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티오더는 2019년 '오프라인 F&B 시장의 디지털화'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가져오기 위해 출범하였습니다. '테이블 오더'라는 아이템을 통하여 오프라인 매장의 주문과 운영 자동화 트렌드를 정착시켰고, 모든 단계에서 수집되는 빅데이터에 정교한 분석시스템을 더하여 더 가치있는 데이터로 정제하고 재구축합니다. 이런 데이터는 다시 고객들에게 스마트하고 정교한 솔루션으로 제공되어 F&B 오프라인 인프라의 선순환적인 생태계를 구축해나가고 있습니다.
15억 원의 자본금을 기반으로 설립된 티오더는, 2022년 기준 약 268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였고 1,5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으며 100억원의 시리즈A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하였습니다. 또한, 22년 아기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된지 1년여만에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였고,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업의 내/외적 성장을 훌륭하게 이루어냈음을 증명하였습니다.
13만대 이상의 태블릿을 통한 새로운 광고 매체로서의 확장, F&B 산업을 벗어나 정보의 안내가 수반되는 다양한 Place로의 확장, 그리고 해외 오프라인 시장 진출 등 저희 티오더는 성장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부서소개]
FS(Foundation Service)팀은 티오더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장하여 고객에게 더 유용한 경험을 제공하는 팀입니다.
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광고 서비스, 사장님과 손님들을 위한 회원/권한 관리 서비스 등 티오더가 더 멋진 서비스가 되도록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 광고주·매장주·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UX 설계 및 개선 주도
• 광고 송출, 매체 관리, 리포팅 등 핵심 기능 정의 및 우선순위 관리
• 개발·디자인·사업팀과 협업하여 신규 기능 출시 및 운영 최적화
• 광고 상품 정책(노출 방식, 과금 모델, 수익 분배 구조 등) 기획 및 검증
• 서비스 데이터 분석 기반 성과 측정 및 개선 사이클 운영
• 단순 실행이 아닌, 서비스의 성과를 끝까지 책임지고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
• 광고·플랫폼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수익 모델을 설계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부서와 협업을 통해 갈등을 해결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근거 있는 의사결정을 내린 경험이 있으신 분
• PRD, Wireframe 등 명확한 문서화를 통해 팀을 정렬시킨 경험이 있으신 분
15억 원의 자본금을 기반으로 설립된 티오더는, 2022년 기준 약 268억원의 매출액을 기록하였고 1,500억원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으며 100억원의 시리즈A 투자를 성공적으로 유치하였습니다. 또한, 22년 아기 유니콘 기업으로 선정된지 1년여만에 예비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였고, "2023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일자리 창출 유공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기업의 내/외적 성장을 훌륭하게 이루어냈음을 증명하였습니다.
13만대 이상의 태블릿을 통한 새로운 광고 매체로서의 확장, F&B 산업을 벗어나 정보의 안내가 수반되는 다양한 Place로의 확장, 그리고 해외 오프라인 시장 진출 등 저희 티오더는 성장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부서소개]
FS(Foundation Service)팀은 티오더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확장하여 고객에게 더 유용한 경험을 제공하는 팀입니다.
주문 데이터를 기반으로한 광고 서비스, 사장님과 손님들을 위한 회원/권한 관리 서비스 등 티오더가 더 멋진 서비스가 되도록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
• 태블릿 기반 광고 플랫폼의 제품 전략 수립 및 로드맵 기획• 광고주·매장주·최종 사용자 관점에서 UX 설계 및 개선 주도
• 광고 송출, 매체 관리, 리포팅 등 핵심 기능 정의 및 우선순위 관리
• 개발·디자인·사업팀과 협업하여 신규 기능 출시 및 운영 최적화
• 광고 상품 정책(노출 방식, 과금 모델, 수익 분배 구조 등) 기획 및 검증
• 서비스 데이터 분석 기반 성과 측정 및 개선 사이클 운영
자격요건
• 디지털 플랫폼/서비스 PM 관련 4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신 분• 단순 실행이 아닌, 서비스의 성과를 끝까지 책임지고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
• 광고·플랫폼 비즈니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새로운 수익 모델을 설계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다양한 부서와 협업을 통해 갈등을 해결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한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문제를 정의하고 근거 있는 의사결정을 내린 경험이 있으신 분
• PRD, Wireframe 등 명확한 문서화를 통해 팀을 정렬시킨 경험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