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Life Focus design, Hidden solution.
앳홈은 18년도에 설립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 되고자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 홈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톰', 헬스푸드 브랜드 '프로티원' 등 브랜드로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생활에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성장 중인 솔루션 기업입니다.
만 5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투자유치 없이 매출 약 500억을 달성하였고, 사원 수는 22년 초 21명에서 현재 100명 이상 규모까지 조직이 확장되어 외형적으로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Who We Are – 앳홈 해외사업 팀
“성공이라는 단어에 심장이 뛰는 문제해결사 집단”
• 앳홈 해외사업팀은 ‘성장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성공에 대한 갈증’을 가진 문제해결사들이 모여, K-뷰티를 넘어선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조직입니다.
• 우리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속도’와 ‘실험 정신’입니다. 우리는 완벽한 계획을 기다리기보다, ‘가설 실행 검증 학습’의 사이클을 누구보다 빠르게 반복하며 정답을 찾아 나갑니다. 실패는 성장의 과정일 뿐, 우리는 성공을 향한 수많은 가설을 세우고 대담하게 실험하는 데 능숙합니다.
• 우리는 브랜드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난이도 높은 제품의 미국 세일즈 성과를 만들어 왔습니다. 무엇보다도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기존 제품 및 신제품 출시 계획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엔진에 불을 붙여줄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 팀에 합류하여, 미국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하고 그들과 함께 강력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브랜드의 메시지를 증폭시키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 우리는 직급에 상관없이 최적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치열하게 토론하고 논의하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동시에, 파트 리드에게는 전략 수립부터 예산 집행까지, 전폭적인 권한과 책임을 위임합니다. 당신의 전문적인 판단을 신뢰하고, 마음껏 실험하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약속합니다.
• 성공에 대한 강한 집념을 가지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를 기획하며, 동료들과의 건강한 토론을 통해 함께 성장하기를 원하는 분이라면, 저희 해외사업팀은 최고의 무대가 되어줄 것입니다.
• 브랜드 목표와 캠페인에 부합하는 핵심 인플루언서(Mega, Macro, Micro, Nano)를 발굴, 섭외, 계약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합니다.
• 인플루언서와의 계약과 관련하여 기대되는 임팩트와 필요성을 중심으로 내부를 설득하고 추진합니다.
• 제품의 매력과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과정을 디렉팅합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도달, 참여, 전환, ROAS, EMV 등)를 정량적, 정성적으로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전략을 개선합니다.
• 향후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팀의 채용, 온보딩, 성과 관리 등 팀 빌딩과 리딩을 주도합니다.
• 최소 1년 이상의 파트 혹은 팀 단위 리딩 경험이 있으신 분
• 스킨케어 또는 뷰티 시장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비즈니스 영어 회화에 능통하여,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 및 에이전시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계약 조건 협상, 계약 관리가 가능하신 분
• 미국 시장을 타겟으로 한 뷰티 또는 소비재 카테고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성과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콘텐츠 전략을 기획 및 실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신 분
앳홈은 18년도에 설립된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
"고객의 생활에 행복을 제공한다." 라는 기업 미션과 "고객의 숨겨진 문제를 해결한 글로벌 No.1 브랜드 그룹" 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글로벌 No.1 홈 라이프 솔루션 기업이 되고자 매년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니가전 브랜드 '미닉스', 홈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톰', 헬스푸드 브랜드 '프로티원' 등 브랜드로 숨겨진 문제를 해결하며 고객의 생활에 만족과 기쁨을 주기 위해 성장 중인 솔루션 기업입니다.
만 5년이 안되는 기간 동안 투자유치 없이 매출 약 500억을 달성하였고, 사원 수는 22년 초 21명에서 현재 100명 이상 규모까지 조직이 확장되어 외형적으로 크게 성장해왔습니다.
특히 24년엔 상반기에만 매출 420억을 돌파하였고, 현재는 월 매출 130억을 돌파, 연 매출 약 1,200억까지 가파르게 성장해왔습니다. 25년엔 본격적으로 해외 진출을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해나갈 예정입니다.
Who We Are – 앳홈 해외사업 팀
“성공이라는 단어에 심장이 뛰는 문제해결사 집단”
• 앳홈 해외사업팀은 ‘성장에 대한 순수한 열정’과 ‘성공에 대한 갈증’을 가진 문제해결사들이 모여, K-뷰티를 넘어선 글로벌 No.1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조직입니다.
• 우리의 가장 강력한 무기는 ‘속도’와 ‘실험 정신’입니다. 우리는 완벽한 계획을 기다리기보다, ‘가설 실행 검증 학습’의 사이클을 누구보다 빠르게 반복하며 정답을 찾아 나갑니다. 실패는 성장의 과정일 뿐, 우리는 성공을 향한 수많은 가설을 세우고 대담하게 실험하는 데 능숙합니다.
• 우리는 브랜드의 매력적인 스토리를 바탕으로, 난이도 높은 제품의 미국 세일즈 성과를 만들어 왔습니다. 무엇보다도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는 기존 제품 및 신제품 출시 계획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이 엔진에 불을 붙여줄 ‘진정성 있는 목소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 팀에 합류하여, 미국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크리에이터들을 발굴하고 그들과 함께 강력한 커뮤니티를 만들어 브랜드의 메시지를 증폭시키는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 우리는 직급에 상관없이 최적의 솔루션을 찾기 위해 치열하게 토론하고 논의하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동시에, 파트 리드에게는 전략 수립부터 예산 집행까지, 전폭적인 권한과 책임을 위임합니다. 당신의 전문적인 판단을 신뢰하고, 마음껏 실험하고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을 약속합니다.
• 성공에 대한 강한 집념을 가지고,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콘텐츠를 기획하며, 동료들과의 건강한 토론을 통해 함께 성장하기를 원하는 분이라면, 저희 해외사업팀은 최고의 무대가 되어줄 것입니다.
주요업무
• 미국 시장 론칭 및 성장을 위한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의 전 과정을 총괄합니다.• 브랜드 목표와 캠페인에 부합하는 핵심 인플루언서(Mega, Macro, Micro, Nano)를 발굴, 섭외, 계약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합니다.
• 인플루언서와의 계약과 관련하여 기대되는 임팩트와 필요성을 중심으로 내부를 설득하고 추진합니다.
• 제품의 매력과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진정성 있는 인플루언서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작 과정을 디렉팅합니다.
•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도달, 참여, 전환, ROAS, EMV 등)를 정량적, 정성적으로 분석하여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전략을 개선합니다.
• 향후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인플루언서 마케팅팀의 채용, 온보딩, 성과 관리 등 팀 빌딩과 리딩을 주도합니다.
자격요건
• 총 5년 이상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실무 경력을 보유하신 분• 최소 1년 이상의 파트 혹은 팀 단위 리딩 경험이 있으신 분
• 스킨케어 또는 뷰티 시장에서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비즈니스 영어 회화에 능통하여, 미국 현지 인플루언서 및 에이전시와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계약 조건 협상, 계약 관리가 가능하신 분
• 미국 시장을 타겟으로 한 뷰티 또는 소비재 카테고리 인플루언서 마케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인플루언서 콘텐츠의 성과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새로운 콘텐츠 전략을 기획 및 실행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추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