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Solve______'s problem."
(주)어댑트는 미디어 커머스의 선두 주자로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 자연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풀리(FULLY)', 기능성 종합 브랜드 '95PROBLEM(발란스핏 등)'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으로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최우선의 과제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포함하여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약 12개 국가로 진출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합니다. 어댑트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을 제시하며 전 세계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어댑트의 여정에 합류할 최고의 인재를 모집합니다.
• 브랜드/제품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온·오프라인 채널별 최적화 마케팅 활동 운영
• 북미 지역 브랜드 행사 및 프로모션 기획·운영
• 북미 대행사 및 파트너 전반 핸들링
• 마케팅 에이전시, PR 등 대행사 선정, 커뮤니케이션 전반 리딩
•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플루언서 발굴, 캠페인 전략 수립/기획, 집행, 결과 분석 등)
• 성과 분석 및 예산 관리
• 주요 KPI(매출, ROAS, 브랜드 인지도 등) 모니터링
• 마케팅 예산 편성 및 집행 관리
• 언어: 영어-비즈니스 레벨
• 글로벌 뷰티/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외국인의 경우) 한국 거주자 및 근무가 가능한 체류 자격 소지자 (F유형 자격 혹은 E7 비자 발급 요건을 충족하신 분)
(주)어댑트는 미디어 커머스의 선두 주자로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FOODOLOGY)',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OBgE)', 자연주의 비건 뷰티 브랜드 '풀리(FULLY)', 기능성 종합 브랜드 '95PROBLEM(발란스핏 등)' 등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으로 고객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최우선의 과제로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국내 온/오프라인 채널을 포함하여 미국, 일본, 중국, 동남아, 유럽 등 약 12개 국가로 진출해 글로벌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합니다. 어댑트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기준을 제시하며 전 세계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사랑 받는 브랜드를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어댑트의 여정에 합류할 최고의 인재를 모집합니다.
주요업무
• 북미 IMC 캠페인 기획 및 실행• 브랜드/제품별 마케팅 전략 수립 및 실행
• 온·오프라인 채널별 최적화 마케팅 활동 운영
• 북미 지역 브랜드 행사 및 프로모션 기획·운영
• 북미 대행사 및 파트너 전반 핸들링
• 마케팅 에이전시, PR 등 대행사 선정, 커뮤니케이션 전반 리딩
•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플루언서 발굴, 캠페인 전략 수립/기획, 집행, 결과 분석 등)
• 성과 분석 및 예산 관리
• 주요 KPI(매출, ROAS, 브랜드 인지도 등) 모니터링
• 마케팅 예산 편성 및 집행 관리
자격요건
• 경력: 뷰티/건강기능식품 해외 마케팅 경험 6~10년• 언어: 영어-비즈니스 레벨
• 글로벌 뷰티/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외국인의 경우) 한국 거주자 및 근무가 가능한 체류 자격 소지자 (F유형 자격 혹은 E7 비자 발급 요건을 충족하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