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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유어유니콘은 No.1 크런치볼 단백질쉐이크와 단백질바 브랜드 ‘크런틴(CRUNTIN)’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어유니콘’은 고객에게는 유니콘처럼 특별한 브랜드, 우리에게는 언젠가 유니콘 기업이 되겠다는 성장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이 철학을 바탕으로 기존 시장에 없던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고,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크런틴이 일궈온 성과]
• 2024년 12월 - 와디즈 펀딩으로 역대 단백질쉐이크 매출 1등 및 2억 원 매출 달성
• 2025년 4월 - 월 4억 원 매출 달성, 올리브영 입점 확정
• 2025년 7월 - 월 매출 7억 달성, 올리브영 온라인 전체 판매랭킹 1위 달성
• 2025년 11월 - 월 매출 14억 달성, 크런틴 신제품 단백질바 올영픽 선정되어 올리브영 전국 1,000여개 메인 매대 입점, 올리브영 오특 전체·푸드 랭킹 1위 달성
법인 설립 후 올해 최소 연 매출 70억 원 달성을 예상하며, 2026년 21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크런틴(CRUNTIN)’ 소개]
크런틴은 ‘25% 크런치볼 단백질쉐이크’와 ‘판초코 크런틴바’라는 독보적인 제품 컨셉으로 풍부한 식감과 뛰어난 포만감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브랜드입니다.
국내 최초로 25% 크런치볼을 넣은 단백질쉐이크를 개발하며 당은 0g대로 낮추고, 단순한 단백질 보충을 넘어 든든한 한 끼 대용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그 결과 와디즈 역대 단백질쉐이크 매출 1위, 3.3억 펀딩 달성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출시 6개월 만에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이후 올리브영 푸드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어 2025년 11월 출시한 ‘판초코 크런틴바’는 기존 단백질바의 퍽퍽함을 개선하고 당 0g대의 깔끔한 맛을 구현해 출시 직후 올리브영 푸드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습니다.
[글로벌 진출]
2025년 하반기에는 일본 Qoo10, 아마존, 미국 아마존 등 해외 주요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본격 진출했습니다.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 있는 K-푸드·K-웰니스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유어유니콘의 최종 목표입니다.
[앞으로의 여정]
유어유니콘은 단백질 제품을 넘어, 고객의 일상 속 고민을 해결하는 다양한 스낵·웰니스 카테고리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드는 브랜드, 그리고 진정한 ‘유니콘’이 되는 여정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크런틴을 일본의 대표적인 헬스&뷰티 브랜드로 만들어갈 마케터를 찾습니다.]
• 유어유니콘의 크런틴은 시장에 없던 [25% 크런치볼 단백질쉐이크]라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브랜드입니다.
• 일본에서도 크런틴의 혁신을 알리고,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할 주인공을 찾고 있습니다.
- 일본 2030 여성 타겟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크런틴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기획·수립
•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씨딩
- 일본 헬스, 뷰티,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크런틴의 다양한 맛과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협업 캠페인 진행
• 온라인·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
- 인스타그램, 트위터, TikTok 등 주요 SNS 채널 운영 및 브랜드 핵심 가치를 담은 콘텐츠 기획·실행
• 일본 이커머스 채널 운영 지원 (Qoo10, Rakuten 등)
- 주요 판매 채널 운영 및 인스토어 마케팅·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이커머스 채널 운영에 필요한 업무 지원 (제품 입출고, 고객 CS 지원 등)
• 불확실한 상황을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길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
• 일본어에 능통하신 분 (네이티브 수준 또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능)
• 일본 시장 및 일본 2030 여성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유어유니콘’은 고객에게는 유니콘처럼 특별한 브랜드, 우리에게는 언젠가 유니콘 기업이 되겠다는 성장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이 철학을 바탕으로 기존 시장에 없던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고,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하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크런틴이 일궈온 성과]
• 2024년 12월 - 와디즈 펀딩으로 역대 단백질쉐이크 매출 1등 및 2억 원 매출 달성
• 2025년 4월 - 월 4억 원 매출 달성, 올리브영 입점 확정
• 2025년 7월 - 월 매출 7억 달성, 올리브영 온라인 전체 판매랭킹 1위 달성
• 2025년 11월 - 월 매출 14억 달성, 크런틴 신제품 단백질바 올영픽 선정되어 올리브영 전국 1,000여개 메인 매대 입점, 올리브영 오특 전체·푸드 랭킹 1위 달성
법인 설립 후 올해 최소 연 매출 70억 원 달성을 예상하며, 2026년 210억 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크런틴(CRUNTIN)’ 소개]
크런틴은 ‘25% 크런치볼 단백질쉐이크’와 ‘판초코 크런틴바’라는 독보적인 제품 컨셉으로 풍부한 식감과 뛰어난 포만감을 제공하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브랜드입니다.
국내 최초로 25% 크런치볼을 넣은 단백질쉐이크를 개발하며 당은 0g대로 낮추고, 단순한 단백질 보충을 넘어 든든한 한 끼 대용이 가능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그 결과 와디즈 역대 단백질쉐이크 매출 1위, 3.3억 펀딩 달성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출시 6개월 만에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입점, 이후 올리브영 푸드 카테고리 1위를 기록했습니다.
이어 2025년 11월 출시한 ‘판초코 크런틴바’는 기존 단백질바의 퍽퍽함을 개선하고 당 0g대의 깔끔한 맛을 구현해 출시 직후 올리브영 푸드 카테고리 1위를 달성했습니다.
[글로벌 진출]
2025년 하반기에는 일본 Qoo10, 아마존, 미국 아마존 등 해외 주요 온라인 채널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으로 본격 진출했습니다.
앞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 있는 K-푸드·K-웰니스 브랜드로 성장하는 것이 유어유니콘의 최종 목표입니다.
[앞으로의 여정]
유어유니콘은 단백질 제품을 넘어, 고객의 일상 속 고민을 해결하는 다양한 스낵·웰니스 카테고리로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드는 브랜드, 그리고 진정한 ‘유니콘’이 되는 여정을 계속 이어가고자 합니다.
[크런틴을 일본의 대표적인 헬스&뷰티 브랜드로 만들어갈 마케터를 찾습니다.]
• 유어유니콘의 크런틴은 시장에 없던 [25% 크런치볼 단백질쉐이크]라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웰니스 브랜드입니다.
• 일본에서도 크런틴의 혁신을 알리고,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할 주인공을 찾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일본 시장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일본 2030 여성 타겟에 대한 깊이 있는 이해를 바탕으로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크런틴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기획·수립
•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씨딩
- 일본 헬스, 뷰티,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를 발굴하고, 크런틴의 다양한 맛과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협업 캠페인 진행
• 온라인·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기획
- 인스타그램, 트위터, TikTok 등 주요 SNS 채널 운영 및 브랜드 핵심 가치를 담은 콘텐츠 기획·실행
• 일본 이커머스 채널 운영 지원 (Qoo10, Rakuten 등)
- 주요 판매 채널 운영 및 인스토어 마케팅·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이커머스 채널 운영에 필요한 업무 지원 (제품 입출고, 고객 CS 지원 등)
자격요건
• 일본 마케팅 관련 업무 1년 이상 또는 그에 준하는 실무 역량을 보유하신 분• 불확실한 상황을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길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시는 분
• 일본어에 능통하신 분 (네이티브 수준 또는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가능)
• 일본 시장 및 일본 2030 여성 트렌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가지신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