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0원에서 10억, 10억에서 100억원의 경험]
마케터로써 가장 드라마틱한 성장을 할 수 있는 구간은 0원에서 10억원 그리고 10억원에서 100억원 매출 구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백억 매출 이상 구간의 회사는 0원에서 10억원,10억원에서 100억원의 경험을 학습하기가 어렵고 아무래도 구조상 다양한 관점의 마케팅 및 경영을 학습하기 쉽지 않습니다.
저희는 0원에서 10억원대 브랜드를 다수 만들었고 현재도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성장한 브랜드는 1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중이고 25년말~26년도초 달성할것으로 예상합니다.
0원에서 100억원의 구간이 가장 어렵지만 그만큼 배움이 많은 구간입니다.
가장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구간에서 합류해 1000억원, 조단위까지 같이 성장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이코니크는 식품브랜드를 기획,마케팅,유통하는 식품브랜드빌더 입니다.
신생브랜드의 성공확률이 그 어느때보다 높은 타이밍입니다.
어떤 제품이 흥행 할 지 모르는 산업특성상 빠르게 제품을 기획한 뒤 직접 소량생산해 제품을 빠르게 판매해 제품의 흥행 여부를 판단합니다.
하루단백바,웜그레인샐러드 등의 제품을 운영중이며 자사몰부터 gs편의점,올리브영, 현대홈쇼핑,쿠팡,컬리등 다양한 채널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빙그레,미국,유럽 VC로 부터 30억원 가량 투자를 유치하였고 24년 약 33억원, 25년에는 80억원(E)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끝에 성공방정식을 찾아 본격적인 성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미 큰 브랜드에서 직무를 하는것도 의미가 있지만 제로에서 브랜드를 탄생시켜 키우는것과 궤도에 오른 브랜드를 더 크게 키우는것이 업무적으로 더 큰 경험과 배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 무가/유가 시딩을 통한 브랜드 노출 및 홍보
• 국내 식픔 시장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 메타 광고 영상 기획, 외주 스튜디오 커뮤니케이션
• 메타 광고 영상 편집
• ㆍ경력 : 경력2년
• ㆍ간단한 영상 편집
마케터로써 가장 드라마틱한 성장을 할 수 있는 구간은 0원에서 10억원 그리고 10억원에서 100억원 매출 구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백억 매출 이상 구간의 회사는 0원에서 10억원,10억원에서 100억원의 경험을 학습하기가 어렵고 아무래도 구조상 다양한 관점의 마케팅 및 경영을 학습하기 쉽지 않습니다.
저희는 0원에서 10억원대 브랜드를 다수 만들었고 현재도 계속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성장한 브랜드는 100억원대 브랜드로 성장중이고 25년말~26년도초 달성할것으로 예상합니다.
0원에서 100억원의 구간이 가장 어렵지만 그만큼 배움이 많은 구간입니다.
가장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구간에서 합류해 1000억원, 조단위까지 같이 성장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이코니크는 식품브랜드를 기획,마케팅,유통하는 식품브랜드빌더 입니다.
신생브랜드의 성공확률이 그 어느때보다 높은 타이밍입니다.
어떤 제품이 흥행 할 지 모르는 산업특성상 빠르게 제품을 기획한 뒤 직접 소량생산해 제품을 빠르게 판매해 제품의 흥행 여부를 판단합니다.
하루단백바,웜그레인샐러드 등의 제품을 운영중이며 자사몰부터 gs편의점,올리브영, 현대홈쇼핑,쿠팡,컬리등 다양한 채널에 유통되고 있습니다.
CJ제일제당,빙그레,미국,유럽 VC로 부터 30억원 가량 투자를 유치하였고 24년 약 33억원, 25년에는 80억원(E)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많은 시행착오끝에 성공방정식을 찾아 본격적인 성장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미 큰 브랜드에서 직무를 하는것도 의미가 있지만 제로에서 브랜드를 탄생시켜 키우는것과 궤도에 오른 브랜드를 더 크게 키우는것이 업무적으로 더 큰 경험과 배움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주요업무
• 국내 인플루언서 서칭 및 협업 진행 (유튜브,인스타그램,틱톡등)• 무가/유가 시딩을 통한 브랜드 노출 및 홍보
• 국내 식픔 시장 및 트렌드 분석을 통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
• 메타 광고 영상 기획, 외주 스튜디오 커뮤니케이션
• 메타 광고 영상 편집
자격요건
•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2년
• ㆍ간단한 영상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