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온브릭스는 2019년 설립하여 사원수 60명 규모의 신선식품 기반의 스타트업입니다. 창립 6년차 누적매출 1,900억, 연간 출고 건수 200만 건이상의 폭발적인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국내 최초로 수확 후 12시간 안에 고객에게 배송하는 '오늘따On 배송 서비스'를 구축하여 딸기와 복숭아를 가장 신선하게 선보이고, 글로벌 수입 자회사 설립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며 국내 프리미엄 과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B2B/B2C 매출 1,300억원 달성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 수립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고, 함께 온브릭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시켜 다양한 사업개발과 기타 서비스를 개척해 나갈 계획입니다.
* 온브릭스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변화, 아래 기사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 온브릭스 대표 허재성 인터뷰: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8182548i
• "아무리 저렴한 죽향도, 비싼 죽향도 다 맛있다고? 과일계 사기 캐릭터 공개 (with 온브릭스 허재성 대표): https://youtu.be/NQaPyFXAo_M?si=3guKVUNXar5dl3Dv
• “과일은 브랜드나 특정 생산자를 보고 사야 실패가 없다”: https://weekly.donga.com/economy/article/all/11/5165086/1
• 채널별 목표 매출 달성을 위한 판매 전략 수립 및 실행
• 채널별/시즌별/상품별 판매 분석 및 운영 전략 수립
• 온라인몰 상품전시/기획전/프로모션 등 운영 업무 관리
• 트렌드/채널별/고객별 분석을 통한 상품 기획/개발 및 컨셉 수립
• 관련 경력 5년 이상
국내 최초로 수확 후 12시간 안에 고객에게 배송하는 '오늘따On 배송 서비스'를 구축하여 딸기와 복숭아를 가장 신선하게 선보이고, 글로벌 수입 자회사 설립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며 국내 프리미엄 과일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2025년에는 B2B/B2C 매출 1,300억원 달성하기 위한 마스터 플랜 수립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인재를 발굴하고, 함께 온브릭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시켜 다양한 사업개발과 기타 서비스를 개척해 나갈 계획입니다.
* 온브릭스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변화, 아래 기사에서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 온브릭스 대표 허재성 인터뷰: https://www.hankyung.com/economy/article/202208182548i
• "아무리 저렴한 죽향도, 비싼 죽향도 다 맛있다고? 과일계 사기 캐릭터 공개 (with 온브릭스 허재성 대표): https://youtu.be/NQaPyFXAo_M?si=3guKVUNXar5dl3Dv
• “과일은 브랜드나 특정 생산자를 보고 사야 실패가 없다”: https://weekly.donga.com/economy/article/all/11/5165086/1
주요업무
• 온라인 외부몰 영업• 채널별 목표 매출 달성을 위한 판매 전략 수립 및 실행
• 채널별/시즌별/상품별 판매 분석 및 운영 전략 수립
• 온라인몰 상품전시/기획전/프로모션 등 운영 업무 관리
• 트렌드/채널별/고객별 분석을 통한 상품 기획/개발 및 컨셉 수립
자격요건
• 대졸(4년) 이상• 관련 경력 5년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