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상세
회사 소개
DIVE Studios는 한국 셀럽과 브랜드가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하는 디지털 미디어 및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입니다.
총 25억 회 이상의 조회수, 월간 8,500만 명 이상의 시청자, 700만 명의 소셜 팔로워를 보유하며, 한국 셀럽과 브랜드가 Gen Z와 다문화 오디언스와 진정성 있게 교감할 수 있도록 돕는 신뢰받는 파트너입니다.
DIVE의 협업 사례에는 Netflix, TikTok, Samsung, Meta, McDonald’s, Crocs, 신세계인터내셔날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SEVENTEEN, TXT, ENHYPEN, (여자)아이들, AESPA, NCT, Stray Kids 등 글로벌 K-pop 아티스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Gen Z와 다문화 오디언스를 사로잡는 혁신적인 캠페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DIVE Studios는 TIME100, ADCOLOR, Forbes, Shorty Awards 등에서 창의적 스토리텔링, 셀럽 파트너십, 데이터 기반 마케팅 리더십을 인정받았습니다.
직무 소개
인플루언서 중심의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할 어카운트 매니저를 채용합니다.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관리, 크리에이터 협업 조율,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실행을 통해 Gen Z와 다문화 고객들에게 울림 있는 캠페인을 만드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ㆍ캠페인 실행: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의 일정, 예산, 품질 관리 및 실행 총괄
ㆍ인플루언서 관리: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 발굴, 리크루팅, 관계 유지
ㆍ크로스 팀 협업: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 데이터 분석팀과 협력해 캠페인 실행 및 성과 측정
ㆍ성과 분석 및 리포팅: 캠페인 성과 지표 추적 및 분석, 인사이트 도출, 고객사에 실행 가능한 전략 리포트 제공
ㆍ문제 해결: 고객사 요구사항 대응, 캠페인 운영 중 발생하는 이슈 해결
ㆍ시장 트렌드 파악: 최신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디지털 광고 트렌드 반영 및 제안
**영문 이력서 필수 제출**
ㆍ어카운트 매니지먼트 5~10년 경력
ㆍ소규모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와 성공적인 캠페인 관리 경험
ㆍ인플루언서, 셀럽, 각종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경험 (소셜미디어·디지털 마케팅·이벤트 활성화 포함)
ㆍ인스타그램, TikTok, 유튜브, 스냅챗 등 소셜 플랫폼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툴 활용 경험
DIVE Studios는 한국 셀럽과 브랜드가 국내외 다양한 고객들과 소통하는 방식을 새롭게 정의하는 디지털 미디어 및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입니다.
총 25억 회 이상의 조회수, 월간 8,500만 명 이상의 시청자, 700만 명의 소셜 팔로워를 보유하며, 한국 셀럽과 브랜드가 Gen Z와 다문화 오디언스와 진정성 있게 교감할 수 있도록 돕는 신뢰받는 파트너입니다.
DIVE의 협업 사례에는 Netflix, TikTok, Samsung, Meta, McDonald’s, Crocs, 신세계인터내셔날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SEVENTEEN, TXT, ENHYPEN, (여자)아이들, AESPA, NCT, Stray Kids 등 글로벌 K-pop 아티스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통해 전 세계 Gen Z와 다문화 오디언스를 사로잡는 혁신적인 캠페인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DIVE Studios는 TIME100, ADCOLOR, Forbes, Shorty Awards 등에서 창의적 스토리텔링, 셀럽 파트너십, 데이터 기반 마케팅 리더십을 인정받았습니다.
직무 소개
인플루언서 중심의 캠페인을 기획하고 실행할 어카운트 매니저를 채용합니다.
인플루언서 파트너십 관리, 크리에이터 협업 조율, 캠페인 전략 수립 및 실행을 통해 Gen Z와 다문화 고객들에게 울림 있는 캠페인을 만드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주요업무
ㆍ클라이언트 관리: 주요 고객사와의 1차 접점으로서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고 니즈 충족ㆍ캠페인 실행: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의 일정, 예산, 품질 관리 및 실행 총괄
ㆍ인플루언서 관리: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 발굴, 리크루팅, 관계 유지
ㆍ크로스 팀 협업: 크리에이티브, 프로덕션, 데이터 분석팀과 협력해 캠페인 실행 및 성과 측정
ㆍ성과 분석 및 리포팅: 캠페인 성과 지표 추적 및 분석, 인사이트 도출, 고객사에 실행 가능한 전략 리포트 제공
ㆍ문제 해결: 고객사 요구사항 대응, 캠페인 운영 중 발생하는 이슈 해결
ㆍ시장 트렌드 파악: 최신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 디지털 광고 트렌드 반영 및 제안
자격요건
ㆍ한국어와 영어 모두 원어민 수준 (Bilingual)**영문 이력서 필수 제출**
ㆍ어카운트 매니지먼트 5~10년 경력
ㆍ소규모부터 대기업까지 다양한 규모의 클라이언트 포트폴리오와 성공적인 캠페인 관리 경험
ㆍ인플루언서, 셀럽, 각종 크리에이터와의 협업 경험 (소셜미디어·디지털 마케팅·이벤트 활성화 포함)
ㆍ인스타그램, TikTok, 유튜브, 스냅챗 등 소셜 플랫폼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 툴 활용 경험