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마케팅의 전방에서, 팔도감의 성장을 함께 이끌어갈 분을 찾습니다.
4060 타겟 고객을 위한 산지직송 식품 커머스의 퀀텀 점프, 퍼포먼스 마케터와 함께 만들어갑니다.
[팔도감 마케팅팀은 이런 팀이에요! ]
팔도감 마케팅팀은 퍼포먼스 / CRM / 온사이트 마케터로 구성된 팀으로,
X세대 신규 고객의 유입부터 재구매까지 전체 고객 여정을 설계하며
팔도감만의 상품, 콘텐츠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의미한 전환을 만들어내는 팀입니다.
• 4060 신규 고객 유입과 구매 전환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 리타겟팅 전략 및 매체 플래닝을 통한 재구매율·리텐션 개선
• 앱/웹 기반 다양한 미디어 믹스를 활용한 광고 성과 최적화
• 세그먼트 정의와 USP 분석을 통한 고객 타겟팅 및 테스트 실행
• 가설 수립 → 테스트 → 개선의 마케팅 실험 사이클 운영 및 지표 기반 의사결정 주도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빠르게 의사결정할 수 있는 분
• 목표 달성을 위해 신속하게 실행하고 성과 개선에 집요하게 일하시는 분
• SQL, MMP 등을 활용해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성과 분석 및 실행에 강점이 있으신 분
4060 타겟 고객을 위한 산지직송 식품 커머스의 퀀텀 점프, 퍼포먼스 마케터와 함께 만들어갑니다.
[팔도감 마케팅팀은 이런 팀이에요! ]
팔도감 마케팅팀은 퍼포먼스 / CRM / 온사이트 마케터로 구성된 팀으로,
X세대 신규 고객의 유입부터 재구매까지 전체 고객 여정을 설계하며
팔도감만의 상품, 콘텐츠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유의미한 전환을 만들어내는 팀입니다.
주요업무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4060 신규 고객 유입과 구매 전환 극대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
• 리타겟팅 전략 및 매체 플래닝을 통한 재구매율·리텐션 개선
• 앱/웹 기반 다양한 미디어 믹스를 활용한 광고 성과 최적화
• 세그먼트 정의와 USP 분석을 통한 고객 타겟팅 및 테스트 실행
• 가설 수립 → 테스트 → 개선의 마케팅 실험 사이클 운영 및 지표 기반 의사결정 주도
자격요건
[라포랩스(팔도감)은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3년 이상 보유하신 분
• 데이터 기반으로 목표를 설정하고 빠르게 의사결정할 수 있는 분
• 목표 달성을 위해 신속하게 실행하고 성과 개선에 집요하게 일하시는 분
• SQL, MMP 등을 활용해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성과 분석 및 실행에 강점이 있으신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