랜드 팬덤을 만드는 경험 중심의 활동 기획
- 브랜딩, 런칭, PR 관련 팀과의 협업을 통한 통합 마케팅 프로젝트 수행
자격요건
- 5년 이상 ~ 10년 이하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신 분- 신규 브랜드 성장 경험이 있으신 분
- 소비자를 사로잡는 바이럴 콘텐츠 기획 및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확대를 달성한 경험이 있으신 분
- 인플루언서/UGC 중심 캠페인을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실행해 보신 분
- 브랜드 팬덤 형성을 중심으로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시는 분
- 트렌드에 민감하면서도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하는 감각이 있으신 분
- 디자인, 퍼포먼스, 기획 팀 등과 유기적으로 협업한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